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무선충전과 무드조명의 최신 공기청정기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청정면적 6평(feat. LG 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2. 12. 7.
반응형

최신 공기청정기 중에 무선충전과 무드조명이 제공되는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 퍼니처를 보셨나요. 공식 출시가 되기 전에 해외 IT매체를 통해서 보고 히트 예감을 했었는데 소비자들의 판단은 어떤지 기대됩니다. 우리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를 사용하고 있는데 각 방마다는 없어요. 주로 거실에서 많이 생활을 하기 때문입니다. 아직은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실내공기에 대해 예전보다는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1인용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어 필요할 때마다 옮겨 사용하지만 거의 서재에 붙박이로 있어요. ㅋㅋ 사실 용량이 좀 적은데 무선충전과 무드조명이 되는 최신 공기청정기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가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인테리어와 잘 어율리는 공기청정기

 

LG전자의 전자제품은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도 역시 기대 이상의 제품입니다.

 

 

 

공기청정기 본연의 기능이외에 사용자 맞춤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해 동종 제품과 차별화시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LG 전자는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요즘에 좀 여유가 있으면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좋겠지만 쉽지 않은 노릇이죠. 그래서 이동이 쉬운 제품도 많이 출시가 되는 것 같아요.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이동하기 편하지만 실사용에서는 그렇게 사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좌우지간 공기청정기의 기능에 인테리어와 편의성까지 고려해 흔한 공기청정기보다는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별칭에서도 일 수 있듯이 테이블로 활용 가능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선택 모델수는 18종 이상으로 조합이 가능한데요. 일단 기본으로 카밍 크림 화이트, 카밍 크림 옐로우, 카밍 크림 로제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 3종을 활용해 제품 구매 시 위아래 동일 색상이나 각각 다른 색상으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테이블, 필터커버 등 별도 판매하는 액세서리를 조합도 가능합니다.

 

 

공기 청정은 기본!! 효율성을 더욱 높인 모델

 

공기청정기들이 단방향으로 서비스를 하는 것은 거의 없고 360도 방향으로 공기를 정화하는데요. 그렇다면 거실이나 방의 중앙에 설치해야 하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 그런데 대부분 콘센트가 있는 벽에 설치하기 때문에 실제 사용은 270도 정도 되지 않나 싶어요.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하단이 360도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원통형 디자인이며, 상단은 원형과 트랙형 두 가지 타입의 테이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테이블 하단에는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무드 조명이 있으며, 상단에는 스마트폰이나 무선 이어폰 등을 무선 충전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책이나 간단한 소품을 올려놓을 수도 있구요.

 

 

요즘에 출시되는 LG전자 가전제품은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것도 상당한 매력 중에 하나입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해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하는 UV나노(UVnano) 기능, 항바이러스·항균 효과는 물론 극초미세먼지를 비롯해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히드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공기청정 필터를 탑재하였습니다.

 

 

청정면적은 19.8제곱미터로 평수로는 약 6평입니다. LG전자는 에어로퍼니처 외관 재질을 폐전자기기에서 추출해 만든 재생 플라스틱으로 제작하여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신제품을 비롯해 유명 작가 김선우가 상단 테이블을 디자인한 한정판 2종도 판매를 하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14일부터 판매한다고 합니다. 신제품의 가격은 일반 모델이 54만9천 원, 한정판 모델은 59만9천 원입니다.

 

쿠팡에서 공기청정기 종류와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엘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신제품은 휴대할 수 있어 자동차 안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어떨까?

 

엘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신제품은 휴대할 수 있어 자동차 안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LG전자가 최신 엘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출시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계절에 비해 봄이되면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찾는 분들이 많게 되니까요. 다행인지는 모르지만 코로나 때문에

jongamk.tistory.com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 차이점? 한정판 명품 고급신발 어떻게 관리 방법(feat. LG전자 IFA2022)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 차이점? 한정판 명품 고급신발 어떻게

흔한 신발이나 운동화도 잘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TV에서 보면 한정판, 레어 아이템의 명품 신발이나 고급 운동화를 특별한 케이스로 관리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맞춤제작을 해서 사용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