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 냉방면적!! 오브제컬렉션 컬러와 인공지능 건조 말고 개선?( 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4. 21.
반응형

LG전자가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1인가구 및 작은 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하였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성수기에 에어컨을 구매하려면 아무래도 여름철이 반 정도 지난 다음에 설치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에어컨은 요즘에 구입하거나 늦어도 6월에는 주문을 해야 편하게 설치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시스템에어컨을 사용하는 분들은 필터를 비롯해 전체적으로 점검하면 될 듯합니다. 혹시 에어컨이 고장 나거나 새로 구입을 하여는 분들 중에 1인가구나 방 1개만 냉방이 필요하다면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을 고민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천정형이 아니라 공간을 차지하는 단점은 있지만 실외기가 필요 없어 괜찮을 것 같아요.

 

 

오브제컬렉션 컬러와 키트 사이즈 추가

 

LG전자의 휘센 이동식 에어컨은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창호에 설치할 수 있어 일단 유연성이 뛰어난 모델입니다. 그리고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사용해 실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지 않을가 싶네요.

 

 

2023년형 휘센 이동신 에어컨은 전년 모델과 비교해 냉매를 압축하는 실린더가 2개인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해 냉방성능과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것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2022년 모델

 

기본적으로 필요한 소형 설치키트를 구매할 경우 높이 56~102cm의 소형창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기존에는 89~252cm 크기의 창호만 가능했거든요. 다양한 사이즈의 창호 크기에도 이동식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겠죠.

 

 

2023년형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은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 베이지를 적용해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각종 정보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를 흰색 바탕 안으로 숨긴 히든 디스플레이로 처리해 더욱 깔끔해졌습니다.

 

성능 차이 없어 전년도 모델로 

 

인공지능이 제품 내부 습기 제거를 위한 최적의 건조 조건을 설정해주는 자동건조 기능은 AI건조+로 더욱 편리해졌다. 2023년형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은 건조 풍량을 3단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풍량을 강하게 하면 건조 시간이 짧아지고 반대로 풍량을 약하게 하면 건조 시간은 늘어나기 때문에 소음도 줄어들겠죠. 남은 건조시간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 4시간 사용 시 기존 정속형 모델(LW-C062PEW)보다 에너지를 최대 29% 절약한다고 했는데 이는 2022년 모델과 동일합니다. 다시 말해 에너지 효율은 전년도 이동식 에어컨과 동일하다고 보면 됩니다. 따라서 오브제컬렉션 컬러에 관심이 없다면 전년도 모델을 구매하는 게 개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2022년 모델

 

하루 최대 44리터의 제습 성능을 갖춰 장마철 등 습도가 높을 경우 실내를 쾌적하게 제습해 줍니다. 여름에 낸방만 사용할 것이 아니라 제습기능만 사용해도 어느 정도 시원해질 수 있겠죠.

 

2022년 모델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은 이동식 에어컨이지만 창호에 고정하면 귀찮아서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고정식 에어컨이나 다름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창문을 1/3 정도 열고 호스를 포함한 키트를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이동해서 설치하려면 번거롭습니다. 그러나 사용하지 않고 분리해서 보관할 때 호스 및 키트를 분리해서 따로 보관해야 합니다.

 

 

LG전자의 2023년형 최센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은 냉방면적에 따라 23㎥와 26㎥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카밍 베이지,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출고 기준 냉방면적과 컬러에 따라 90~100만 원입니다.

 

이동식 에어컨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휘센 시스템에어컨 신제품 구별방법!! 에어가드와 6가지 바람을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해

 

엘지 휘센 시스템에어컨 신제품 구별방법!! 에어가드와 6가지 바람을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해

엘지 휘센 시스템에어컨 신제품은 에어가드 추가와 6가지 바람을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할 수 있어 올여름 시원하고 똑똑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일반 스탠드 에어컨과 달리 천정 설치

jongamk.tistory.com

LG전자 최신형 휘센 타워 에어컨 혜택 언제까지 구매하면 얼마나 받을 수 있나?

 

LG전자 최신형 휘센 타워 에어컨 혜택 언제까지 구매하면 얼마나 받을 수 있나?

에어컨 성수기에 구매하면 원하는 시기에 구매하기가 쉽지 않고 가격적인 메리트는 기대할 수 없는 게 사실입니다. 2022년형 최신 LG 휘센 타워 에어컨은 말할 나위도 없겠죠. 늘 여름이 임박해서

jongamk.tistory.com

최신 휘센 타워에어컨 달라진 점 3가지!! 필터클린봇 포함 7가지 자동 청정관리 Good!!(feat. LG 2023년형)

 

최신 휘센 타워에어컨 달라진 점 3가지!! 필터클린봇 포함 7가지 자동 청정관리 Good!!(feat. LG 2023년

최신 엘지 휘센 타워에어컨이 출시되면서 전작과 무엇이 달라졌는지 궁금할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여름 성수기보다는 비수기에 미리 구매하는 게 유리하고 혜택도 누릴 수 있어 고민해 볼 만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