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전자 최신형 휘센 타워 에어컨 혜택 언제까지 구매하면 얼마나 받을 수 있나?

by 핑구야 날자 2022. 2. 10.
반응형

에어컨 성수기에 구매하면 원하는 시기에 구매하기가 쉽지 않고 가격적인 메리트는 기대할 수 없는 게 사실입니다. 2022년형 최신 LG 휘센 타워 에어컨은 말할 나위도 없겠죠. 늘 여름이 임박해서 최신 에어컨을 알아보게 되는 것은 인지상정이지만 올해는 좀 더 서둘러 저렴하게 구매도 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려보는 것이 어떻까 싶네요. LG전자의 최신형 휘센 타워 에어컨은 우리 집에 있는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과 디자인부터가 달라 살짝 욕심이 나지만 아직은 충분히 사용할 만한 상태라서 휘센 타워 에어컨에 대한 디자인과 특징 그리고 언제까지 구매하면 얼마나 혜택을 받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LG 휘센 타워 에어컨 특징

 

이왕이면 2022년 최신 에어컨 엘지 휘센 타워를 구매하는 게 좋겠죠.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된다면 3월31일 이전에 구매하거나 예전 모델을 고민해 봐도 될 듯합니다.

 

 

 

2022년 최신 엘지 휘세 타워 에어컨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갖가지 편의 기능을 지속 업그레이드받을 수 LG UP가전 라인업이라는 점입니다.

 

 

LG 씽큐(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스마트 가이드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날씨, 기온, 공기질 등 실외 날씨정보 알림을 확인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의 최신 에어컨 2022년형 LG 휘센 타워는 알아서 에어컨을 관리하는 강화된 자동 청정관리, 고객이 직접 청소까지 할 수 있는 셀프 청정관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청정관리 기능이 장점입니다.

 

 

특히 자동 청정관리는 극세필터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클린봇(1단계), 필터에 붙을 수 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항균 극세필터(2단계), 한국공기청정협회 CAC(Certification Air Conditioner) 인증 공기청정(3단계), 열교환기 세척(4단계), AI건조(5단계) 그리고 UV LED 팬 살균(6단계) 등 단계별로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자동으로 꼼꼼하고 깨끗하게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그밖에 사용자가 필요할 때마다 직접 에어컨 내부를 손쉽게 열고 내부의 모든 팬을 청소할 수 있는 셀프 청정관리를 더 했으며 구조를 단순화시켜 전면 패널, 사이드 그릴, 팬 연결부 등에 부착된 나사만 풀면 4개의 팬 모두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매 혜택

 

엘지 최신형 에어컨 휘센 타워를 미리 구매하는 분들에게 LG전자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만약 오래된 에어컨을 교체하려고 계획하고 있거나 새로 구매를 하려고 한다면 참고해 보세요.

 

 

물론 여름 성수기까지는 아니고 오는 3월 31일까지 2022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활용해야 합니다. 엘지 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물론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가격적인 매리트도 함께 비교해 보는 게 좋은데요. 이때는 설치까지 총비용을 함께 비교해 봐야 하겠죠. 여름 성수기 전 구매 타이밍이 중요하니 고민해  보세요.

 

 

LG전자는 오는 3월31일까지 최신 휘센 타워 에어컨을 위에서 언급한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면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2022년형 엘지 휘센 타워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8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 그만큼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말이겠죠.

 

 

혹시 엘지 휘센 타워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으로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만원의 캐시백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사용하던 에어컨은 제조사, 제품타입 등과 관계없이 LG 휘센 에어컨으로 교체하면 최대 5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중고로 판매하면 더 유리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보는 게 좋겠죠. 중고로 판매하면 아무래도 신경 쓸 부분이 있지만 그만큼 위센 타워 에어컨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죠.

 

 

그 밖에 모든 구매 대상자가 혜택을 보는 것은 아니지만 2022년형 엘지 휘센 타워 에어컨을 구매하는 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의류관리기 선택과 관리 방법!!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하면 5벌 용량 추천하게 돼

 

의류관리기 선택과 관리 방법!!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하면 5벌 용량 추천하게 돼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한 지 2년이 되어가면서 거짓말 살짝 보태서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나 싶네요.ㅋㅋ 그만큼 온 가족이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멋 부리기 대장 막대

jongamk.tistory.com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LG A9S ThinQ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청소 흡입구!! 편했던 점과 개선되었으면 하는 것은?

 

LG A9S ThinQ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청소 흡입구!! 편했던 점과 개선되었으면 하는 것은?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LG A9S ThinQ를 사용한지 1개월이 되어 가는데요. LG A9S ThinQ는 그 동안 사용했던 청소기의 불편함과 편리함을 하나로 통합시킨 느낌이 들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바램이기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