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삼성 태블릿 갤럭시탭 S7 FE(SM-T733) S펜 수납케이스가 있는 3단 핑크 케이스 저렴한 맛!!

by 핑구야 날자 2023. 5. 12.
반응형

삼성 갤럭시탭S7 FE(SM-T733)을 사용하면서 혹시 모를 안전사고와 S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가 필요한데요. 갤럭시탭S7 FE에는 S펜 수납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고 후면 바디에 자석처럼 붙여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12.4인치 대화면에 S펜으로 메모 정리,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그리고 무엇보다 노트 필기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중요하거든요. 대화면 갤럭시탭 S7 FE를 가지고 다니면서 후면에 자석처럼 S펜을 붙여서 가지고 다니면 십중팔구 분실하기 딱 좋거든요. 그렇다고 별도로 보관하자니 깜빡 잊을 수도 있어 S펜 수납이 가능한 케이스가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저렴한 S펜 수납케이스가 있는 3단 핑크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S펜 수납케이스가 있는 3단 핑크 케이스 개봉기

 

갤럭시탭 S7 FE(SM-T733) 용 펜 수납케이스가 있는 3단 핑크 케이스 사용후기를 통해 어쩐 장단점이 있는지 공유하고 용도에 따라 오히려 슬림 키보드 북 커버(바로가기)가 오히려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갤럭시탭S7 FE 핑크수납 케이스의 첫인상은 100점을 주고 싶었습니다. ㅋㅋ 미스틱 핑크 컬러의 갤럭시탭S7 FE와 깔맞춤 컬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깔끔하기도 하구요.

 

 

케이스 커버는 3단으로 되어 있어 갤럭시탭S7 FE 거치 각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거치 각도가 3종류가 아니라 커버가 3단이니 오해하지 마세요.

 

 

완전 펼쳐보면서 뭔가 살짝 후회가 생길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대퇴부를 빡~~ 실리콘 재질이라 부드럽기는 하지만 사용하다보면 저렴한 티가 확 날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갤럭시탭 S7 FE의 사이드에 있는 각 버튼에 맞게 S펜 수납이 가능한 케이스에도 홈이 파여져 있습니다. 실리콘 재질이나 메탈이 주는 정교함은 없어요. ㅋㅋ

 

S펜 수납케이스가 있는 3단 핑크 케이스 장잔점

 

핑크 케이스라 예쁘고 갤럭시탭S7 FE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 만족스럽지만 저렴해서 그런지 고급스럽지 않은게 아쉬웠어요. 장시간 사용하면 변색이 될 수도 있지만 이는 감안을 해야할 것 같아요.

 

 

 

태블릿의 거치 각도는 2가지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낮은 각도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갤럭시탭 S펜수납 백라이트 터치패드 북커버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바로가기)가 더 욕심이 났었지만~

 

 

케이스에 갤럭시탭S7 FE를 사진처럼 바꿔서 탑재하면 높은 각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S7 FE를 케이스에 어떻게 장착하느냐에 따라 각도가 달라지겠죠.

 

 

S펜은 상단에 홈이 있어 끼워 넣으면 됩니다. 분실할 염려가 거의 없겠죠. 일단 구매했으니 어느 정도 사용하다가 교체를 할 생각입니다. 갤러시탭S7 FE를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거든요.

 

 

스탠드 거치대에 삼성 갤럭시탭 S7 FE(SM-T733)을 케이스에 씌워 거치를 해 보기도 했습니다. 스탠드 거치대가 힘이 좋아 실리콘 재질의 케이스지만 단단히 고정이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스탠드 거치대를 소개해 볼 계획입니다.

 

갤럭시탭 케이스의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큰 화면 얇고 두께 구글 픽셀 폴드폰!! 화면 주름 갤럭시Z 폴드4보다 개선 그러나 베젤은 뭐야!!

 

큰 화면 얇고 두께 구글 픽셀 폴드폰!! 화면 주름 갤럭시Z 폴드4보다 개선 그러나 베젤은 뭐야!!

구글의 첫 폴드폰 구글 픽셀 폴드 출시가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7.69인치 대화면의 구글 픽셀 폴드폰에 대한 기대는 개인적으로 크지 않지만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져 환영

jongamk.tistory.com

태블릿 화면이 접히는 갤럭시Z 폴드 탭 출시 기대!! 트윈 폴딩 장치와 개선된 화면 주름은?

 

태블릿 화면이 접히는 갤럭시Z 폴드 탭 출시 기대!! 트윈 폴딩 장치와 개선된 화면 주름은?

삼성전자의 갤럭시Z 폴드 탭 출시를 기대할 수 있을까? 태블릿도 화면을 접을 수 있다는 것은 이미 MWC2023에서 비슷한 제품을 공개되었기 때문에 가능하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얼마나 견고한

jongamk.tistory.com

구글 최신 스마트폰 픽셀8 프로 램 12GB 탑재!! 명품 디자인이 아니더라도 최소한

 

구글 최신 스마트폰 픽셀8 프로 램 12GB 탑재!! 명품 디자인이 아니더라도 최소한

구글의 최신 스마트폰 픽셀8에 대한 소식이 들리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중국폰보다 관심이 덜 한 듯합니다. 픽셀 폴드폰이 6월에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픽셀8과 함께 구글이 국내에서 좀 더 적극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