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의 습도 박물관 수준 55% 이하!! 명품 한정판 신발로 슈테크?(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7. 15.
반응형

LG전자의 최신 가전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명품 신발이나 한정판 운동화를 최적의 조건으로 보관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 어떨까 싶네요. 슈테크를 하는 신발 마니아들에게는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러고 보면 LG전자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전자제품을 꾸준히 만들어 내는 것 같아요. 예를 들면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와 식물관리기 엘지 틔운 같은 제품들이라고 하겠습니다. 최근 LG전자가 힘을 쏟고 있는 다양한 가전제품 중에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발 마니아 층을 중심으로 소비가 되는 제품이라 기대이상의 히트는 어렵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의 최근 소식을 전합니다.

 

 

세종문화회관에서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아무래도 구매하기 전에 미리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지난 7월7일부터 오는 9얼10일까지 광화면에 있는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에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 로비 한쪽 벽면을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한정판 스니커즈로 가득 채운 이색 전시를 통해 신발을 즐기면서 관리하는 제품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니커즈를 A/S 했었는데 유쾌하지 않은 결과로 좋아하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라 친근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 로비에서는 열리고 있는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회를 기억했다가 광화문에 들릴 일이 있다면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직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관람객들은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한정판 스니커즈로 가득 채운 이색 전시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신발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겠죠. 투명창을 제외한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의 외관을 재생플라스틱으로 만들어 ESG 경영을 실천하였습니다.

 

 

세종라운지 로비 벽면 약 12미터 공간을 스타일러 슈케이스 89대와 다양한 인기 스니커즈로 채워 장관이랍니다. 전시장 입구에서부터 스니커즈가 보관된 슈케이스가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회에 전시된 스니커즈 중 가장 고가의 전시품인 「2018년 블랙토(Black Toe) 컬러웨이의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모델을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로 보관한 모습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는 2018년 에어조던 디자이너 10여 명에게 샘플로 제공되고 실제 발매되진 않은 희귀품으로 현재 리셀 시장에서 약 8천만 원에 거래되고 있다고 합니다. 놀랍죠.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의 특징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발마니아의 소중한 명품 신발이나 한정판 운동화 등 소중한 신발을 제대로 보관하면서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신개념 신발 보관 전시함이라고 보면 됩니다.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가 소중한 신발 보관을 위해 어던 특징을 갖고 있을까요. 일단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 내부는 박물관 수준인 55% 이하의 습도를 유지시킵니다.

 

 

명품 신발이나 한정판 운동화는 소중하니까 잘 보관되야겠죠. 소중한 신발의 변색을 유발하는 자외선을 99.9% 차단해 줍니다. 보관 뿐만 아니라 뷰에도 신경을 썼는데요.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턴테이블처럼 360도 회전하는 받침대는 은은한 조명과 함께 명품 신발과 한정판 운동화 등 소중한 신발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어 만족도를 높여 줍니다.

 

 

슈케어도 볼 수 있는데 운동화나 구두 등은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과 자주 신는 데일리 슈즈까지 보관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혁신기술의 프리미엄 신발관리기입니다.

 

 

슈케어는 살균과 탈취에 효과적인 트루스팀은 기본이고 미세 습기부터 냄새까지 제거하는 제오드라이필터 등 신발관리에 최적화되었으며 위ㆍ아래 칸에 서로 다른 소재의 신발을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 케어 기능도 장점입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는 LG UP가전 라인업으로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슈케이스에 조명색을 추가하고 슈케어에 신규 맞춤 코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됩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봄맞이 실내 인테리어 식물생활가전 엘지 틔운!! 가장 인기있는 씨앗키트와 새로 출시한 씨앗키트 3종(feat. LG전자)

 

봄맞이 실내 인테리어 식물생활가전 엘지 틔운!! 가장 인기있는 씨앗키트와 새로 출시한 씨앗키

LG전자의 식물생활가전 엘지 틔운은 요줌 같은 봄에 알맞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봄맞이 실내 인테리어에 슬슬 관심을 갖게 되는데 실제로는 화분을 갖다 놓으면 그때뿐인 거 있죠. 물을 주

jongamk.tistory.com

최신 휘센 타워에어컨 달라진 점 3가지!! 필터클린봇 포함 7가지 자동 청정관리 Good!!(feat. LG 2023년형)

 

최신 휘센 타워에어컨 달라진 점 3가지!! 필터클린봇 포함 7가지 자동 청정관리 Good!!(feat. LG 2023년

최신 엘지 휘센 타워에어컨이 출시되면서 전작과 무엇이 달라졌는지 궁금할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여름 성수기보다는 비수기에 미리 구매하는 게 유리하고 혜택도 누릴 수 있어 고민해 볼 만하

jongamk.tistory.com

무선충전과 무드조명의 최신 공기청정기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청정면적 6평(feat. LG 전자)

 

무선충전과 무드조명의 최신 공기청정기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청정면적 6

최신 공기청정기 중에 무선충전과 무드조명이 제공되는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 퍼니처를 보셨나요. 공식 출시가 되기 전에 해외 IT매체를 통해서 보고 히트 예감을 했었는데 소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