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E1 오렌지 포인트 놀라운 활용법!! 오렌지 포인트몰 할인율 보면 현타 올껄!!

by 핑구야 날자 2023. 7. 19.
반응형

E1 오렌지 포인트를 갖고 있다면 놀라운 활용법을 참고해 보세요.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 충전소를 애용하는 운전자라면 E1 오렌지 포인트가 적지 않게 쌓여 있을 텐데요. E1 충전소에서 충전 비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E1 오렌지 포인트몰에서 쇼핑하는 것도 고민해 보세요. 왜냐구요? E1 캐릭터 상품과 다양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쇼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연히 오렌지 포인트몰과 일반 온라인 쇼핑몰의 가격을 비교해 보고 깜짝 놀랐거든요. 기대 이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실속이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는 1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로 차량용 소화기를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그럼 오렌지  포인트몰의 장점을 중심으로 소개할까 합니다.

 

 

E1 오렌지 포인트 적립 종류

 

오렌지포인트는 E1충전소와 제휴가맹점에서 적립되며, 포인트와 동일한 비율(1포인트=1원)로 E1충전소와 제휴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1 오렌지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할 수 있을까요? E1 충전소에서 LPG 충전 시, 충전금액 기준으로 회원등급에 따라 일반회원 1,000원당 3포인트, 우수회원 1,000원당 6포인트를 적립됩니다.

 

 

오렌지포인트 적립한도는 LPG구입금액 기준으로 월 70만원입니다. (1,000원 단위 이하 절사) 그리고 수소 충전 시, 1kg 당 44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포인트 적립한도는 수소구입금액 기준으로 월 60만원입니다. (소수점 이하 포인트 절사)

 

 

오렌지카드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하면 앱 다운로드 후 충전일 다음날에 자동으로 500포인트를 적립되니 잊지 마시구요. (단, 앱을 다운로드하고 하루가 지난 뒤 충전해야 첫 충전으로 인정됩니다.)

 

 

그밖에 오렌지카드를 신규 발급 받고 카드 등록 후 E1충전소에서 첫 충전 시 500포인트, 다양한 제휴가맹점에서 가맹점 별로 정한 적립률에 따라 적립도 가능하며 본인생일, 결혼기념일 전후 3일 내에 E1충전소에서 LPG 충전 시 200포인트(1회)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답니다.

 

현타오는 E1 오렌지 쇼핑몰의 가격!!

 

E1 오렌지 포인트로 E1 충전소 이용, 모바일 쿠폰몰, 제휴가맹점,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및 쇼핑, 희망충전 포인트 기부, 포인트 선물하기 그리고 오렌지 포인트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1 오렌지 포인트 사용방법 중에 추천하고 것은 오렌지 포인트몰입니다.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일반 온라인 쇼핑몰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박~ 나만 이제 알았니?

 

 

먼저 E1 오렌지카드 앱의 메뉴에서 혜택모아를 선택합니다. 또는 혜택모아를 눌러 리스트의 마지막에 있는 오렌지 포인트몰의 포인트몰을 선택 합니다.

 

 

오렌지 포인트몰에서는 캐릭터상품, 쇼핑관(자동차, 가전, 주방, 생활용품, 식품)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캐릭터 상품에는 티티 차량용 소화기, 티티 대형우산(현재 품절), 티티 무릎담요, 티티 스마트톡, 티티 차량용 방향제, 티티 봉제인형 그리고 티티 차량용 방향제 리필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캐틱터상품은 티티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피규어 형태의 귀여운 티티는 7x 7.5cm 크기로 E1 벤트 오렌지 향 2ml x 2개와 데메테르 아이스랜딕 오로라 향 2ml x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캐릭터 상품은 가격을 비교할 수 없는데요. 쇼핑관에서 오렌지 포인트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저렴하다고 소문난 온라인 쇼핑몰보다 더 저렴한 거 있죠.

 

 

할인율이 꽤 놓은 편인데 첫 페이지에 있는 파인뷰 LX7700 Power 32GB 2채널 블랙박스+정품GPS가 399,000원의 31% 할인율을 적용해 274,4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거 있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품 선풍기를 보면 보랄 3D 입체회전 리모컨 디지털 서큘레이터 선풍기 BR-S40TC는 무려 83% 할인된 66,100원에 판매하는 거 있죠. 네이버에서 조회해 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다양한 제품을 모두 가격 비교한 것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꼭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E1 충전소에서 충전하고 모은 오렌지 포인트로 평소 가격이 부담되어 엄두를 못 냈다면 E1 오렌지 포인트몰에서 실속 쇼핑을 해 보시면 어떨까요?

 

 

갤럭시Z 플립5 컬러 종류 블랙과 화이트!! 외부 화면 3.4인치 만족하지만 화면 주름과 힌지 간격 어째!!

 

갤럭시Z 플립5 컬러 종류 블랙과 화이트!! 외부 화면 3.4인치 만족하지만 화면 주름과 힌지 간격

삼성전자의 최신 폴더블 플립폰 갤럭시Z 플립5을 기다리는 분들이 주변에 적지 않아 보입니다. 이유는 3인치대 외부화면으로 디자인부터가 전작과 확실한 차별점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애플

jongamk.tistory.com

가장 저렴한 최신 아이폰SE4 6.1인치 및 스펙과 디자인 1년 뒤에? 진짜 이유는 뭘까?

 

가장 저렴한 최신 아이폰SE4 6.1인치 및 스펙과 디자인 1년 뒤에? 진짜 이유는 뭘까?

최신 아이폰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늘 가격의 문턱에서 고민하게 되는데요. 애플의 아이폰SE4를 기다리는 이유도 같지 않을까 싶습니다. 갤럭시 보다는 저렴한 아이폰SE4가 디자인과 성능에서

jongamk.tistory.com

갤럭시S24 울트라 후면 카메라 2억 화소 카메라 기본 포함 어떻게 바뀔까?(feat. 삼성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24 울트라 후면 카메라 2억 화소 카메라 기본 포함 어떻게 바뀔까?(feat. 삼성 최신 스마트

삼성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24 울트라에 대한 소식이 조금씩 들리고 있습니다. 폴더블폰보다는 플래트한 스타일의 갤럭시S24 울트라와 같은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은 더욱 기다려질 텐데요. 그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