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최신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MH21) 고급스러움 속 단점이라면!!(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8. 10.
반응형

LG전자의 최신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MH21)은 일반 안마의자와 달리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엘지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MH21) 디자인적인 매력 이외에 어떤 특징이 있는지 궁금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타사 제품이기는 하지만 안마의자를 사용한 지 오래되었었는데요. 브랜드 있는 모델은 아니지만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뭐 하러 샀는지 핀잔을 주었는데 지금은 제가 더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피곤한 날은 안마의자에서 잠깐의 수면을 취하고 나면 어느 정도 피곤이 풀리더구요. 보통 15분 정도 2세트 내지 3세트를 돌리고 있는데 없었으면 어떻게 할 뻔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공간인테리어 LG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LG전자 최신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는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정교한 안마 기능으로 타사의 안마의자와 차별화를 시도한 제폼입니다.

 

 

지난 8월9일 출시했으니 따끈따끈한 최신 안마의자인 셈이죠. LG전자의 의도는 기능적인 면 이외에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가구형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추가하였습니다,

 

 

엘지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MH21)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가구형 안마의자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바로 받게 되는데요.

 

 

일반 안마의자와 달리 부드러운 곡선형 외관과 코지 베이지, 클레이 브라운 2종의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더 주목을 받을 것 같습니다.

 

 

엘지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하였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종아리 부분을 주무르는 기능이 없다는 게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안마의자로 종아리를 케어받을 때 처음에는 조여주기 때문에 불편하고 아프더니 지금은 최애 기능 중 하나랍니다.

 

 

그런데 엘지 최신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MH21)는 종아리를 케어하는 부분이 없는 것 같아요. 물론 다리 부분을 잡아주는 기능이 없어 안마를 받을 때 편하기는 할 겁니다.

 

 

또 하나는 다리 받침 테이블이 별도로 있는데 처음에는 자주 사용할 것 같아도 막상  사용하다 보면 계륵 같은 테이블이 되지 않을까 하는 사견이 있습니다.

 

엘지 최신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MH21) 특징

 

LG전자의 최신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는 기능보다 디자인에 더 무게 중심이 있지 않나 하는 생각도 하게 되는데요. 그만큼 매력적으로 차별성을 느끼게 됩니다.

 

 

아르테는 7가지 맞춤 안마 코스를 제공하는데 각 코스는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과 어깨 위주로 주물러 주는 운전자 모드와 등과 엉덩이 위주로 주물러 주는 직장인 모드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안마 범위와 동작, 위치, 속도, 강도를 직접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내 마음 코스도 매력적입니다. 특히 무선 리모컨을 제공해 좀 더 편하게 안마의사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안마의자는 유선리모컨이라 찾기는 편한데 가끔 아르테처럼 무선이면 더 편할 텐데 하는 생각을 할 때가 있기는 합니다.  분실을 고려해 자석이 내장된 리모컨은 의자 옆면에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좋습니다.

 

힐링미 타이티(MX70B)

 

아르테로 안마를 받을 때 소음은 표준 코스 기준으로 약 35dB의 저음정으로 시간에 사용해도 괜찮지만 예민한 이웃이 있다면 주의해야겠죠.

 

 

특별한 기능으로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안마 중에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들으면 되지만 어르신들에게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의 가격은 309만원이며, 6년 계약 기준 렌탈 이용료는 월 59,900원입니다. 렌탈은 아시다시피 초기 비용은 적지만 프로모션 기간이 지나면  일시불보다  1,222,800원이 더 비쌉니다.

 

 

아르테 출시 프로모션으로 일시불 구매 시 1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렌탈 계약 시 월 요금 1만원 할인과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초기에 렌탈로 하면 820,000원 절약해 결국 일시불보다는 402,800원 정도 더 지불하게 되는 셈입니다. 이왕이면 프로모션 기간을 활용하는 게 좋겠죠.

 

저렴한 안마의자는 없을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무선인터넷 탑재한 엘지 안마의자 힐링미 타히티(MX70B) 소음도와 비용!! 장점과 단점은?

 

무선인터넷 탑재한 엘지 안마의자 힐링미 타히티(MX70B) 소음도와 비용!! 장점과 단점은?

LG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엘지 힐링미 타이티(MX70B)는 무선인터넷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예전에도 안마의자를 출시했지만 그닥~ 그런데 이번에 출시한 엘지 안마의자 힐링미

jongamk.tistory.com

 

화면이 큰 태블릿 삼성 갤럭시탭 S7 FE(SM-T733) 128GB 스펙과 특징 후기!! 배터리 용량 10090mAh으로 넓은 화면 커버

 

화면이 큰 태블릿 삼성 갤럭시탭 S7 FE(SM-T733) 128GB 스펙과 특징 후기!! 배터리 용량 10090mAh으로 넓

삼성 갤럭시탭S7 FE(SM-T733) 128GB 모델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12.4인치 대화면 태블릿을 선택한 이유는 PC를 사용하기에 애매하고 스마트폰으로 보기에는 화면이 작아서입니다. 폰을 좀 더 큰 것으

jongamk.tistory.com

S펜 방수로 더 강력해진 삼성전자 갤럭시 탭 S9 후기!! 대학생용 태블릿 추천할 만한 달라진 점은?

 

S펜 방수로 더 강력해진 삼성전자 갤럭시 탭 S9 후기!! 대학생용 태블릿 추천할 만한 달라진 점은?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 갤럭시 탭 S9(SM-X716N), 갤럭시 탭 S9+(SM-X816N) 그리고 갤럭시S9 Ultra(SM-X916N ) 3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과 대화면으로 OTT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