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무선인터넷 탑재한 엘지 안마의자 힐링미 타히티(MX70B) 소음도와 비용!! 장점과 단점은?

by 핑구야 날자 2022. 6. 25.
반응형

LG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엘지 힐링미 타이티(MX70B)는 무선인터넷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예전에도 안마의자를 출시했지만 그닥~ 그런데 이번에 출시한 엘지 안마의자 힐링미 타히티(MX70B)는 뭐가 다를까요. 위드 코로나가 많은 것을 바꿔 놓기도 했지만 재택근무가 확대되면서 거주 목적으로만 사용하던 집이 사무실이 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안마의자를 찾는 분도 많겠지만 효도선물로 부모님께 해드리는 경우도 많아지지 않나 싶습니다. 우리는 교원웰스의 안마의자를 사용하는데 계약기간이 남았지만 얼마나 기능이 좋은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프리미엄 안마의자 엘지 힐링미 타이티(MX70B) 특징

 

TV에서 타사 제품들의 다양한 기능을 보면 부럽기도 하지만 막상 안마의자를 사용하면 즐겨 쓰는 기능만 세팅하여 사용하는 것 같아요.

 

 

LG전자의 안마의자 엘지 힐링미 타히티도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역시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사용자별로 즐겨 사용하는 기능도 다르고 컨디션에 따라 여러 가지 기능을 선별해서 사용할 수도 있겠죠.

 

 

엘지 안마의자 힐링미 타히티는 기존 모델보다 훨씬 강화된 안마 성능과 편리한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는데 무선인터넷과 연결해 안마모드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추가되는 게  큰 특징이며 장점이죠.

 

 

엘지 힐링미 타히티(MX70B)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제공해 차별성을 부각시켰습니다.

 

 

다만 사용자가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한국인 표준 체형에 맞춰 신제품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고 하지만 표준체형이 아닌 사용자에게는 편하지 않을 수도 있겠죠.

 

 

교원웰스 안마의자는 제공되는 안마코스를 사용하지만 엘지 안마의자 힐링미 타이티는 사용자별 맞춤형 안마코스인 마이 코스로 더욱 편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마이코스는 최대 6명까지 가능한 지문인식으로 가족별로 설정할 수 있는데요. 설정은 안마 부위, 강도, 속도 등을 취향에 따라 가능하여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 같아요.

 

 

안마의자 신제품 엘지 힐링미 타히티는 LG UP가전의 안마의자 라인업으로 무선인터넷을 탑재시켰습니다. 따라서 안마코스를 추가와 신기능을 추가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기능 중에 하나는 힐링미 타히티를 사용하면서 음성으로 안마코스나 안마 세기 등을 설정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안마코스를 음성명령으로 하고 안마세기도 음성으로 명령을 내리면 동작합니다.

 

 

아파트에서 안마의자를 사용하게 되면 소음에 대해 고민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교원웰스 안마의자도 조용해서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엘지 힐링미 타이티(MX70B)는 코스에 따라서 차이는 있지만 조용조용 코스 기준 약 34dB로 조용한 도서관보다 낮은 수준이다. 그밖에 온열시트는 등, 허리까지 따뜻하게 해 주고, 블루투스 스피커가 탑재되어 안마 중에 음악도 들을 수 있습니다.

 

안마의자 엘지 힐링미 타이티(MX70B) 가격은 아쉬워

 

단점이라면 비용 부분인데 엘지 힐링미 타히티 가격은 출하가 기준 460만원으로 다소 부담스러운 것이며 렌탈시 6년 계약 기준 월 70,900원인데요. 총 유지비용은 5,104,800원입니다. 약 50만원 더 비싼 편이죠.

 

 

물론 렌탈 이용 시,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1년마다 방문해 빈틈없이 제품을 관리하고 주기에 따라 가죽도 교체해줍니다. 다만 유상비용이 청구되는 경우는 반드시 어떤 종류가 있는 것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원웰스 안마의자의 경우는 가죽을 교체하는데 비용을 청구해야 했거든요.

 

안마의자 종류별 저렴한 가격대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바디프랜드 팬텀과 레지나 안마의자의 차이!! 부담을 줄여 구매가 가능한가'?

 

바디프랜드 팬텀과 레지나 안마의자의 차이!! 부담을 줄여 구매가 가능한가'?

바디프랜드 팬텀과 레지나 안마의자에서 안마를 받아보니 마사지볼이 차이가 있었어요. 강서 바디프랜드점에 다녀왔는데요. 직접 안마를 받아 보는게 확실히 중요하더라구요. 고속도로 휴게소

jongamk.tistory.com

장시간 컴퓨터 사용 때문에 목베개 불버드(Bullbird) BR2 사용!! 목베개의 애플이라고 할만 했나?

 

장시간 컴퓨터 사용 때문에 목베개 불버드(Bullbird) BR2 사용!! 목베개의 애플이라고 할만 했나?

장시간 컴퓨터로 일을 하거나 게임을 하다 보면 가끔 목이 뻐근하다는 느낌이 들 때가 있는데요. 스트래칭을 한다고 목을 돌리기도 하지만 매번 그렇게는 안되더라구요.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

jongamk.tistory.com

디퓨저 스피커 SRS-RA5000 후기!! 공간 자동 최적화와 입체 사운드로 빠지게 만든 8채널 오브제 스피커

 

디퓨저 스피커 SRS-RA5000 후기!! 공간 자동 최적화와 입체 사운드로 빠지게 만든 8채널 오브제 스

최신 디퓨저 스피커 SRS-RA5000의 사운드를 접하면서 거실이 마치 카페처럼 느껴지는 거 있죠. 어떤 사운드 기술 때문일까? 그 동안 적지 않은 스피커를 사용해 보았지만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