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여성 전용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2와 릴리2 클래식 차이!! 강력한 헬스케어와 피트니스 기능도 즐겨

by 핑구야 날자 2024. 2. 22.
반응형

여성 전용 최신 스마트워치 중 가민 릴리2는 어떨까요? 스마트워치를 패션보다는 기능이나 브랜드로 선택하기도 하지만 좀 더 패셔너블한 스마트워치를 찾는다면 가민 릴리2도 관심을 가져볼 만합니다. 디자인은 개인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이지만 주변을 의식해 사용하는 경우도 적지 않아 보입니다. 스마트워치지만 아날로그 패션 시계와 같은 느낌을 원한다면 고민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대부분의 스마트워치는 부피가 크고 손목에 차고 있는 디바이스 느낌이 들지만 가민 릴리2는 디지털의 느낌보다는 아날로그 감성과 패션 오브제의 느낌이 강하다고 하겠습니다. 가민이 지난 CES2024에서 발표했던 릴리2와 릴리2 클래식에 대해 알아볼까요.

 

 

여성향이 강한 가민 릴리2 디자인

 

스마트워치 전문업체 가민은 릴리2와 릴리2 클래식 2가지 모델을 출시하였는데 헬스, 웰니그 및  기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두 모델 모두 새로운 메탈 시계 케이스를 갖춘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디자인에 대해 좀 더 말하면 독특한 패턴의 렌즈를 장착한 디스플레이로 크림 골드와 코코넛, 다크 브론즈와 멀버리와 같은 트렌디한 컬러를 제공합니다. 화면을 빠르게 탭 하거나 손목을 돌리면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활성화됩니다.

 

 

그리고 릴리2는 다른 스마트워치와 마찬가지로 스트랩 교체로 개인의 패션 성향에 즐길 수 있습니다.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이탈리아산 가죽, 나일론, 실리콘 밴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스트랩을 원한다면 가민 웹사이트에서 Your Watch, Your Way 디자이너와 함께 밴드와 베젤을 혼합하여 나만의 릴리2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가민 릴리2는 심플한 디자인이 아날로그 워치라고 착각할 수 있지만 강력한 헬스 및 피트니스 기능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1년내내 심박수 모니터링,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 호흡, Pulse Ox, 스트레스 수준 및 수면 추적과 같은 다른 피트니스 추적기의 기본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민 전용앱을 사용하면 수면 상황, 일일 달력, 날씨 등이 포함된 정보를 확인하고 활기찬 아침을 시작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릴리2는 스트레스 수준을 감지하여 명상 연습과 호흡 방법 등을 제공해 스트레스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가민 릴리2의 헬스와 피트니스 기능

 

가민 릴리2는 여성향이 강한 모델로 운동 및 영양 교육 외에도 월경 주기와 임신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추적을 위해 릴리2는 유산소 운동, 요가, 근력 운동 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내장 스포츠 앱을 제공합니다.

 

 

 

줌바, 아프로비트, 볼리우드 그리고, EDM, 힙합 등 다양한 유형의 새로운 댄스 피트니스 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걷기, 자전거 타기, 야외 달리기 등 기본적인 운동의 경우 호환되는 스마트폰 GPS에 연결하여 정확한 경로와 추적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릴리2는 사용자에게 잠시 앉아 있으면 움직이도록 알려줍니다. 갤럭시워치와 애플워치도 제공하지만 단순한 알림이 아닙니다. 릴리2는 앉아서 할 수 있는 동작과 함께 넥 롤, 사이드 벤드, 스쿼트 등과 같은 다양한 동작을 시도할 것을 제안하기도 합니다.

 

 

가민 스마트워치 릴리2는 안드로이드폰뿐만 아니라 아이폰과도 다양한 페어링 방법을 제공합니다. 릴리2의 시계 모드에서 바로 이메일, 문자 메시지, 알림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대적으로 재설계된 가민 커넥트앱과 페어링하면 사건이 감지된 경우 사용자 이름과 위치가 포함된 메시지가 미리 선택된 비상 연락처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가민 커넥트를 통해 사용자는 구독 없이 자신의 건강 및 피트니스 데이터를 확인하고, 친구와 연결하고, 챌린지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그밖에 비접촉 결제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가민 플레이를 제공하는 가민 릴리2 클래식을 사용하면 됩니다. 아쉽게도 클래식 모델만 적용되기 때문에 릴리2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민 릴리2는 30만원대이며 릴리2 클래식은 가민 릴리보다 4만원 내외로 좀 더 비쌉니다.

 

가민 스마트워치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민 스마트워치 베뉴3S 심방세동 감지 EKG 판독 지원하는 새로운 심박수 센서 탑재 및 장점과 단점?

 

가민 스마트워치 베뉴3S 심방세동 감지 EKG 판독 지원하는 새로운 심박수 센서 탑재 및 장점과 단

가민의 스마트워치 베뉴3S는 60만원대로 헬스케어 및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핏빗 센스2보다 비싸기는 하지만 더 우수한 성능을 생각하면 가격만으로 선택하기는 애매합니다. 가민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9 또는 애플워치 울트라3 모듈형 광원 전용 배터리가 포함된 웨어러블 장치로 손전등 앱 대체?

 

애플워치9 또는 애플워치 울트라3 모듈형 광원 전용 배터리가 포함된 웨어러블 장치로 손전등 앱

애플워치 울트라3 또는 애플워치9에 물리적 손전등이 추가될까? 최근 애플워치에 추가될 손전등 관련 특허 출원이 공개되면서 여러 가지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스마트워치를 착용하면서 과

jongamk.tistory.com

캐주얼 피트니스 트래커 핏빗 차지6!! 심박수 수면추적 산소포화도 심전도 및 EDA로 스트레스 측정기능까지

 

캐주얼 피트니스 트래커 핏빗 차지6!! 심박수 수면추적 산소포화도 심전도 및 EDA로 스트레스 측

캐주얼 피트니스 트래커 핏빗6의 출시로 기대했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을텐데요. 구글이 핏빗을 인수하면서 과연 어떤 변화가 있을까 기대했던 분들의 확인 과정도 흥미로웠을 것 같아요. 핏빗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