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애플 최신 보급형 모델 아이폰SE4 디자인 바뀌나? 올레드 패널 탑재 및 야간 모드 지원 카메라 기대

by 핑구야 날자 2024. 3. 7.
반응형

애플의 심플한 디자인과 실속있는 보급형 모델 아이폰SE4에 대한 출시를 기다리는 분들이 적지 않을텐데요. 안정적인 OS과 애플만의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은 가격이 매치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이폰SE4의 출시일은 2025년이 되야 할 것 같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 좀 더 버텨야겠네요. 가격과 성능 보다는 후면카메라의 깔끔한 싱글렌즈를 선호하는 분들은 참 오랫동안 기다리지 않았나 싶네요.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아이폰SE4의 디자인이 어느 정도 기대할 수 있는 랜더링 이미지때문입니다. 일반 소식보다는 신뢰할만한 소식통이라 자세히 살펴보게 되었네요.

 

 

올레드 패널 탑재 및 야간모드 지원 여부

 

애플의 네 번째 보급형 모델 아이폰SE가 출시를 위해 열심히 개발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때문에 기다리는 분들에게 몇 가지 반가운 소식이 들립니다.

 

 

보급형 모델의 아이폰SE4의 디스플레이가 저렴한 시리즈 중 최초로 올레드 패널이 탑재될 것이라는 소식이 무게가 더 실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 패널보다는 올레드 패널이 야외 시인성이 높아 인기가 더 많습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하게 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얼마 전 애플의 최신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4의 렌더링 이미지가 해외IT 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이폰SE4는 아이폰14의 본체를 기반으로 전 후면 싱클 카메라를 탑재합니다.

 

 

아이폰SE4의 전면의 모습은 아이폰14와 동일할 수 있지만 후면은 2022년 SE 변형 모델과 차이가 거의 없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전면 디스플레이의 모습을 보면 노치는 여전히 자리잡고 있으며 그래도 예전 보다는 깔끔한 느낌을 갖게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이 보기에는 어떤가요.

 

 

그러나 후면 카메라의 성능 부분에 있어 오래된 1200만 화소 센서를 유지하지 않고 그동안 지적되어 온 야간 모드를 지원해 만족스러운 카메라가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SE4 렌더링 이미지에는 볼륨 키 옆에  액션 버튼이나 음소거 버튼이 보이지 않아 다소 정확성에 의심이 되지만 감안하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아이폰 가격대별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중저가폰 갤럭시A35 출시로 중학생폰 초등학생폰 수요 소화할까? 디자인과 스펙이외에 주목할만한 기능!!

 

중저가폰 갤럭시A35 출시로 중학생폰 초등학생폰 수요 소화할까? 디자인과 스펙이외에 주목할만

삼성전자의 중저가폰 갤럭시A35의 디자인을 보면 무난하게 받아들이지 않을까 싶네요. 비싸면 잘 팔린다고 부축하는 분위기에 200만원 가까이 되는 고가의 스마트폰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부분

jongamk.tistory.com

비교적 저렴한 폴더블폰 맞나? 화웨이 포켓S 스펙을 보니 출시 예정인 인공지능폰 갤럭시Z 플립6와 비교 불가!!

 

비교적 저렴한 폴더블폰 맞나? 화웨이 포켓S 스펙을 보니 출시 예정인 인공지능폰 갤럭시Z 플립6

폴러블폰은 갖고 싶은데 가격이 비싸서 고민되는 분도 있을 텐데요. 국내 출시여부는 모르지만 화웨이 포켓S가 출시된다고 해서 관심을 갖고 보게 되었습니다. 물론 하반기에 출시될 인공지능

jongamk.tistory.com

6000mAh 대용량 배터리폰 갤럭시M15 5G!! 6.5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국내 출시될까?(feat. 삼성)

 

6000mAh 대용량 배터리폰 갤럭시M15 5G!! 6.5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국내 출시될까?(feat. 삼성)

삼성전자의 출시 예정인 스마트폰 중에 배터리 용량이 무려 6000mAh를 탑재한 갤럭시M15 5G 모델이 미국 FCC로 부터 인증받은 내용이 확인되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늘 니즈가 많은 부분 중에 하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