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헤지스 숄더백, 토트백 황정음 고백을 선물한다면 순위를 매겨봐

by 핑구야 날자 2010. 4. 13.
반응형

황정음씨가 승승장구합니다. 기사에서 보니 23억을 벌었다는....허걱... 지난번에도 포스팅을 했지만 황정음 스타일의 GO*BAG에서 선물을 한다면 마음에 드는 황정음백은 무엇일까요. 골라보기로하죠. 잡아잡아 골라잡아..ㅋㅋ




EyeShopping은 역시 즐겁죠. 지름진이 허벅지를 붙잡지 않나요. ㅋㅋ 벌써 강림하셔서 헤지스로 가신다구요. ㅋㅋ
여자들에게는 핸드백은 패션의 중심에 있죠.

1순위 미디엄 그레이 퍼피 펀칭 토트겸 숄더백
        지난번 포스팅에도 제가 고른건데요. 왠만한 스타일에 잘 어울릴것 같아요. Color에 민감하고 유행을 타는
        스타일은 금방 식상하다는게 저의 지론이니다. 그래서 미디엄 그레이의 숄더백을 1순위로 선택했습니다.


2순위 올리브 그린 체크 스몰 토트겸 숄더백
         백은 서너개씩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금은 경쾌한 분위기도 필요할 것 같아요. 헤지스 마스코트가 자부심을
         심어주기에 충분하고 체크디자인은 역시 오래된 스타일인데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죠.
         숄더백의 입구를 조여주고 남은 줄이 애교있어 2순위 당첨 탕탕탕..        


마크로밀코리아 신규패널가입
3순위 블루 그라데이션 H로고 미디엄 숄더백
         봄은 금방 지나기 때문에 시원한 블루 그라데이션의 H로고가 있어 여름에 잘 어울릴것 같아 선택을 했습니다.
         제가 블루계통의 Color을 좋아해요. 특히 SkyBlue 너무 좋아합니다. 백의 잠금장치도 간지나는 금장의 
         헤지스로고가 여름철 뜨거운 태양을 받아 빛나는 자신만의 패션을 연출해 줄 것 같아요


헤지스에서 이상형월드컵 이벤트하니 구경가보세요.(바로가기)

남친에게 지름신이 강림하시길,,,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