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황사대비 화장품 황사로 인한 피부 트러블 매리린 효소 파우더 클렌저

by 핑구야 날자 2010. 4. 12.
반응형

개나리가 보이고 기분 좋은 봄날 불청객 황사로 인해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과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닐겁니다. 목이 까끌까끌해서 삽겹살로 씻어 낸다고 먹기도 하고 자주물을 마시기도 합니다.



손씻기

황사로 인한 피부 트러블에는 역시 손이 가장 문제입니다. 왜냐면 황사등으로 인한 청결하지 못한 손으로 얼굴을 만지게 되면서 2차 감염이 되어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외출 전후 뿐만 아니라 수시로 손을 닦아 청결을 유지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손의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시는 비누는 각자 피부타입에 따라 사용을 하시고 계실겁니다. 올 1월에 메리린에서 받은 메리린 P 클리어 숍을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핸드메이드비누라서 다른 것보다는 촉촉한 수분이 더 남는 듯했어요. 노폐물 제거와 수분공급을 한번에 한다는 느낌으로 기억을 합니다.

세안

봄철 황사 대비 피부관리법의 두번째는 외출후에 귀가하시면 피곤하다고 바로 눕지 마시고 ㅋㅋ 세안을 하셔야 합니다. 너무 빡빡 문지르면 오히려 얼굴 표면에 묻어 있는 노폐물로 인해 안좋을 수 있습니다. 자신은 소중하니까 여친의 손을 잡드시 부드럽게(19금)세안을 하시는게 바람직합니다. 남성도 요즘 피부에 관심이 부적 많아져서 클렌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마크로밀코리아 신규패널가입
클렌징

클렌징 역시 각자 피부타입별로 사용을 하고 계실겁니다. 특히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은 쉽게 바꾸기가 어렵죠, 그러나 일반적인 피부타입인 경우는 메리린의 메리린 효소 파우더 클렌저를 사용하시면 어떨가 합니다. 약산성 오일프리 효소 세안제로 모든 피부에 가능합니다. 저도 사용해봤는데 괜찮터라구요. 

각질제거 , 팩

여성들은 제가 말을 굳이 하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각질제거를 하시는데 스크럽제는 피부를 예민하게 만들어 건조하게 만들면서 노화로 이어지게 된다고 하니 전문가와 상담하셔서 사용을 하시는게 바람직합니다. 다음은 팩이죠. 지난번에 고세화장품의 청기정마스크로 온 가족이 팩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바로가기) 수분 손실없이 촉촉하고,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메리린의 하이드라 필링젤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으면 피부관리 샵에 가서 주기적으로 받으면 좋갰지만 시간도 그렇고 살림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호사가 아니냐고 큰 맘먹고 가시기도 합니다. 메리린은 가격대가 중저가로 구성이 되어 있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주)라벤허브 구경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