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설레이는 마음으로 첫장부터 읽어 내려 갔습니다.
보통 앉아서 오는데 오늘따라 버스 안에 사람이 많아 서서 송정역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내가 행복해지려는 방향으로 가고자 하면 반드시 반대작용이 있기 마련입니다.
마치 바람불지 않는 운동장에서 골인지점을 향해 100m달리기를 할때 맞바람이 부는 원리처럼 말입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속도를 늦추거나 굴복한다면 공전하고 마는 것입니다.
책을 펴고 버스안의 봉을 원더걸스가 노바디를 마지막 부를때처럼 섹시하게 왼팔로 감고 읽기 시작했습니다.
|
김포에서 출발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 송정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보물지도에 관한 여러 인사들의 소개의 글과 저자인 베스트셀러작가 모치즈키 도시타카씨가 36세까지 이렇다할
경력도 없고 실패를 거듭했으며 회사에서 해고를 당했으며 빚마저 진 최악의 상황에서 꿈과 소망을 이루게 된 실천법인 보물지도 작성법의 기본단계까지 읽었습니다.
그리고 성공이란 소수만이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저자처럼 평범한 사람의 성공스토리와 더불어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여 더욱 공감을 했습니다.
병원까지 오는 버스를 기다리며 생각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읽은 내용을 거슬러가며...
아~~하고 입이 벌어졌습니다.
실제로 그런 유사한 경험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계획하고 지속적으로 ImageMaking했던일일수록 달성도가 높았다는 것입니다.
작년초 치과치료비를 시작으로 연말정산에 의료비를 포함되도록 하겠다고 마음먹고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미루던 아내의 부인과 검사와 생애검진 대상인 나는 가족력으로 오랫동안 고민했지만 용기를 내어 대장과위내시경을 실시하여 용종을 발견하는 행운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두 동생들도 권유해서 막내도 용종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박기호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보험금과 적금으로 준혁이의 치아교정을 했고 어머님의 이런저전 치료비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김포의 아파트는 서향에 1층입니다.
그래서 항상 남향의 서울아파트를 원했던 아내의 의견에 따라 목표를 세우고 서울입성의 Vision을 갖게되었습니다.
2004년경 우연히 아내가 마곡지구에 아파트를 알아보자고 권유해서 다소 무리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층수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 1층이 되면 어쩌나 하고 불안해 했습니다.
다시 아내와 로얄층을 꿈꾸며 열심히 ImageMaking했습니다.
물론 보물지도와 같은 방법은 아니지만...그런데 8층이 당첨이 되었습니다. 사실 10층을 원했지만
8층도 확률이 높은 편입니다. 행운은 내게 상상이하의 이자를 부담하도록 기회를 주었습니다. 지금도
마음에 품지 않은 행복은 절대로 현실로 나타나지 않는다.
인생은 생각의 방향과 일치한다.
감정이 아닌 선택이다. -이케다 다이사쿠
당신이 어디 서 있건 지금이 바로 시작할 때입니다.
오늘 당신이 기울이는 노력이 분명 세상을 바꿉니다. -앤드류 매튜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