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핑구와 우리가족의 보물지도 작성법 2

by 핑구야 날자 2009. 3. 20.
반응형

<준비단계>
A1사이즈의 코르크보드구입하기
처음에는 A2(42Cm X 60Cm), A3(42Cm X 30Cm)도 가능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벽걸이 달력도 무관합니다.
다만 자신의 꿈이 점차 많아지고 변할 수 도 있어 떼었다가 붙이면서 종이는 지져분해져 다시 만드는 수고를
감수해야 합니다. 다시 붙이기가 편리하고 쉽기 때문에 코르크보드를 구매하길 모치즈키 모시타카도 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즈는 A2면 충분하리라 생각하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부족하다고 하는 사람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A2사이즈를 옥션에서 4장(핑구,아내,준혁,준호)구매했는데 여간 고민이 되는 일이 아닙니다.
저자가 말한대로 구매해야한다는 생각과 A2면 적당하다는 내생각과의 갈등
즐겁게 하라고 했는데 준비단계부터 고민하다니..

아내는  내가 블질하는 동안 보물지도를 읽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이 한 방향으로 가는데 아내의 역할이 중요하고
공감대가 형성되야 추진력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
.
.  
가족과 의견 교환중
.
.
.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걸...
여러분 이러저러한 이유로 코르크보드를 사느라 몇일씩 고민하여 의욕을 잃어버리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저처럼 30분내외의 고민을 하는 것도 별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즐겁게 실천하는게 중요합니다. 종이로 하고 싶으면 종이로 A2사이즈로 하고 싶으면 A2로 하세요.
그리고 나중에 필요하면 바꾸세요

당신의 미래를 2만원내외의 돈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이효리의 U-Go-Girl 에서 처럼 고민 고민하지마~~~~
이효리 / 국내가수
출생 1979년 5월 10일
신체
팬카페 효리투게더
상세보기
들어보세요 http://kr.youtube.com/watch?v=g54h4s8mQzA

아! 그리고 아내가 Feel받았어요
이효리 노래를 잠시 듣고 있는데 꺼달라며 열공하고 있습니다. 밑줄 그어가며 ㅎㅎ

코르크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