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황금연휴 당일여행 보다는 강호동 말고 윈스톰과 함께 1박2일 가족 오토캠핑

by 핑구야 날자 2010. 5. 21.
반응형

토요휴무를 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5월21일~5월23일 황금연휴에 오랜만에 당일여행보다는 강호동처럼 1박2일은 어떨까요. 강호동만 1박2일하라는 법있나요. 여러분 1박~~ 어라 2일 하셔야죠. 다시 1박~~ 2일~~ 잘하시네요. 신나지 않나요. 그런데 항상 발목을 잡는 건 쩐~~ 돈이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운을 믿어보세요. 그리고 윈스톰과 떠나는 1박2일 Happy Driving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윈스톰 오토 캠핑2010 이벤트(바로가기)



1.응모기간 : 2010년 5월17일(월) ~ 2010년 5월30일(월)
2.당첨자 발표 : 2010년 6월2일(수) 추후변경가능
3.당첨규모 : 100가족
4.오토캠핑 일정 : 당첨자 100가족대상으로 추후 공지 예정

* 윈스톰 차량을 소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정 일정내용 :  메기와 송어를 가족과 함께 잡는 행사, 무농약으로 재배된 농산물 체험행사
                       축구응원 그리스 대항전 단체관람, 캠프 화이어, 보물찾기, 바베큐 파티


나에게 이런 행운이 올까요?

글쎄요 그건 며느리도 모르죠..ㅋㅋ
그러나 한가지 지엠대우 MY SUV EXCHANGE에 응모하고 오토캠핑에 응모하면 당첨확륭이 올라간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같이 등록한다면 훨씬 확률이 높겠죠. 중요한것은 반드시 된다라고 확신하고 도전하는게 중요합니다.
뭐든지 부정적이고 비관적인 생각으로 도전한다면 글쎄요.. 제 경험으로는 있던 복도 달아나더라구요.
상상을 해보세요. 자신의 애마에 가족을 태우고 떠나는 상상을 말이죠.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구요.
실망이 클땐 크더라도 꿈꾸는 것은 자유아닙니까? 이벤트에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제 블로그에 당일여행 코스로
가볍게 다녀오신다면 멋쟁이 아버지가 될겁니다. 자~~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