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부자되는 첫습관 신청한 삼성올앳카드를 받았어요. 부자되는 일만 남았나요

by 핑구야 날자 2010. 6. 3.
반응형

PrePosting
2010/05/26 부자되는 첫습관 신청하신 삼성올앳카드를 확인해 주세요. 현명한 소비를 도와드립니다. (60)

신용카드처럼 사용하지만 쓸 만큼 입금하고 입금된 금액 범위에서 계획적으로 소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5월 22일 삼성올앳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오늘 도착했어요.11일만이군요. 어디 어떻게 생겼나 볼까요. 카드수령 한두번 해보나? 맞죠. 그래도 소비습관을 현명하게 바꿔주는 카드니까 대우는 해줘야죠.ㅋㅋ


위에 PrePosting에서 자세한 설명은 했지만(바로가기) 간단히 요약정리 해보면

어떤 카드일까요?

 *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카드
    인터넷 쇼핑은 물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카드입니다.
 * 쓸 만큼의 금액을 미리 넣어놓고 쓰는 카드
    계획적인 소비가 저절로 이루어집니다.



어떤 혜택들이 있나요?

  * 포인트가 아니라 현금으로 드립니다.
     쓸 때마다 최고 1,000%까지 드립니다.
         (행운의 7 머니백:승인번호에 7이 5개 나오면 사용금액에 1,000% 지급)
  * 이외에도 혜택리 정말 대단히 많습니다.
     보너스 포인트, 소득공제, 카드복권, 제휴포인트, 각종 할인쿠폰과 시사회 이벤트 등 혜택이 가득합니다.

충전방법 안내


   충전용계좌에 입금 : 발급 받은 카드 하단에 적힌 충전전용계좌에 입급합니다.


   1) ATM :  무매체 입금 클릭 -> 충전계좌번호 입력 -> 현금투입구에 돈을 넣어서 입금합니다.
                 (주의 : 카드를 ATM에 넣지 않습니다.)
   2) 인터넷뱅킹 : 충전계좌로 이체
   3) 은행에 직접가서 창구에서 충전

  프리충전
  국민, 신한, 하나, 부산, 농협을 통해 인터넷 뱅킹으로 이체가 가능합니다.
  모든 회원이 같은 계좌를 이용하므로 충전 ID를 만드셔야 합니다. 올앳웹사이트에 가셔서 이용방법을 확인하세요.
  
  CMS 입금 충전
  1) 삼성카드와 제휴한 은행에 사거 임금표를 작성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2) 입금방법 및 은행 계좌번호은 올앳웹사이트에 가셔서 이용방법을 확인하세요.

* 현금 충전시 유의사항
   1개의 카드당 200만원 충전시 카드사용이 정지됩니다. 고객센터(1588-8710)에서 해제하신 후 사용하세요.

사용방법에 대해 좀 더 쉽게 설명을 듣고 싶으시면 첫 사용해결사 ALLAT 24로 전화하세요


삼성올앳카드 사용후기

충전하는 방식은 종류가 여러가지 있지만 저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충전을 하였습니다. 일단은 용돈용으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처음부터 올인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구요. 제가 지난번에 포스팅에서 말씀드린대로 삼성올앳카드와 신용카드는 상호보완적인 측면으로 생각하면서 사용해야 할려구요. 잘 될지는 모르지만 삼성올앳카드 사용을 늘려가면서 신용카드 사용을 줄여 볼 계획입니다. 처음 사용이라 양해를 구하고 기념으로다가...ㅋㅋ 기념할것도 많다는 아내의 조소에....ㅜㅜ


소비습관을 삼성올앳카드를 만들었다고 당장 바뀌고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불편한 부분도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현명하고 계획적인 소비를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부자는 부자가 되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자신이 편한대로 산다면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부자되는 첫습관 올앳카드로 자신의 소비생활을 점검해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