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남아공 월드컵 인형녀, 월드컵응원녀보다 더 예쁜 하이트 응원녀를 만나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0. 6. 16.
반응형

허정무호의 위력이 보여질 결전의 순간입니다. 그리스전에서 보여준 태극전사의 화이팅과 사전에 고지대에서 단련된 체력을 바탕으로 마라도나와 아르헨티나 선수들을 16강의 재물로 삼을 것입니다. 지난번 그리스전에서 피자배달이 되지 않아 곤혹을 치른 경험을 되살려 응원준비를 철저히 해야 겟습니다. 일반 비투걸님이 보내주신 264명의 월드컵 태극전사가 포스를 자랑하는 하이트 24캔을 냉장고에 넣기전에 여러분게 소개합니다. 선물을 받은건 몇일 되었지만 오늘이 타이밍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뽁뽁이 포장 속에 숨어있는 하이트의 264명의 태극전사가 튀어 나올 듯한 힘이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예쁜 노랑가방이 너무 예쁘죠. 가운데는 맥주를 넣게 되어 있구요 양쪽 사이드에 지퍼가 있어 마른안주를 넣을 수 있어 더욱 맘에 들었습니다. 잔디컬러로 2박스 분홍색과 파랑색컬러 각각 한박스씩 들어있습니다. 한 박스에 6캔씩 그러니까 총 24캔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캔의 앞면에는 코믹한 캐릭터로 태극전사와 직장인들의 응원모습 그리고 응원녀도 보입니다. 뒷면에는 박지성선수를 센터로 해서 태국전사들이 진용을 갖춘 모습이 너무 믿음직스럽습니다.


내일 태극전사들이 하이트와 맥스의 기운을 받아 꼭 승리하리라 확신합니다. 정성룡선수처럼 보이지 않습니까? 철통같은 수비 내일도 부탁드려요. 이윤재, 김영광선수도 단단히 버티고 있으니 안심입니다.


월드컵 16강을 위한 하이트 트로피입니다. 꼭 승리해서 대한민국 모든 국민에게 희망을 심어주세요 


인형녀, 월드컵응원녀보다 더 예쁜 하이트 응원녀를 마셔보세요. 시원한 맛으로 응원도 신이 날겁니다.


그렇다고 24캔을 다 마시면 아깝죠. 골고루 1캔씩 마시고 나머지는 나이지리아전도 있고 4강을 넘어 갈길이 머니...


비투걸님은 하이트 기업블로거이십니다. 하이트와 함께 하는 많은 블로거들이 생생한 맛의 현장을 포스팅해서 맥주매니아 뿐만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폭발적인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행운을 얻어 기쁨을 누리고 있답니다. 비투걸님으로부터 이벤트 초대로 받아서 좋은 기회를 얻어 잘 마시고 이번에는 선물로 또 보내주셔서 시원한 월드컵을 보내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올해 2009년12월7일에 처음 방명록에 방문해주셔서 지금까지 유익한 정보를 얻고 있답니다. 맛집도 소개뿐만 아니라 맥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해주시니 미식가나 일반인들에게도 맥주에 대한 식견을 높히는데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시원하게 하이트를 즐기는 포스팅을 소개합니다.(바로가기) 심심한 맥주를 마시는 것이 싫으신분들은 비투걸님의 맛있게 재미있게 마시는 법을 따라해 보시면 인생의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겁니다. 시원한 하이트, 맥스를 보내주신 비투걸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