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핑구네

웃기는 외래진료와 음악이 넘치는 우리집

by 핑구야 날자 2009. 1. 28.
반응형

설 연휴 잘보내셨지요

오늘 퇴원후 외래진료를 받았는데 조금더 있으면 괜찮을꺼라 합니다.
걱정해준 주위분들 덕분이죠
준호가 외래 진료시 선생님에게 제가 작은 인라인스케이트가 원인인것 같습니다.
맞는게 있는데 적은걸 버리지 못하고 갖고 있던게 문제 였습니다.라고 말씀드렸는데
준호가 선생님에게 인라인을 바꿔주세요라고 말하는 거예요
듣던 선생님은 허걱
저는 황당시츄에이션
상황이 얼마나 웃기던지
잠시후 정신차린 선생님 왈 어버지한테 사달라고 해야지라고 말씀하시면 진료가 끝났습니다.
귀가해서 왜 그렇게 말했는지 물어봤습니다. 너무 황당한 돌발 질문이라..
사실은 제가 의사선생님에게 인라인이 원인이라고 말씀드렸을때
준호는 혼자 의사놀이를 했던 모양입니다.
자기가 의사가 되어 (어버님) 인라인을 바꿔주시죠라고 말을 한거랍니다.
ㅎㅎ

아내와 준호는 크로마하프 정기연주회를 갖습니다..
내달 22일경 정기연주회를 위해 지금도 열라 연습중입니다.


이번엔 준호가 다리가 아퍼 결석을 많이했고 아직 낫지 않아 더욱 열심히 연습을 합니다.
그래도 평소에 성실히 해서 크로마하프에 앰프를 연결해서 연주하는 오케스트라로 치면
First연주자나 Second연주자로서 한다니 5,6학년 형,누나들도 많은데
아내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취미생활 치고 넘 열심히한다 싶지만 이왕 하는거 ...
준혁이는 중학생이 되어 하모니카를 그만두어야 할 상황에 마지막 초딩 졸업 연주회를 준비합니다.
저는 뭐하냐구요
강마에 아니 김마에 , 핑마에
잘한다고 입으로 연주만 합니다.
콩나물대가리를 읽는 것만해도 대단하죠. 잘 모르는 제 입장에서 말이죠
그래서 요즘 보물지도가 주춤합니다.
사진출력이 되야 재미를 더할 것 같아 고장난 프린터를 버리고 어제 복합기를 G마켓에서 신청 했어요
★ hp 신제품! (기본잉크없음!!) c5280 잉크젯복합기 사은품 제주/설악콘도숙박 외 3종할인쿠폰증정
95000 / 컴퓨터/주변기기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지난번에 신청한 책상이 배송지연되어 타사제품으로 해서 책상과 서랍장 각 2개씩 내일 구매하러 갑니다.
퍼즐책상/1600/사무용가구/책상/의자/서랍/파티션/소파/중역가구/주문제작전문/무료레이아웃견적
72000 / 가구/인테리어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허리가 많이 휩니다.

이로서 아이들방의 신학기 준비가 완료됩니다. 그럼 보물지도도 자리를 잡을거예요
준혁이는 중학교에 가면 클라리넷을 시켜볼까합니다. 아직은 악기구매에 부담은 되지만
부페클라리넷 PVC B-12
699000 / 스포츠/레저/취미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아내의 의견이라.. 저는 사실 고민이 됩니다. 왠지 아시죠.
악기만 구매하면 나머지는 비용걱정은 않해도 된다지만.. 글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