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당일여행 서울근교 드라이브 여름휴가 온가족 워터파크 오션월드 싸게 가는 방법2

by 핑구야 날자 2010. 8. 16.
300x250
반응형

지난 12일에 아이들과 아내가 비발디파크 워터파크 오션월드에 다녔왔습니다. 신나게 놀고 와서 미안한지 아내가 둘이서 한번 더 가자고 합니다. 이런저런 기회가 되어 올해는 워터파크를 몇번 가다보니 재미기 들렸나봅니다. 저만 빼놓고 가는 거니까 사진을 좀 찍어 오라고 했더니 달랑 1장만 찍어왔더라구요. 재미있어서 그랬겠지만.ㅜㅜ 블로그 정신을 심어 주어야 겠어요. ㅋㅋ


당일여행이든 몇박을 하는 여행이든지 비수기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잖아요. 하다못해 대형마트도 10시 이후로 가면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듯이 워터파크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워터파크 오션월드 이용료 추이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경우 성인을 기준으로 실내락카를 이용할 경우 70,000부터 시작을 합니다. 개장일로 부터 대략 7월 3차주까지는 신용카드, 인터넷 예약을 하면 할인율이 40% 내외를 적용받지만 7월4차주부터 8월초순까지는 20%내외의 할인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8월2차주 정도 되면 골드시즌도 지나고 학생들이 개학준비도 있어 고등학생이하 초등학생까지 균일가 30,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8월3차주가 되면 성인도 50% 할인된 35,000원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올해는 8월16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워터파크 오션월드 싸게 가는 방법  

직장인들중에 휴가기간이 7월4차주부터 8월초순까지는정해져 있는 경우는 20%내외의 할인으로 가시거나 이미 다녀온 분들에게 주어지는 오션월드재방문균일가권을 얻으시던지 네이버의 중고나라에서 구매하시던지 해야 저렴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다녀와서 받은 균일가권인데 필요없게 되었어요.


따라서 골드시즌에 휴가기간이 정해진 분이 아니라면 골드시즌을 피해서 가시면 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9월에 가시면 무조건 30,000원에 가실 수 있지만 실내에서만 즐겨야 하니 그건 조금은 거시기 하니까요. 아무래도 실외가 시설들이 크고 실내는 실외에 비해 규모가 작은 차이가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름휴가이니 여름에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8월중순이후에 가시면 4인 가족기준으로 130,000원에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물론 골드시즌이후이므로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 하루종일 실컷 즐기시고 편안하게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 노선도 서울/수도권, 충청/경상권, 용문역, 춘천/원주/양평, 춘천/홍천등 다양하니 꼭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세요.

야간권으로 즐기면 더욱 저렴  

8월21일은 토요일 입니다. 4인가족 기준으로 78,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용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이라면 고민해 볼만 합니다. 18시부터 이용하시면 되니까 김밥을 싸가지고 가시거나 밖에서 해결하시면 정말 알뜰한 여름휴가를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하죠. 셔틀버스는 운행하지 않더라구요.


그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인데 대부분 성인기준 35,000원으로 이용하시는 내용입니다.(직접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홍천군 서면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도움말 Daum 지도

댓글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