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건조한 실내공기에 필요한 가습기!! 무전원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HN-0015) 써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6. 11. 5.
반응형

건조한 실내공기에 필요한 가습기 뭐가 좋을까요. 최근까지는 빨래를 거실에 널어 놓고 가끔은 환기를 시키며 지내고 있었어요. 최근 무전원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를 사용해 보면서 좀 더 편하게 건조한 실내공기를 컨트롤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사실 가습기 하면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가습기의 『가』자만 들어도 손사레를 치게 되잖아요. 과거에도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괜히 덩달아 찜찜하게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는 무전원이면서 국산제품으로 건조한 실내가습은 물론 인테리어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사용하고 있어요.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 디자인


집 안에 물건을 들여 놓을 때는 아무래도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잖아요.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는 본체 옆에 기화체(필터)가 마치 장미꽃 같아 왠만한 거실이나 방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화이트 컬러로 우리집 거실과도 잘 어울려서 좋아요.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를 만든 엠아이디자인은 20여년간 디자인 산업을 이끌어 온 제품 이노베이션 기업이라고 합니다.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과 제조 그리고 판매까지 자체적으로 한다고 해서 믿을 만 했어요.



내구성과 친환경적이라도 혹시~


전원을 공급하지 않아도 되니 전기세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구요. 사용하다가 세척을 할때는 분리해서 닦으면 되는데요.  용기 안쪽은 세척하기 편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 세척제를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사용하는 물은 생수, 정수, 증류수 모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우리는 정수물을 이용한답니다. 그런데 의문이 드는 것은 아무래도 물때를 비롯한 불순물이 들어가지 않을까입니다.



그런데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는 일반 가습기와 다르더라구요. 일반 초음파식 가습기는 수분이외의 불순물이 물과 함께 흩날리게 되지만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는 이런 불순물을 기화필터로 거른 후 깨끗한 물입자만 증발시킨다고 합니다.



물론 업체들의 말을 100% 신뢰할 수는 없지만 무전원식이고 물만 이용하는 것이니 문제가 될게 없을 것 같아요. 일반 가습기 처럼 습기를 뿜어대는 것도 아니구요.



그리고 장미꽃 모양의 필터는 염료처리가 되어 있어 사용하다보면 염료물이 빠지므로 옅어지겠죠. 그리고 필터는 워싱가공으로 처리되어 위생적이랍니다.



재질은 ABS, FELT, PET입니다. 사이즈는 253 X 300 X 139 MM입니다. 무게는 370g으로 가볍네요. 컬러는 바디는 화이트 필터는 민트 또는 레드가 있으니 좋아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되겠죠.


귀찮으면 좋아도 싫어~~


아무래도 실내가 건조하면 여러가지로 안좋은데요. 일단 가습기라고 해도 사용하기 번거로우면 잘 안쓰게 되잖아요.



그런데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는 무전원이라 설치만 하고 물만 교체해주면 되지 정말 단순하죠. 마치 겨울철에 빨래를 널어서 습도를 조절하는 것과 같은 이치이니 말이죠. 수분이 자연적으로 증발하는 원리라 안심이 되었어요.



통상 겨울철에 건강습도을 유지하려면 통상 40%~ 60%의 습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자연기화식으로 작동하는 엠아이 가습기는 지나친 가습이 되지 않아 장점이죠.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의 물통의 용량은 1L입니다. 차체 실험결과로 12평(40㎡) 원룸 또는 아파트 실내온도가 25℃ 기준으로 겨울철 실내습도 25%를 50%까지 올리기 위해서는 1㎡당 5.78㎖필요하답니다. 따라서 1L면 1000㎖임으로 충분하겠죠.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


건조한 환경에서 사용하면 좋겠죠. ㅋㅋ 촉촉한 피부, 건강한 숙면, 비염.아토피의 관리 그리고 아기를 위해서 사용하면 어떨까 싶어요.



사용방법도 너무 쉬워요. 기화체(필터)를 가습기 본체에 장착하고 1L짜리 보틀에 물을 넣고 보틀캡을 닫아서 수조에 장착하면 됩니다.



빨래를 널지 않을 때는 무전원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물이 떨어지면 알람이라도 울리면 좋을텐데~~ 그러면 판매가격이 오르겠죠.ㅋㅋ



올 겨울 건조한 실내공기는 무전원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HN-0015)와 함께 보내 보려구요. 건조하면 아무래도 감기도 걸릴 확률도 더 높고 피부도 좀 거시기하니 물통만 꽂아주면 되는 무전원 엠아이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로 해결해 보려구요.

자연기화식 천연가습기 자세히 보기

[관련글]

USB가정용 멀티충전기 벨킨 패밀리 락스타 4포트 어떤 장점이 있을까?

앱봇 라일리(appbot RILEY) 후기- 홈CCTV 로봇을 스마트폰으로 조정!! 자동충전까지 된다니

엘지 포켓포토4(PD269) 후기!!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무선으로 즉시 인화해 멋진 추억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