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지엠대우 SUV 윈스톰 도대체 리미티드 에디션의 비밀은 무엇일까?

by 핑구야 날자 2010. 11. 13.
반응형

지엠대우가 지난번에 토스카 폭탄할인으로 놀라게 하더니 이제는 SUV 자존심 윈스톰을 한정판매 패키지로 또다시 운전자들을 들뜨게 하고 있어요. 매번 말씀 드리지만 뭐든지 부르는대로 지불하고 사는 건 아닌 세상입니다. 조금만 정보를 수집하고 알아주면 자동차처럼 고가는 몇 십만원에서 몇백만원이 왔다갔다하거든요. 자동차회사가 추천하는 신용카드만이라도 잘 활용하면 남들에게는 없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GM대우의 마케팅은 늘 신선하고 아이디얼한 방법으로 배울께 참 많은 것 같아요. 핑크마타즈 크리에이티브와 헬로키티로 여성운전자를 확실히 겨냥을 하고 토스카 성애방지용 커버로 게릴라 마케팅을 기억하실 겁니다. 최근에는 토스카를 최고 9백5십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과감한 베팅으로 숨이 멎게 앴으니 말입니다. 이번에는 한정판매로 윈스톰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여 가슴팍을 부여 잡고 살펴 보았어요.ㅋㅋ 위의 사진은 건대 롯데시네마에 전시되어 있는 윈스톰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전시물입니다. 윈스톰박스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할인쿠폰이 잔득 들어 있을까요.ㅋㅋ 아마도 윈스톰이 그대로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왜 포장을 했을까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에는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자동차를 구매하는 기분보다는 선물을 받는 기분을 느끼게 하려는 지엠대우의 마케팅 이벤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두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SUV SPECIAL CARE 특별서비스로 스페셜케어 서비스로

사전예약을 하고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20만원 상당의 SUV쿠폰을 드립니다. 20만원 상당의 SUV쿠폰은 지엠대우 정비사업소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자동차동호회를 지원하는 행사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동호회에서 활동중이신 분이라면 지엠대우 홈페이지에 가셔서 로그인 후 하단의 I LOVE SUV동호회란이 있어요. 우측에 작성하기를 눌러보세요


그럼 위의 화면처럼 나타나는데 윈스톰 동호회로 유명한 클럽윈스톰, 네이버윈스톰클럽 그리고 S3X클럽이 나타나고 혹시 신생 동호회나 그밖의 동호회는 동호회명을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내용을 내가 윈스톰을 좋아하는 이유를 적은 것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통해 윈스톰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잘 소개해주시면 당첨확률도 높겠죠. 1등 동회에게는 20만원과 No1. Community동호회 스티커를 선물로 준다고 하니 상금도 상금이지만 동호회원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어 동호회가 활성화 될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지금까지 등록한 동호회원들이 작성한 소개글을 몇개만  추려봤습니다. 열기가 후끈거리지 않나요.
 


두번째 혜택은  SUV SPECIAL PRICECARE 특별서비스로 참클럽맴버에게 최대 50만원의 할일혜택을 준답니다.

아니면 WINSTORM, WINSTORM MAXX를 구매하시면 12%의
할인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참클럽멤버가 아니시라구요. 그럼 지금 당장 등록하시면 되지요.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참클럽 가입하기)

참클럽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이런게 좋아요.

- 연1회 쿠폰발행, 6개월 이내 사용(발행시점 : 차량출고일, 쿠폰발행시점에 Email알림서비스 제공)
- 적용대상은 골드회원/프리미엄회원, 일반 고객은 참클럼 가입후 최초 1회 무상점검서비스 제공
- 공통 : 24시간 긴급출동, 예약작업 지연보상, 일반수리 작업보증, 작업내용 고객결재, 퀵서비스 전담작업
인터넷 정비예약, 참-서비스 콜(서비스 자세히보기)

윈스톰을 구매하지 않아도 혜택을

건대역 롯데시네마에 전시되어 있는 SUV 윈스톰의 이미지를 블로그나 카페에 올려주시면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드린답니다. 언제까지 하냐구요, 올해 12월31일까지 하니까요 일부러 가셔도 좋고 2호선 타고 지나가실 기회가 있다면 잠시 내려서 이미지를 담아보세요.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는 윈스톰의 멋


윈스톰가 개인적으로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경우은 SUV인 이유가 첫번째입니다. 지금도 SUV를 몰고다니거든요. 시야가 넓게 들어와서 세단은 좀 답답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처음부터 SUV를 몰아서 그런가봐요. 윈스톰은 그런면에서 일단 합격점입니다. ㅋㅋ 또한 SUV의 단단한 맛을 제대로 살린 외관과 편리한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겨울이 다가오면 시트가 차가우면 출근길에 짜증이 나지만 안전한 열선이 기다려집니다. 또한 우리 가족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에어백이 전면은 물론 사이드까지 장착이 되어있는 부분이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부분입니다. 지금 타고 있는 SUV는 운전석에만 에어백이 있어 아내가 불만이 조금 있거든요.ㅋㅋ SUV로 바꿔 볼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한정판매 윈스톰패키지를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기회가 될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