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공을 통해 기업관계자와 소비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품, 제품별로 정한 최소 구매 수량이 달성이 되면 50%이상의 할일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적극적인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친구들을 공동구매에 참여 시키게 하는 형태의 새로운 구매서비스 입니다.
(주)한커뮤니케이션에서 야침차게 준비한 티공을 둘러보니 일단은 홈페이지가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성을 다해서 준비한 흔적이 한 눈에 봐도 느껴집니다. 티공이 무슨의미인지 궁금하시죠.





티공의 일반적인 특징  

- 하루에 하나씩 매일 새로운 할인티켓(One-a-Day Mall)
   티공은 자정부터 24시간 동안공동구매 티켓이 이루어지며, 최대 수량이 판매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두번도 필요없이 간단한 구매
   티공의 상품이 마음에 드시면  바로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초스피드 간단한 회원 가입후에 구매가 시작됩니다.

- 세어 볼 필요 없이 뭉치면 할인구매 끝
   상품의 공동구매가 되어야만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친구들과 이웃이 함께 뭉치면 50%할인이 됩니다.

- 쿠폰을 e-mail과 SMS로 받으셨나요?
   12시 마감이 끝나거나 조기에 마감이 되면 바로 쿠폰을 E-mail과 SMS로 받으시고 매장으로 고고씽 하면 됩니다.
   상품에 따라서는 택배로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다시 망설임 없는 철저한 사후관리
   구매를 했는데 인원이 도달하지 못하면 바로 결재취소! 매장을 방문하셨는데 문자가 있으시면 바로바로 처리



차별화된 티공 서비스  


- 티공 포인트제도의 캐쉬백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가격의 1%가 포인트로 지급이 됩니다. 5,000P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티공 티켓공동구매장터
  소셜커머스 티공은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헬로우디씨, 쿠팡, 딜즈온, 위즈, 반토막 등 소셜커머스로 보유하게 된
  모든 티켓을 자유롭게 양도, 양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커머스는 물품을 싸게 구매하는 것 뿐
  아니라 쿠폰을 거래함으로써 짭짤한 용돈을 버는게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소셜커머스 티공은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미투데이 등과 연계하여 가장 빠르고 안전하면 일체의 비용발생
  없이  네티즌(고객)간 티켓을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티공을 통해서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고객님들께 더욱 많은 해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확실한 홍보를 제공하는 티공  



- 홍보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신개념 마케팅 채널
  


티공에서는 홍보비용을 별도로 받지 않고 티공과 계약한 매출이
목표에 달성한 시점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부담없이
홍보가 가능해서 특히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는 상당히 매력있는
홍보가 될겁니다.
전단지를 통해서 인부를 고용해 광고를 하는 것 보다는 그 비용이면
충분히 홍보를 할 뿐만아니라 바로 매출로 이어지기 때문에 효과적인
마케팅이 될겁니다.


- 바이럴 마케팅을 쉽게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월드, 미투데이, 블로그등
소셜 네트워크미디어를 통해서 24시간 100만 페이지뷰로 확실한
홍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페이지뷰로 이는 소셜미디어의
활성화 덕분입니다. 1500만의 약정폰 가입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얼마나 유입이 될지는 모르지만 지금과 같은 수준으로 가입이 된다면
파급효과는 상당할 것 같아요.

- 함께 가는 파트너


티공은 계약단계부터 브랜드 홍보 전략과 서비스에 대해 함께
연구하고 행사가 끝난 후에도 고객의 서비스를 피드백하여
홍보담당자가 더 낳은 서비스로 사업을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함께 진행합니다.




티공의 대박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의 내용을 보면 자금력도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왠만한 기업에서도 보기 힘든 이벤트이니 도전해보세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아이패드를 추첨을 통해서 10분에게 드립니다. 쇼킹하죠. 저도 사실은 무척이나 탐이 난답니다.
동시에 티공 포인트 2,000P을 드립니다. 친구를 10명을 추천하시면 2,000원 * 10 = 20,000원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로 소셜네트워크 구축을 재대로 운영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짭짤한 용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티공은 원하는 상품을 50%이상 할인을 해주는 소셜커머스로 소개받은 친구에게도 유익한 정보가 되기 때문에
오히려 반기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벤트는 실시간 동영상 촬영과 함께 청원경찰 입회하에 추첨을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진행이 참 믿음이 갑니다.


기업과 소비자 소셜커머스 티공을 선점하라  


11월19일 오픈이벤트에 벌써부터 눈독을 드리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오픈상품: LG전자 옵티머스 원 + 하나투어 60만원 상품이 9,900원
오 픈 일: 11월 19일(금요일)
협     찬: KT, LG전자, 하나투어, C&C
주     관:소셜커머스티공
내     용: LG전자 옥티머스 원 + 하나투어  북경, 상해 60만원 상품이 단돈 9,900원

이젠 아이폰,갤럭시등 스마트폰으로 여러분이 소셜커머스의 주인공이 됩니다. 이젠 소셜네트워크를 잘 관리하시고
소통에 힘써보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새로운 경쟁력이 될 겁니다. 티공을 잘 기억해 두셨다가 원하시는 상품을
보시면 여러분의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50%이상의 할인을 받는 슬기로운 소비를 경험해보세요. 티공에서 판매하지 않는 상품도 티켓공동구매장터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기억하기 귀찮죠. 시대가 어떤시대인데요. 티공에 가시면 티공의 제품판매소식을 메일,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어요.
친구에게도 알려서 평상시에 기본적인 공조체제를 이루는게 티공에서 저렴하게 원하는 상품을 50%이상의 할인을
받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앞으로 쇼핑의 패러다임에 많은 영향이 있을 겁니다. 이미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헬로우디씨, 쿠팡, 딜즈온, 위즈, 반토막 그리고 어제 소개한 쿠폰찜등 많은 소셜커머스가 있고 앞으로도 많이
생길것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 소셜커머스도 소개해드리겠습니만 처음 시작하는 티공은 이벤트부터 남달라
여러분에게 쉽게 소셜커머스를 설명해드려 봤어요. 11월 19일 티공이 여러분 곁에 갑니다. 고고씽~~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복돌이^^ 2010.11.17 1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이네요....^^
    저도 눈독이 가는데요..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3. 멜로드라마 2010.11.17 10: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소셜커머스사이트들이 대세인거 같네요..
    너무 많이 생겨나서 한편으로는 걱정도 되는군요..
    아이패드가... 회원가입하러 갑니다^^

  4. 예문당 2010.11.17 10: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신청했어요. 아이패드~아이패드~ㅋㅋ

  5. 아하라한 2010.11.17 1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두 신청할려고 했는데 계속 에러가 나서 ㅠㅠ
    이넘의 컴터를 업해야 하는건지...

  6. 자수리치 2010.11.17 1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셜 커머셜이 대세인가 봅니다.~~
    아이패드 무척 탐나내요.^^

  7. 라이언(Ryan Kim) 2010.11.17 11: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 지금까지 티공이 한커뮤니케이션에서 준비하신 건지도 모르고 며칠전에 가입했습니다.ㅠㅠ
    성장이 무궁무궁무궁무궁무진무진무진무진한 회사라고 생각됩니다!!
    화이팅입니다.!!!

  8. 스마일맨 민석 2010.11.17 11: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9일...
    이제 이틀 남았군요.
    소비자이는 저로써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어서 아주 기대가 되네요 ^^

  9. 칼리오페 2010.11.17 12: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보 감사합니다 :)

    한편으로는, 광고가 이렇게 발전하는데

    소셜 커머스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어르신 분들과

    점점 정보격차가 벌어지는 것이 안타깝기도 해요 ㅎㅎ

  10. 초짜의배낭여행 2010.11.17 12: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참.. 복잡합니다.. 저런 것도 있고... 눈이 뱅뱅 도네요..

  11. 판타시티 2010.11.17 12: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구님 포스팅에서
    그림보는 것도 참 쏠쏠한 재미랍니다. ^^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12. 리브Oh 2010.11.17 13: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켓 거래도 되고 한차원도 진화된 소셜이네요
    티켓 거래 되면서 부정거래 하시는 분들도 생기는거 아닌가 몰라요
    꼭 악용 하시는 분들이 잇어서 말이죠

    기업체들도 좋겠어요. 물건은 쌓였는데 홍보가 안 되는 데도 많잖아요
    저도 찬찬히 봐야겟네요^^

  13. 인쇄쟁이 2010.11.17 1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셜커머스 이젠 대세라고 봐야 할것 같습니다.

    이럴때 길목을 딱 지키고 있어야 되는데 말이죠^^

    저도 소셜커머스에 대한 포스팅을 가끔 하는데, 슬슬 많아지는 분위기네요^.~

  14. White Rain 2010.11.17 15: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가격이..정말.
    내일..저도 한번 노려봐야겠어요.

  15. 쿠쿠양 2010.11.17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개념 마케팅 장르군요. 요즘은 새로운 장르가 무궁무진하게 개척되는지라
    따라가려면 열심히 찾아보는 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16. 꽁보리밥 2010.11.17 17: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공 잘만하면 소비자들과 생산자 모두에게 큰 득이 되는
    시스템인데 긍정적인 발전 기대합니다.^^

  17. 내영아 2010.11.17 17: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꺄 ^^ 정말 저에게 필요한 정보에요!! 제 2년동안의 약정이 끝나가고 있거든요 ㅋㅋ

  18. 쫀득한인생 2010.11.17 17: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일찍이 티공 이벤트에 신청을...

    어찌보면 기존 원어데이 + 공구 = 티공 이런 모냥세가 나오는 듯한 기분이내요.

    소공상인이 대박치는 좋은 도구가 되길 바랄 뿐이라지요.

  19. 네오드 2010.11.17 18: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이거 솔깃한대요^^

  20. 감성PD 2010.11.17 18: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셜커머스 ㅎㅎㅎ
    항상 기다려집니다 ㅋㅋ

  21. gg1314 2010.12.31 11: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켓몬스터 - 지금샵 ^^

    너무너무 행복해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