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밀크홀릭 덕분에 우유 단호박전 만들어 아내와 아이들에게 점수 좀 땄어요.

by 핑구야 날자 2010. 11. 22.
반응형

수입 유제품으로 우유수급에 불균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낙농산업은 DDA, 한.미FTA협상등으로 세계시장과
경쟁을 해야하는 상황에 놓여 있답니다. 낙동자조금관리위원회는 1999년부터 2005년까지 임의자조금형태로 운영을 하다가 금년 5월을 계기로 체계적이고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으로 다양한 소비촉진을 통해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낙동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제공하는 밀크홀릭이라는 무료어플도 한국낙농산업의 활성화와 국민의 건강을 위해
제공하는 것으로 생각이 들어 일반 다른 무료어플을 대하는 것보다는 마음이 남다른것 같아요. 너무 센치한가?


밀크홀릭 어플은?



밀크홀릭은 우유이야기, 우유요리책, 밀크홀릭 커뮤니티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우유의 효능과 우유의 성분에 대한 다양한 상식과 일상에서 우유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보고 놀랬답니다. 우유로 할 수 있는 일이 엄청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피부를 맑게 해준다던지 지난번에 여성갱년기 증상인 불면증에도 좋다는 정보와 우유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들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어 정말 유익했어요.





우유요리에는 22가지의 다양한 레시피가 재료과 요리과정을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주부들에게 강추합니다. 그 밖에 5가지의 간편한 우유간신과 8가지의 시원한 우유음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밀크홀릭만 있으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의 엄마, 아빠가 될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점수를 따 볼려고
골라봤는데 쉽게 따라할 수 있는게 눈에 띄었어요. 우유 단호박전입니다.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답니다.


밀크홀릭 덕분에 점수 딴 핑구야 날자



일요일 오후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밀크홀릭의 우유요리에 나오는 우유 단호박전을 만들기 위해 홈플러스에 가서
재료를 준비했어요, 제일 쉽다고 생각해서 정했는데 준비하는 것부터 만만치 않았어요. 역시 살림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그렇지만 기족에게 지난주부터 약속한게 있어 열심히 만들어 보았어요. 밀크홀릭에서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재료과 사진이 올려져 있어 쉽게 민들수 있겠더라구요. 물론 손에 익지 않아서 더디기는 했지만요.
재료는 우유, 양파, 단호박, 부추, 달걀, 밀가루, 소금등이 필요하다고 해서 아래와 같이 준비 했어요


호박 껍질를 채칼로 깍고, 부출르 흐르는 물에 씻었어요. 양파도 껍질을 벗기고 에공~~ 날마다 주는대로 먹다가
준비하면서 아내의 얼굴을 한번 더 보게 되더라구요. 우유는 국산제품을 사용했어요.


부추와 양파를 먹기 좋게 썰었어요. 쉽더라구요. ㅋㅋ 단호박을 채칼로 역시 다듬었어요. 다음에 달걀을 넣었어요.
원래 레시피에는 우유만 넣었는데 너무 부드러울 것 같아 물을 먼저 넣었어요. 그리고는 잘 섞었답니다.


그동안 다듬어 논 부추와 양파 그리고 단호박을 우유와 함께 잘 섞인 밀가루에 투하~~ 노랑색 단호박이 예쁘죠. ^^
소금으로 간을 하려다가 부침가루를 조금 넣었어요. 반칙이지만 평상시에 소금은 잘 넣지 않아서... 이해해주세욤..


자~ 그럼 후라에펜에 부쳐 볼까요. 동영상으로 준비해 봤어요. 그동안 부치는 건 제가 많이 해봐서리...ㅋㅋ


완성된 우유 단호박전 부침게입니다. 못생겼지만 맛은 끝내줍니다. 우유가 들어가서 부드러워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점수를 받았어요. 우유를 더 넣으면 더 부드러웠을꺼예요.


맛있냐는 질문을 무시할 정도로 맛있게 먹어주는 아이들.. 막내가 하는말 그동안 먹던 부친게와는 맛이 달라요.
ㅋㅋ 그건 우유를 넣어서 그렇지. 아이들이 평소에 잘 먹지 않은 부추와 호박 그리고 양파도 우유를 넣어서 해주니
너무 잘 먹더라구요. 밀크홀릭 덕분에 주말에 아이들에게 점수를 많이 땄어요.


이건 여러분 몫이예요. 아~~ 해보세요. 여러분 밀크홀릭 어플을 설치하시고 만들어보세요, 너무 쉬워요.
아참 ~ 아이폰의 AppStore에서『밀크홀릭』을 찾아 설치하시던지 아이튠즈를 통해 설치하시면 됩니다.(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