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교복 싼곳 찾으세요. 초등학교 6학년, 중학교 3학년 어머님은 채널고정

by 핑구야 날자 2010. 11. 20.
반응형

수능도 끝나고 조금은 한시름 놓고 있는 학부모님들 혹시 둘째가 초등학교 6학년, 중학교 3학년이시라면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께 교복이 아닌가 싶습니다. 신학기 미리미리 준비하시는 좋은 기회가 있어 소개합니다. 저도 사실은 막내가 초등학교 6학년이거든요. 3년 터울이신 분들은 코피터지기도 하지요. 2년 터울이라 다행입니다. 이월상품을 통해 나중에 여벌을 준비하기도 하지만 새학년 신학기라 일단은 구매를 해야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뒤져 교복 구매를 위해 교복 할인권이 있는지 뒤져보기도 합니다. 물려입힐 수도 있는데 아이와 의논을 해냐하고 아무래도 신학년 신하기다보니 부모맘이 그렇지는 않아요. 저희만에도 그렇답니다. 엊그제 초등학교에 입학을 한것 같은데 벌써 중학생이라니.. 이젠 중학생이 둘입니다. 아이고 허리야~~~



제4기 엘리트맘에 도전해보세요


엘리트 교복에서는 해마다 초등학교 6학년, 중학교 3학년 어머님을 대상으로 엘리트맘을 모집 한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주부님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특히나 패션이나 교육을 전문으로 포스팅을 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당첨이 될 확율이 높을 겁니다.



                                                 제4기 엘리트맘 모집 지원서 작성하기


활동을 어떻게 하냐구요. 일단은 엘리트 맘 Cafe활동을 하게 되겠죠. 월 2~3회이지만 제가 볼 때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월별 주어진 주제를 포스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카페활동을 통해 또 엘리트에서 하는 각종 행사와 파티에 참여하시고 후기를 올려주시는 것과 아이들에게 교복을 입히고 느낀점을 포스팅하는 것이라 작성하시기에는 좀 더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4기 엘리트맘 활동 혜택


파워맘교복으로 선정되시면 100%교복 할인원(총4명), 우수맘교복으로 선정되시면  50% 교복 할인권(총10명)을 드립니다. 열심맘교복에 선정되신 200명에게는 10% 교복 할인권을 드립니다. 2011년 1월과 4월에 진행합니다. 매월 우수 참여회원에게는 5만원권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자녀교육관련도서등을 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엘리트맘 땡큐파티와 같은 지역의 엘맘과의 수타파티 및 각종문화행사에 초대가 되기 때문에 같은 관심을 갖는 분들과의 교류를 통해 인맥도 쌍고 좋은 정보도 나눌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엘리트맘 지원만해도


엘리트맘 4기에 지원만 해도 매일 선착순으로 바나나우유를 준답니다. ㅋㅋ 엘리트맘 모집을 스크랩을 하시는 160분에게 문화상품권을 주는데 무엇보다 재미있게 엘리트에 관련한 컨덴츠를 올리시면 5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준답니다. 아니면 여러분의 가정에 경사가 있다면 http://cafe.naver.com/myelitemom 에 올려주세요. 맞있는 케잌을 받는 행운이 있을 겁니다. 물론 얼마되지 않는다고 하실지는 몰라도 사실은 상품보다는 카페에서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과의 교류로 얻는 여러가지 정보가 더 큰 선물이 아닌가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