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KT 올레샵 mobby 산타를 잡아라! 아이폰 100대 0원 아이패드 50대, 넷북 파격가로 구매하자

by 핑구야 날자 2010. 12. 24.
반응형

올레샵은 KT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핸드폰, 인터넷, TV, 전화, 넷북/패드, 결합상품등의 판매서비스를 하며 쇼핑카페에서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이야기, 의견, 리뷰등등을 통해 생생한 정보를 접하실 수 있답니다.



올레샵의 서비스는  


핸드폰 : 신규가입, 번호이동,보상기변,영상폰으로 기변 서비스와 아이폰 및 기타 브랜드의 스파트폰과 핸드폰 판매 
인터넷 : KT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와 그에 따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며 올레샵 구매고객에게 40G의 저장을
            할 수 있는 Ucloud서비스를 받을 수 도 있답니다.



TV : QOOK TV, QOOK TV 스카이라이프, QOOK TV VOD등의 서비스를 합니다.
       QOOK TV 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최다 HD채널과 최대 9만여편의 VOD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요.
전화 :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국제전화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특히 인터넷 전화는 저렴한 통신비용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저도 KT제품은 아니지만 인터넷전화를 사용하고 있어요.
넷북/패드 :  넷북, 아이패드, 태블릿PC,휴대용 와이브로 공유기 에그/모뎀등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결합상품 : 소비자의 사용패턴에 맞게 핸드폰, TV, 인터넷, 전화등을 다양하게 결합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올레샵 mobby 산타를 잡아라!  


기간 : 2010년 12월30일까지
경품 : Special Gift 3가지, 기프트쇼 패키지(70명), 던킨도너츠 기프티쇼(1,000명), 스타벅스 기프티쇼(2,000명)등
         * 기프티쇼은 핸드폰으로 전송되는 전자쿠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올레샵(http://ollehshop.show.co.kr/ollehshop/Main.jsp)에서 쇼핑을 하시다가 아래화면처럼 상하좌우에 나타난mobby 산타를 마우스로 Click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


mobby 산타를 마우스로 Click하시면 아래의 창이 나타납니다. 올레샵의 특별한 선물이 무엇이지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KT의 올레샵 mobby 산타를 잡아라!을 소개하시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트위터와 페북의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빨리빨리 만들어야 겠지요. 선물은 필요없다. 오직 아이폰이다라고 하시는 분은 Special Gift 확인을 눌러 아이폰4를 0원에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를 가지고 계시거나 조금 더 기다렸다가 구매하실 분들은 페이스북으로 풀기 or 트위터로 풀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트위터 화면에서 멘션을 날려주시면 바로 경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혹시 페이스북에서 저처럼 빈 화면이 나온다면 바로 트위터의 문장을 복사해서 붙여넣기하고 날리시면 됩니다.



전 씨네마콤보가 당첨되었어요.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연말 이벤트를 겸한 행사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혹시 한번더 해보면 어떨까? 생각하신분 계시죠. 저처럼 호기심 많으신분들,,,, 해보시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아이폰에 상품권이 도착을 했어요. 영화관에 갈 일이 있는데 잘 되었네요. ㅋㅋ 여러분도 해보세요.


아이폰 구매를 망설이는 이유는?  


모비 산타의 Special Gift에서 아이폰3GS 8G를 한정판매로 0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는데요.요금제를 보시고는 에이~~ 하시면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피처폰의 요금제가 2만원내외면 충분한데 45,000원이면

너무 부담이 된다고 망설이시는 분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허기사 저도 그랬으니까요.그러나 전화와 메세지전송만을 사용한다면 당연히 망설이게 됩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은 이동간에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메일은 물론 블로그에 방문자 확인과 댓글등등 움직이는 PC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프린터와도 연결이 되어 보다 효율적인 개인업무도 볼 수 있답니다. 이러한 일련의 일들에 대한 비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는 기회를 잡아보시구요. 이왕이면 4G를 구매하겠다고 하시면 올레샵에서도 쇼핑해보세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