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해외브랜드 구매대행쇼핑몰 블랙프라이데이즈에서 빅토리아시크릿, 아베크롬비를 손쉽게

by 핑구야 날자 2010. 12. 29.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즈하면 설레이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쇼핑마니아에게는 익숙한 단어거든요. 한국으로 치면 한가위와 같은 말이 미국에서는 추수감사절이랍니다. 미국에서는 칠면조등등을 준비하며 가족과 함께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에는 소핑을 하러 백화점등등으로 나갑니다. 일반적으로 평상시 세일기간보다 큰 폭으로 할인행사를 하기 때문에 서민들도 미뤄왔던 쇼핑을 많이 하게 된답니다. 주로 전자제품등이 세일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블랙은 검은색이라는 의미가 아니고 흑자라는 의미로 흑자금요일이라는 의미로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예전에 검은색으로 흑자를 표시하고 적자를 빨간색으로 표시했던 회계장부상의기록에 기인한다고 합니다.



해외구매대행을 하는 업체로 빅토리아시크릿, 아베크롬비, 아기용품을 주력


블랙프라이데이즈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즈에서처럼 파격적인 세일 및  이벤트로 정품 100% 해외브랜드를 쇼핑몰을 통해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취급하는 해외브랜드는 빅토리아시크릿, 아베크롬비입니다. 아직 브랜드 이름이 낯설은 분도 계실텐데요. PINK하면 아~~ 그 옷 하실겁니다. 빅토리아시크릿이 바로 PINK를 판매하는 브랜드랍니다. 깜찍하고 발랄한 PINK는 젊은여성들에게 특이 인기가 많답니다.


빅토리아시크릿은 볼륨업이 탁월해 한국여성들에게 있기있는 푸쉬업브라 외에 7가지의 끈모양 변화가 가능한 멀티웨이등 다양한 브라가 있습니다. 팬티는 엉덩이를 커버하는 정도에 따라 종류가 나뉘어져 있답니다. 약1,000종류의 수영복 또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어 센스있는 남성이라면 알아두시는게 신상에 이롭습니다.



여성보다 남성이 더 관심을 가져야 할 빅토리아시크릿


빅토리아시크릿의 브랜드에 대해 조금은 아시겠죠. 유럽풍의 디자인에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유럽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 섹시하고 관등적인 속옷과 평범 일상적인 속옷을 결합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여성보다는 점수를 따야할 남성들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남성이 관심을 갖어야 할 이유가 또 하나 있다면 바디용품입니다. 꽃이 완전히 핀 상태의 복숭아 나무의 추출액으로 쉽게 느끼지 못하는 향을 통해 세계의 많은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어 선물을 한다면 당신을 한번더 다시 보게 될것입니다. 오트밀, 알로에, 포도 추출물, 카모마일등을 함유하여 비타민E,C를 피부에 공급. 보습과 영양이 탁월하여 많은 연예인들의 사용해서 더 유명해지고 있답니다.


마른 여성에게 더 인기가 있는 아베크롬비


아베크롬비 걸스 후디티는 팔이 가늘고 길게 보이는 핏이 현출되어 마른 여성에게 인기가 높고, 최고급원단을 사용하는 아베크롬비 아웃터와 후디티는 많은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베크롬비는 화려한 컬러보다는 다소 다크하고 시크한 분위기의 컬러가 많은 것 같아요.


아베크롬비의 패션은 근육질의 남성보다는 여려보이는 듯한 남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이지 않나 싶어요.


그 밖에 폴로-랄프로렌, 아우터웨어,후디티로 유명한 아베크롬비, 아베크롬비 키즈 정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알뜰한 해외브랜드 구매대행전문 쇼핑몰 BlackFridays 이용법


1. 회원가입 하면 무조건 3000원 적립금 지급됩니다.(BlackFridays 바로가기)
2. 다수 구매시 추가할인
   - 하나만 구매하면 0원 절약. 2개를 함께 구매하면 자동 3000원 절약. 3개를 함께 구매하면 5000천원 절약.
   - 4개를 함께 구매하면 8000원 절약. 5개를 구매하면 11000원 절약. 6개를 함께 구매하면 14000원 절약.
   - 7개를 함께 주문하면 17000원 할인. 할인받고 구매후 적립금 받아서 공짜 구매도 할수 있습니다.
3. 빅토리아시크릿 이벤트 SALE. 블랙프라이데이즈 자체 추가 SALE을 이용합니다.
4. 빅토리아시크릿의 "Secret Garden Collection"의 lovely beauty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1. ~ 2011년 2월 28일까지 회원에 가입하시면 적립금을 2배(6,000원)로 적립됩니다.

2. 구매후기 작성시 적립금이 부여됩니다. 후기작성시 적립금 1,000원, 사진파일 첨부시 추가 1,000원이 적립됩니다.

홈페이지 : http://www.blackfridays.co.kr

정품이 아니라면 200% 환불을 해준다고 하니 안심해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