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2NE1 토끼 산다라박의 백치미 매력에 요즘은 다라다라댄스로 화제가 되고 있다는?

by 핑구야 날자 2011. 2. 13.
반응형

걸그룹이 요즘에는 많이 데뷰를 해서 팀이름도 모르는 걸그룹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걸그룹은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아 외워보지만 돌아서면 햇갈려서 도통... 그러나 소녀시대, 티아라, 에프엑스등등 몇 팀은 잘 기억합니다. 그만큼 TV에 여기저기 나오기 때문에 반복학습의 효과라고 해야 할까요.ㅋㅋ 2NE1의 박봄, 공민지, 산다라박, 씨엘은 압니다. 솔직히 말하면 공민지.씨엘은 다른 걸그룹과 섞어 놓으면 못 알아 봅니다. 공민지, 씨엘 펜 여러분 죄송합니다. ㅜㅜ


박봄은 지난번에 연극 이형사님의 수사법에서 박형사가 열열한 펜으로 나와 2NE1의 멤버인지 확실히 압니다.ㅋㅋ 산다라박은 지난번 1박2일에 박봄과 나와서 잘 알고 있는데 어눌하면서 애교 섞인 말투에 백치미가 뭍어나더라구요. 산다라박의 얼굴도 자세히 보면 은근히 예쁜 얼굴이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산다라박이 신묘년에 날리는 이유는 그녀가 토끼띠인 것도 한 몫을 하고 최근에는 다라다라 댄스가 화제랍니다.


보시니까 어떠세요. 은근히 귀엽고 깜찍하죠. 남성분들은 벌써 충혈이 된 분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다라다라 댄스는 단순한데도 자꾸 보면 중독이 되는 것 같아요. 손을 직각을 위아래로 내리고 올리고 머리는 좌우로 정신이 없는 듯 하지만 재미있어 아무도 안보면 따라해 보고 싶은 충동이 생기네요. 에뛰드 미스탠저린으로도 불리는 산다라박은 감귤빛 향기의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하죠. 그건 감귤 메이크업 덕분이랍니다.




에뛰드에서 신상품으로 화장을 한 덕분이랍니다. 물론 본 얼굴도 매력적이지만요. (산다락박 펜 의식....ㅋㅋ)
미즈 텐저린 스윗 샤워 립스, 미즈 텐저린 소다틴트, 미즈 텐저린 치크볼, 미즈 텐저린 크림블러셔, 그리고
루씨달링 판타스틱 그라에리션 아이즈등 5종이 바로  에뛰드에서 신상품이랍니다.
동영상 속에서 보이는 것 중에 기억나는게 바로 아래 사진의 미즈 텐저린 치크볼이랍니다.
아마도 볼에 바른 요 미즈 텐저린 치크볼때문에 상큼해 보이지 않았나 싶어요. 남자들이야 로션이면 끝인데.ㅜㅜ


산다라박의 입술을 샤워 시킨 미즈 텐저린 스윗 샤워 립스가 두번째로 눈에 들어 온 에뛰드신상이랍니다.


미즈 텐저린 치크볼, 미즈 텐저린 스윗 샤워 립스를 아내에게 선물하면 주책이라고 할까요?
얼굴이 작고 애교가 많아서 산다라박과 거의 맞짱 떠도 되는데... 고민한번 해봐야 겠어요. 백치미가 없기는 한데...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그밖에 에뛰드에서 판매되는신상품을 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컬러나 디자인이 깜찍한데요. 봄맞이 선물로 제격인데
미스 탠저린 소다틴트나 루씨달링 판타스틱 루즈를 잘 포장해서 주머니에 넣어주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