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MAS 리뷰] 해병대 현빈이 먹었다는 원료원산지 현빈비타민 비타플렉스 직접 먹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1. 3. 25.
반응형

MAS는 늘 기대하게 만드는 봄햇살 같은 매거진입니다. 늘 신선한 글과 함께 애독자를 황홀하게 만드는 체험상품은 주위에 부러움을 삽니다. 이번 3월호는 오렌지색 박스로 배달이 되었습니다. 지난호들은 흰색과는 또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지난번 MAS카페에서 정품을 보내준다고 해서 은근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이미 받으신 분들의 포스팅을 통해서 눈으로 먼저 확인을 했지만 보는 것과 손에 쥔 느낌은 사뭇 달랐습니다. 송수신내역이 적힌 스티커를 공들여 떼고 오랜지색을 온전히 찍어 보니 더 예쁜 것 같아요. ㅋㅋ


MAS박스를 열어보니 해병대에 간 현빈모델로 해서 MAS매거진에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왜 내눈앞에 나타나~~ 노래가 절로 나오네요.  배우 현빈이 참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오래동안 남아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여러분에세 MAS를 통해 현빈을 원없이 보여드릴께요. 이번 체험제품을 먼저 소개해드릴께요. 식물성 줄기세포와 라벤더향이 피부에 젊음과 편안함을 주는 에티베이터이면서 피부구조 MLE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 크림팩 닥터 엠엘이입니다.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닥터 엠엘이를 잠들기전 당신의 피부에 바르면 보습, 재생, 주름개선, 미백, 탄력, 릴랙스기능으로 합너에 케어를 받을 수 있답니다.


화장품 종주국 프랑스에서 출시되자마자 화제가 되어 프랑스 유명 패션지 보뜨르보떼에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된
리포존은 2005년 한국에 소개된 이후 8년재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리포존슬리밍, 셀룰라이트, 몸매관리,
바디라인을 연상하게 하는 몸매관리 브랜드입니다.


DHC의 샘플트러블 진정과 커버를 함께하는 DHC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입니다. 빈틈없는 모공,트러블 제로,잡티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특히 AC 예방, 높은 자외선 차단효과, 과잉피지 흡수,번들거림과 피지 발생을 막아주며 피부표면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모공커버해줍니다.


해병대로 자원입대한 현빈의 광고를 통해 선보인 고려은단의 비타플렉스입니다. 보기만해도 간지나더라구요.


비타플렉스는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파란색으로 된 것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총 5가지가 있는데 포 우먼, 포 맨, 포 틴즈, 포 실버, 오리지널등등입니다. 제품명에서도 알다시피 남녀노소 모두에게 원료원산지로 만든 비타플렉스가 있답니다. 비타플렉스가 내세우는 강점은 비타민의 원산지를 100% 공개했다는 것입니다.


비타플렉스 포맨은 남성을 위한 비타민으로 회사업무와 스트레스로 열받은 분, 수면부족으로 활력이 없어 늘 축 늘러지는 분들에게 종합비타민으로 힘찬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비타플렉스는 비타민의 원산지를 밝혀 화재가 되었는데 비타민C, 판토텐산은 영국 비타민 B는 독일, 스위스, 비타민A는 스위스로 적혀있네요. 음식을 골고루 섭취해서 비타민을 보충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러나 쉽지 않아요. 그래서 종합비타민 하나정도는 드셔야 좋습니다. 회사일로 힘든 남편을 위해 공부에 지친 남친을 위해 현빈비타민을 선물해보세요. 현빈하고 사는 건 아니지만 현빈비타민을 먹는 남편과 남친하고 지내는거 잖아요. ㅋㅋ 비타플렉스에 포함된 비타민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비타민C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필요한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느데 필요합니다.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비타민B1 : 탄수화물에너지대사에 필요합니다.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비타민B6 : 단백질, 아미노산 이용 및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성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비타민B12 :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합니다.
비타민A :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합니다.
 


올해는 다소 봄이 늦어지는 것 같지만 겨울은 반드시 봄이 된다는 다소 철할적인 말이 떠오르네요. MAS를 통해서 건강한 봄을 위해 현빈비타민  비타플렉스를 복용하고 활력넘치는 핑구야 날자가 되어 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