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한밤의 TV연예 유인나의 섹시한 하의실종에 충혈되지 말고 올바른 면도법으로 피부관리를

by 핑구야 날자 2011. 4. 13.
반응형

한밤의 TV연예 유인나의 섹시한 하의실종 광고 때문에 유인나의 남자친구가 되려는 것은 아니구요. 요즘 질레트 퓨전광고에 상종가를 치고 있는 유인나의 광고Copy로 이시대의 남자들의 최고 이상형으로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대단하다는 거겠죠. 시크릿가든의 현빈의 후광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어찌되었든 질레트 퓨전 파워 면도기와 질레트 하이드라젤을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잠시 광고에 충혈이 되었습니다. ㅋㅋ 이해해주세요. 오늘 매력적인 여배우 유인나 퓨전의 느낌으로 면도를 하고 출근을 했답니다. 질레트 하이드라젤의 쉐이빙폼으로 멋진쉐이빙존을 따라 면도를 해서 그런가 출근길이 산듯했어요.



올바른 면도법



1.세안은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할때 차가운물이나 뜨거운 물로 하면 피부에 좋지 않더라구요.미지근한 물로 새안을 하고 중요한 모임이라서 신경을 더 써야 하신다면 예전에 이발소에서 하듯이 뜨거운 타올로 찜질하면 좋습니다.

2.면도의 올바른 방향

아래에서 위로 올리면서 면도하는 것보다는 위에서 아래방향으로 하시는게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일단 위치는 자유지만 귀밑 -> 코밑 -> 턱 -> 목덜미 순으로 하시면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결국은 전체적인 위치 역시 위에서 아래방향이 됩니다. 각 부위별로도 역시 위에서 아래방향이 됩니다.

3. 쉐이빙 폼으로

일반적으로 비누로 거품을 내어 사용하는데 피부에 신경을 쓰시려면 피부보호막 형성을 해주는쉐이빙 폼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면도날에 윤활작용을 해주어 부드럽게 밀린답니다.면도후에도 쉐이빙 폼에 보습효과때문에 훨씬 더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4.면도후에 남자 피부관리
  
남자피부는 스킨과 로션을 발라주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주게 되어 면도 후에 부드러운 느낌을 오래 가져갈 수 있습니다.

질레트 퓨전 파워 면도기와 질레트 하이드라젤 사용기

아침에 생각보다 일찍 일어나서 질레트 하이드라젤로 부드럽게 쉐이빙존을 따라 발라주고 질레트 퓨전 파워 면도기로 사샤샥~~ 역시나 잘 밀려 기분이 좋았어요. 더구나 질레트 하이드라젤 산듯한 향이 뭔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더라구요.


유안나의 퓨전 무비 이벤트

유안나의 퓨전 무비 이벤트는 하의실종의 섹시한 유인나가 동영상에서 여러분이 올린 자신의 사진을 옷장과 샤워부스에 연결시켜 마치 같이 있는 듯한 느낌으로 면도를 받아보는 이벤트랍니다. 저도 할까말까 망설이다가 한번 해보았는데 너무 리얼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너무 몰입을 했나봐요. 그렇다고 이상하게는 보지말아 주세요.ㅋㅋ
이벤트는 이벤트일뿐 ~~
동영상에서 하의실종의 섹시한 유인나가 나오면 몰입을 안할 수 없답니다. ㅋㅋ


부드러운  질레트 하이드라젤의 쉐이빙폼을 발라준다고 화면에서 정면으로 보는데 기분 묘하더라구요.


중간에는 유인나와 거품키스를 하게 되는데 허걱~ 엄니~~
화면으로 점점 다가오는데 순간 이건 심봤다.~~라고 외치고 싶더라구요.


잠시나마 즐겁게 해 준 이벤트였어요. 유인나의 남자침구가 되어 데이트를 하는 이벤트는 5월31일까지 합니다. 그리고 질레트 퓨전 면도기 1000명,박지성 싸인볼 100명을 추첨해서 준답니다. 당첨자 발표는 2011년 6월7일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