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으로 건강식품, 상품권 말고 색다른 것은 없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1. 4. 30.
반응형

5월은 가정의달이라 어린이날에는 아이들 선물, 어버이날에는 부모님 선물 그리고 야외로 운짱하러 나가야 하는 괴로운 달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으로 가장 많이 선호하게 되는게 건강식품이 아닌가 싶어요. 아무래도 나이가 드셔서 기력이 없게 되기 때문이죠. 부모님이 조금 젊어 기력이 있다면 원하시는 것을 사시라고 상품권도 많이 찾게 됩니다. 그런데 상품권이 성의없지 않을까 생각을 하지만 의외로 많이 찾고 좋아도 하시는 것 같아요. 건강식품도 많이 찾아 지난해에는 센트룸과 화장품을 선물해 드렸답니다. 그래도 손주의 감사의 편지를 제일 좋아하시는 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얼마 있으면 어버이날이 다가오는데 더구나 일요일이라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어버이날 핫핫핫 부럽지?
어버이날 핫핫핫 부럽지? by shjeon 저작자 표시비영리


오복중에 하나가 치아의 건강이 들어가죠. 잘 드셔야 건강하시는데 치아가 건강하지 못하면 아무래도 기력을 유지하는데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맛난 음식을 드시는 즐거움도 사는데 활력을 주잖아요. 많은 분들이 이러한 이유로 5월 감사의 달부모님 선물 추천으로 오랄비 전동칫솔을 생각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건강한 치아를 유지 하기 위해서는 치아 구석구석 손쉽게 잘 닦여야 하는데 일반 칫솔로는 손이 더가기 마련이지요. 스케일링을 한 것처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 오랄비 전동칫솔의 효과에 대해서 예준맘님(바로가기)의 블로그 후기에 올라온 자료에서 찾을 수 있었어요.




위의 예준맘님(바로가기)이 제공한 사진을 보면 오랄비 전동칫솔을 구석구석 대기만하면 분당 40,000회를 상하진동을 하니까 초당 666회의 진동이 되는군요. 그리고 초고속 좌우 회전수가 분당 8,800회 초당 146회을 하니 놀랍죠. 이러한 3차원 입체 회전작용이 나이드신 부모님들에게는 효자손이나 다름이 없는 샘이 되는거죠.


보통 치과에서 올바른 양치질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테스트 시약으로 비교해보면 아래와 같은 차이를 보이게 되는 겁니다. 물론 일반칫솔로 양치를 해도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양치질을 해보셔서 알겠지만 양치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죠. 오랄비 전동칫솔의 초고속 입체 회전속도에 짧은 시간에 프라그제거에 높은 효과를 볼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예준맘님(바로가기)의 어머님의 시연으로 사용해 본 많은 블로거들이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전동칫솔이 일반칫솔보다는 가격에서 많은 차이가 있죠. 그래서 망설이게 됩니다. 그러나 프로페셔널3000케어의 칫솔모를 보면 단순한 칫솔모가 아니라는 것을 아실겁니다. 또한 칫솔모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만 부담이 되지 이후에는 그렇지 않답니다. 그리고 건강한 치아를 오래 가져간다고 생각하면 건강의 댓가로는 저렴한 편이죠.


오랄비 전동칫솔의 기능면에서도 정말 제값을 한다는 것을 느끼실겁니다. 세정, 부드러운 세정, 미백의 3가지 맞춤모드로 건강한 치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는거죠.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으로 오랄비 전동칫솔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할인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5만원~3만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하고 있답니다.


인터넷 오픈마켓 옥션(바로가기), G마켓(바로가기),11번가(바로가기)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프로페셔널3000케어는 전동칫솔 뿐만 아니라 옥시젯 구강 세정기도 같이 포함되었답니다. 더구나 행사기간에는 영화권2매와 치실을 준다고 하네요. 부모님 두분이서 오랜만에 영화를 보실 수 있도록 예매를 해주는 센스로 사랑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