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김포한강신도시 주변호재를 알아본 한강조망권,올림픽대로 진입,생태공원의 한라비발디는?

by 핑구야 날자 2011. 4. 19.
반응형

김포한강신도시에서 한강조망권과 빠른 올림픽대로 진입 그리고 생태공원을 축으로 분양중인 한라건설의 한라비발디 주변호재는 이것뿐인가? 관심있는 분이라면 상당히 궁금할텐데요. 평상시에 서북에 관심이 많았고 예전에 시골의사도 서북부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한게 기억이 납니다. 2기 신도시가 점점 모습을 갖추면서 기반시설도 눈에 띄게 개선이 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는 확장도로가 6월에 개통을 목적에 두고 있다는 겁니다. 또한 경인운하와 관련해서 도로가 확장이 되어 포스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서북부에 관심을 갖게 되는지 그림을 보면 조금은 이해가 되실겁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위로는 양곡택지개발지구와 마송택지개발지구가 있습니다.또한 김포구도심의 김포아파트 주변도 개발예정이라 기대해 볼 만합니다.

 


보시니까 어떠세요. 그림이 그려지십니까? 제가 매력적으로 보는 이유랍니다. 그럼 조금더 가깝게 김포한강신도시를  중심으로 정리해봅니다. 그래야 더 실감이 나지 않을까요. 아래그림의 빨간점이 한라건설의 한라비발디입니다.




고촌과 풍무사이에 외곽도로로 가는 지점으로 위 그림에서 김포한강로 2011년 환공예정이라는 글자가 있는 위치정도에 영상산업단지 씨네폴리스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도면은 아무래도 변경이 가능하겠지만 참고해보세요.


중앙대학교는 검단신도시내(빨간 원)에 66만㎡의 캠퍼스 부지를 확정하고 2016년까끼 1000병상이상의 규모로 대학병원을 건립할 예정입니다.


그 밖에 김포공항에 올해 10월에 완공예정인 롯데스카이파크는 19만여㎡에 조성되는 스카이파크는 지상 9층, 지하 5층 규모로 롯데호텔과 롯데쇼핑에서 만드는 테마파크와 호텔, 백화점, 영화관, 쇼핑몰이 들어섭니다. 여기에 2013년 활주로 건너편인 오곡동 일대 99만 5000여㎥의 부지에 27홀 규모의 골프장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한라비발디의 교통


가장 궁금해하시는 지하철 9호선은 김포시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대선에 표심잡기용으로 끌고 가지 않을꺼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검단신도시를 품은 인천과와 김포한강신도시 품은 김포의 표밭을 그냥 설렁설렁 내주겠습니까? 그러나 김포시에서는 최근 전)김포고가경전철반대범시민비상대책위원회, 한강신도시연합회, 김포관내 각 입주예정자 협의회대표, 김포재정비연합회 운영진이 참여해 김포중전철 추진 시민연대 발족을 위한 준비위원회(위원장 이기형)(이하 준비위)를 구성하여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9호선의 연장은 시기의 문제일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말에 한라건설 한라비발디에 다녀오면서 촬영한 올림픽도로와 연결되는 지하램프입니다. 한라건설의 한라비발디의 강점인 빠른 서울진입을 눈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지상에는 수도권 최대 자연생태공원이 들어서게 됩니다.



한강조망 특화 설계의 특징


수도권 최대 자연생태공원을 사이에 두고 한라비발디는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멋진 스카이라인을 자랑하고 있는데 아파트 거실에서 뿐만아니라 103동 옥상에는 한강을 바라보고 생태공원을 느낄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와 생태전망대를 갖추고 있답니다. 103동 주민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스카이라운지 전용엘리베이터가 있어 주민들에게는 더 없이 소중한 공간이 될겁니다. 김포한강조망아파트라고 할만하죠.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미국TCA사와 협력설계를 통해한강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봅니다. 특히 3D빔 설계기법으로 3차원 시뮬레이션을 통해 설계,시공상의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하여 수정할 수 있는 설계기법이 적용됩니다. 또한 발코니 확장시 발코니에 철재난간대 대신 강화접합유리 난간대 설치로 파노라마 전망을 완성합니다.



한라비발디 모델하우스 구경


오랜만에 모델하우스에서 줄을 서봤어요, 그동안은 부동산경기때문에 줄을 서지 않았었는데 말이죠. 행운권 추첨을 하길레 순간 띠요용~~ 3층에 올라가보니 자전거가 형님하는거예요. 그래서 아우들아 하고 속으로 말하면서 응모권을 넣었답니다. 언제나 모델하우스에 가면 고급 티슈와 쇼핑백을 받는 즐거움을 뺄 수 없는 것 같아요. 일찍가서 100위안에 들면 더 좋은 선물을 준다고 하는데 1599-3737로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제가 저질 기억력이라서..
 


105A의 모델하우스입니다. 특별히 마음에 드는 부분이 출입구입니다.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는 출입구와 거실이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 독립적이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긴 통로가 마음에 들었어요. 공용화장실은 특이할만한 사항은 없는데 아쉽다면 욕조가 조금 더 컸으면 좋겠더라구요. 같은 평형대에서는 다른 아파트도 마찬가지지만요.


주방에서 바라본 거실의 분위기 어떠세요. 조망이 죽여주죠. 제가 좋아하는 락발라드를 들으면서 와인한잔을 한다면 So Happy할것 같습니다.


아이들 방으로 사용해도 좋고 아이들이 없다면 드레스 룸으로 사용해고 좋고 서재로 사용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부부의 보금자리 침실과 가정의 행복이 시작되는 주방입니다. 살림을 할 맛이 나겟지요. 거실에서 행복해하는 가족을 보면서 식사준비를 하면서 힘들면 남편을 불러도 좋고 아이들에게 수저와 젓가락을 놓으라고 해도 좋은 거리에 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의 위용이 점점 드러나고 광교보다 오히려 강남접근이 좋다는 평가속에서 많은 분들이 주목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강조망과 수도권 최대의 생태공원을 품에 안은 한라건설의 한라비발디 나들이었습니다.(한강신도시 한라비발디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라비발디에 관심이 있는 분은 QR코드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