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아침식사 자연한끼] 수익블로거, 맛집블로거, 카페운영자에게 수익내는법 공개합니다.

by 핑구야 날자 2011. 5. 3.
반응형

수익블로거, 맛집블로거, 카페운영자들에게 아침식사 자연한끼의 수익내는법을 공개하면서 같이 공유했으면 합니다. 저는 일일유입량이 많지 않지만 일일 유입량이 많은 분들에게는 일반 어느 리뷰보다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설명을 드립니다. 단순히 배너를 달아 클릭하거나 노출만해도 수익을 준다면 더 좋겠지만 그것도 어느정도 방문자가 있어야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또한 기존에 수익발생을 위해 노력을 해도 키워드가 이미 선점이 되어 원하는 만큼 수익이 나지 않는다고도 합니다. 초보블로거도 파워블로거,프로블로거등과 악어와 악어새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수익구조입니다.

gold cast bar
gold cast bar by hto2008 저작자 표시비영리
 
 
아침식사 자연한끼에 대한 신뢰


어제 리뷰한대로 우연히 기회가 되어 얼쑤의 조운호사장을 만나 식사를 하면서 시음도 해보고 제품에 대한 설명도 들었습니다. 이미 웅진식품에서 가을대추, 아침햇살, 초록매실, 하늘보리, 자연은을 기획하고 판매해서 450억 적자기업에서 2000억대의 대기업으로 성장시킨 분입니다. 제품에 대한 신뢰는 경험으로 충분히 신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직접 먹어보고 있어 근명간 올릴 생각입니다.



핑구야 날자가 권합니다.


서두르는 분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고 읽어보시는게 좋습니다. 시작이 빨라야 수익도 크거든요. 또한 시작한지 하루밖에 지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래배너를 Click해서 얼쑤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아침응원단에 응모하세요.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아침응원단의 기본적인 혜택


저도 아침식사로 먹고 있지만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격과 비교해보세요. 훨씸 저렴하답니다. 아침응원단이 되신 상태에서 월단윌로 각각 2박스에 한정하여 자연한끼 30입, 자연두유 30입을 20%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단, 무조건 20%을 할인받을 수 있는게 아닙니다. 6가지 제품을 각각 2박스씩 12박스까지입니다.)


2단계 따따블 수익구조


카페, 블로그에 얼쑤제품을 홍보하거나 리뷰를 하셔서 아침응원단의 각자 부여받은 배너를 통해 고객이 유입이 되어 발생한 수입에 10%을 커미션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링크프라이스등등과 뭐가 달라라고 하시겠지만 자연한끼, 자연두유는 지속적으로 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차원이 틀립니다. 한번 배너를 통해 유입된 분이 다시 배너를 통해 구입을 하지 않고 구입을 하더라도 수익을 가져가게 됩니다.

아침응원단 자격을 가진자가 다른이를 추천하여 아침응원으로 가입을 하면 추천으로 등록된 아침응원단의 배너에서 발생한 판매액의 5%가 수수료로 지급이 됩니다.(소개받은 분의 수익에서 5%를 받는데 아니라 별도입니다.)

아침응원단이 설치한 배너로 유입되어 가입된 ID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을 해도 지속적으로 수익을 가져갑니다.


용돈을 벌 수 있을까요?


자연한끼건강제품입니다. 수익과 관계가 없더라도 아침에 선식을 드시는 분들에게 적극 권장해 봅니다. 그러나 수익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직접 구매해서 맛을 보시고 아침식사 대용으로 가능한지 판단하시고 도전하셔도 좋습니다. 저 역시 그런 신뢰속에서 여러분에게 권하는 거랍니다. 차차 좋은 방법을 여러분과 함께 공부를 해보면서 공유해볼께요. 정리해보면 판매액의 10%와 소개한 분의 판매액의 5%(판매자 수익과 별도)를 챙길 수 있는데 제품을 특성상 지속적인 구매를 하게 된다는게 매력입니다. 또한 소개된 분이 자신의 배너를 통해 구입하지 않아도 수익을 가져가게 됩니다. 웅진식품에서 가을대추, 아침햇살, 초록매실, 하늘보리, 자연은을 기획하고 판매해서 450억 적자기업에서 2000억대의 대기업으로 성장시킨 조운호사장의 새로운 마케팅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알파는 추후에 소개하겠습니다. 이정도면 충분히 땡기시지 않나요?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