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아침식사 자연한끼] 수익블로그, 맛집블로그 블로그수익,블로그수입,블로그돈벌기 방법은?

by 핑구야 날자 2011. 5. 11.
반응형

블로그가 무슨 수입이냐 또는 수익블로그가 있다고 하던데 어떻게 수입이 발생하는지 궁금하신분도 많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아니면 수입을 조금 늘려보려고 하는데 쉽지 않다고들 하십니다. 이웃분들의 포스팅을 통해 방법을 알아도 쉽지 않은 도전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그러나 매월 수입이 턱에 차면 지치게 되죠. 뭔가 터닝포인트가 필요하죠. 그래서 머천트를 개발하기도 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이게 된답니다. 이웃블로거들의 이야기입니다. 저에게는 아직은 공감이 되지 않는 먼이야기이지만요. 그래서 늘 마음에 두고 있었는데 지인의 말을 듣고 이렇게 저렇게 생각을 하다보니 제가 원하는 방향과 맞아 살짝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조심스럽게 여러분에게 의견을 들어보려구요.

Fake Goldbars
Fake Goldbars by widatama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수입보다는 정성스런 포스팅


초보블로거나 기존에 블로그를 어느정도 운영을 하고 수입에 관심을 갖는 분들에게 블로그를 개설한지 이제 30개월이 된 입장에서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블로그는 마라톤과 같은 것이라고 말입니다. 성실한 포스팅, 배우는 포스팅을 통해 꾸준히 운영을 하시다보면 글빨도 늘고 유입되는 조회수도 증가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광고, 원고청탁등으로 수입이 발생하게 되죠. 일일 방문자수에 따라서 보다 많은 기회가 여러분을 반겨줄겁니다. 그러나 사람이 돈을 따라 가면 지치고 돈이 사람을 따라와야 편하고 소통의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으며 롱런을 할 수 있답니다.

Microsoft VS Dell Computer Stock 10years
Microsoft VS Dell Computer Stock 10years by Meryl Ko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뉴욕에서 활동중인 휴 매클라우드


뉴욕에서 활동중인 블로거 휴 매클라우드는 IGNORE EVERYBODY(이그노어! 너만의 생각을 키워라)에서 관점에 따라 틀리겠지만 직장은 반드시 다니라고 권하고 있습니다.(리뷰 바로가기) 관점에 따라 틀리겠지만 직업으로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물론  휴 매클라우드가 IGNORE EVERYBODY(이그노어! 너만의 생각을 키워라)를 쓸때보다 세상은 훨씬 많이 바뀌고 스마트폰의 확대로 기회는 훨씬 많아진 것은 사실입니다. 지인중에도 성공한 경우가 있으니까요. 그러나 실패한 경우도 있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면 아침식사 자연한끼는


뜬금없이 아침식사 자연한끼는 무슨 말이냐고 하실분도 계시히라 생각을 합니다. 이웃블로거분들은 아시겠지만요. 혹시 아침식사를 하고 출근하시나요. 아이들에게 외산 씨리얼을 먹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생각을 바꿔보세요. 동결건조공법으로 몸에 좋은 콩으로 만든 얼쑤의 자연한끼가 조운호 사장의 야심찬 계획으로 얼쑤아침응원단을 모집하고 있답니다.


얼쑤의 조운호사장은 가을대추, 아침햇살, 초록매실, 하늘보리, 자연은을 기획하고 출시해서 적자450억원의 웅진식품을 2년만에 2000억대의 대기업을 성장시킨 인물입니다. 그런데 얼쑤의 자연한끼가 블로그를 통해 마케팅을 하려고 합니다. 일반 판매대리점과 같은 방식이죠. 이미 운영을 하고 있는 방식이라 낯설지 않은 분도 있을 겁니다.

 



건강도 챙기고 수입도 기대


얼쑤의 아침응원단은 누구나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외산 씨리얼시장에 맞짱을 뜨려고 하는 얼쑤의 조운호 사장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재료와 공법으로 자연한끼자연두유를 내놓았습니다. 우리의 제품으로 전세계를 석권하려는 포부에 박수를 보내며 아침식사간식, 환자식으로도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 아침응원단에 가입조건은 없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10%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데 아침응원단에 가입하시고 얼쑤를 통해 구매하시면 20%의 할인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저도 먹고 있답니다. 그리고 추가로 10%는 적립이 됩니다. 그러니까 30%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그렇다면 블로거, 카페운영자에게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위젯을 통한 매출 10%와 위젯을 통한 아침응원단의 매출액의 5%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5%에 해당하는 분이 많을수록 수입은 급상승한다는 말이 되죠.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얼쑤의 설명을 들으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5월부터 시작을 했으니 관심있는 분은 서둘러 알아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