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자전거 싸게 파는곳을 찾아봤는데 결국은 인터넷에서 직접 가격비교를 해보니까?

by 핑구야 날자 2011. 5. 19.
반응형

자전거 싸게 파는곳을 찾아봤는데 결국은 인터넷에서 직접 가격비교를 하는게 제일 빠르더라구요.그래서 아이들 자전거 구매하려고 직접 가격비교를 해봤어요. 예전에는 뭐하나를 구매하려고 해도 가격비교하느라 골머리를 썩히고 나중에는 결국 그 가격이 그 가격이더라구요. 간혹 TV홈쇼핑을 보다가 맛이 가서 덜컥 전화기를 잡기도 했답니다. 그러다가 바로 정신을 차리면 취소를 하지만 쉽지 않더라구요. 그 놈의 사은품과 무이자 할부의 유혹때문에 말이죠. 제일 고민스러운게 핸드폰입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이 버스폰이 되고 있지만 예전에는 피처폰을 구매하려고 하면 모델과 추가부담금이 없는 걸 고르려면 머리가 빠지고 쥐가 나기도 했었어요. 여러분은 어떤 쇼핑방법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노하우가 있으면 공유해봐요.

riding along riverside, Seoul
riding along riverside, Seoul by gwnam.2008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쇼핑검색과 쇼핑하우로

다음에서 쇼핑검색을 하였습니다. 자전거를 검색해뵜습니다. 그런데 온라인 쇼핑몰이 너무 많아서 무엇부터 검색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쇼핑하우의 가격비교

아래로 주욱 내려보니까 쇼핑하우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쇼핑하우에 대해 잠깐 알아보니 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등 굵직한 온라인 쇼핑몰이 입점되어 있더라구요. 가격경쟁력이 되는 쇼핑몰들이라 금방 비교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쇼핑하우를 선택해봤습니다. 사실 먼저 띄는건 이벤트랍니다.ㅋㅋ


자전거 가격대를 보니 허걱 BMW크루즈는 200만원이나 하네요. 보통 30만원 내외의 가격이 적당한 것 같습니다. 세부적으로 알아보기 위해 좀 더 조회를 해봤어요. 삼천리 레스포 플리커를 선택해봤더니 일목요연하게 비교가 되더라구요. 같은 자전거인데도 옥션과 11번가의 차이가 무려 52,600원이나 차이가나네요.


삼천리 레스포 플리커에 대한 설명은 기본이고 동일 카테고리의 타사 제품과 비교를 할 수 있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물론 싸다고 좋은 건 아니지만.. 가력흐름도도 제공하고 있어서 참고하면 무리가 없겠더라구요.


알톤 베네통 FEVER 5.0V를 선택해서 198.440원이니까 33,960원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네요. 알톤도 있지만 한단계 윗 레벨로 결정했답니다. 상품평을 보니 대페적으로 만족스럽게 나왔네요. 물론 전부 진실이라고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대체적인 분위기가 있잖아요.(쇼핑하우 바로가기)


이제 남은것은 아이들이 마음에 드느냐가 문제겠죠. 가격에 조금더 치중을 했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