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신용카드 포인트 우습게 생각했는데 포인트로 명품가방 루이비통 갈리에라를 반값에

by 핑구야 날자 2011. 5. 15.
반응형

신용카드 포인트를 처음에는 쌓는것도 어렵고 여러카드를 사용하다보니 찔끔찔끔 쌓여서 우습게 생각을 했답니다. 그런데 소비패턴을 제대로 활용하고 쇼핑을 하더라도 조금만 더 신경을 써서 사용했더니만 백만포인트가 되어가고  있어요. 티클모아 태산이라는 말을 실감하고 있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하다못해 자동차에 충전을 하더라도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포인트와 관련된 신용카드로 결재를 한답니다. 그리고 카드결재금액에 따라서는 결재금액이 클수록 포인트 누적율이 틀린 경우도 있어서 쇼핑을 하고 결재를 할때 미리 어느 카드로 결재할지를 정하고 움직인답니다. 간단히 말하면 될 놈에게 몰아서 준다는 겁니다. 그래야 포인트가 눈에 띄게 모여서 나중에는 효자노릇을 한답니다.


쇼핑 할때도 결재 할때도 습관이 중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를 결재를 하려고 해도 포인트 가맹점이 아니라서 쇼핑을 망설이게 되기도 합니다. 매번 그렇게 하지는 못하지만 쇼핑을 하기전에 먼저 포인트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가 있는지 알아 본 답니다. 이런게 간단한거지만 실제로는 집을 나와서야 아차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스마트폰이 있다면 문제는 다른데...대부분이 통이 커서 포인트 그까이꺼 얼마나 되냐고 너스레를 떨면서 덜컥 결재를 하죠. 그러나 조금만 더 현명한 판단을 내린다면 저처럼 포인트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원중이 생일파티
원중이 생일파티 by JaeYong, BAE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통큰 신용카드라고

사용하고 있는 카드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그러나 요즘 새로 나온 신용카드를 소개해드리려구요. 통근 신용카드는 어떨까요? 카드 이름이 희한하다구요. 통큰이 카드이름은 아니구요, 롯데마트때문에 롯데만 들어가면 통큰이 생각이 나서요. ㅋㅋ 눈치 채셨나요. 바로 롯데 벡스카드랍니다.
 


혜택이 이전 카드들보다는 혜택이 빵빵해서 혹시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을 받을 계획이거나 기존 카드가 영양가가 없어 교체를 고려한다면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포인트를 제한없이 쌓고 결재금액이 많을수록 포인트 적립률도 올라갑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롯데멤버스 제휴점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이라 맘에 드네요.


롯데 벡스카드는 롯데월드 무료입장 및 자유이용권 50%할인을 해주는등 초등학생이 있는 분들에게는 솔깃한 혜택이네요. 허걱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나뚜루는 1000원당 50원을 할인한다니...요거 강추 ㅋㅋ


롯데 벡스카드를 발급한다면 명품을 반갑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가 열리네요. 세상 공짜는 없지만 포인트로 명품가방 루이비통 갈리에라를 구매할 수 있다니 역시 통큰카드는 틀림이 없군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