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아침식사 자연한끼] 아침식사대용도 좋고 학원때문에 바쁜 자녀의 영양보충으로 자연한끼

by 핑구야 날자 2011. 5. 31.
반응형

아침식사대용으로 자연한끼를 먹는 횟수가 조금씩 늘다보니 편한건 저 뿐만아니라 아내도 편해졌답니다. 학원때문에 바쁜 아이들에게도 영양보충을 위해 자연한끼를 먹이기 시작했답니다. 물론 매번 자연한끼를 먹이는 것보다는 따뜻한 밥으로 먹고 출근을 하거나 학원에 보내는게 최고죠. 한국인에게는 밥이 보약아니겠어요. 그런데 살다보면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더라구요. 전날에 외출이나 집안일로 피곤이 누적되면 아침에는 세상없어도 일어나기 힘든게 현실이랍니다. 그렇다고 피곤해하는 아내를 깨우는건 매를 버는 일이기도 합니다. ㅋㅋ 한두번쯤은 자연한끼로 아침식사대용을 하고 출근하는 사려깊은 남편이 되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야 저녁에 맛난 반찬이 하나라도 더 올라오죠.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 아침을 Coooool하게

맞벌이를 해도 꼬박 아침을 챙겨주고 아이들 유치원에 학원에 보내는 대한민국 주부는 강철녀입니다. 살림만 한다고 아침에 꼭 더운밥에 새로한 국을 찾는 남편도 있죠. 조금은 힘이 들지만 남편이 건강해야 된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아침을 준비한다면 정말 행복이 넘치는 가정입니다.




그러나 간혹 아침식사준비로 서운해하거나 화를 낸다면 매번 맞는 아침은 즐겁지만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젠 조금씩 양보해보세요. 11가지 과일과 곡물을 동결건조공법으로 만든 자연한끼아침식사대용을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여유를 찾아보세요. 밥한공기보다 소중한 여유가 당신의 건강을 지켜줄 수도 있습니다.


학원없는 세상을 찾느니

학원을 보내지 않고 가르치려면 주도형학습으로 아이들을 교육시켜야하는데 이젠 방과후 학원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세상입니다. 친구들이 가지 않는다면 안보낼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답니다. 집에서 아이들을 붙잡아 놓고 공부를 봐주려고 해도 우리때와는 학습방법이 많이 틀리고 직장생활과 가사일에 피곤한 몸으로 한계가 있답니다. 그나마 우리는 다른 아이들에 비해 많이 보내지 않는편이지만 어른보다 더 바쁘게 보내는 아이들이 애처롭기까지 합니다. 마음이 급하다보니 아내가 차려 준 식사도 먹는 둥 마는 둥합니다.
 


한참 클때 잘먹여야 하는데

어머님이 아이들이 초등학교 들어갈때 말씀이 생각납니다. 아이들이 한참 클때 잘먹여야 한다고... 그런데 가려먹는것도 생기고 학원으로 바쁘다보니 10시가 되서야 한시름 놓고 배가 고프다고 합니다. 당연하죠. 저녁끼니를 대충먹었으니 말이죠. 그래서 주로 먹이는게 우유와 빵입니다. 가끔 아이들이 조르면 치킨도 사주기도 한답니다. 과일을 충분이 먹이려고도 합니다. 채소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말이죠.

 


28가지 과일과 곡물의 자연한끼

자연한끼아침식사대용, 아이들 간식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100% 국내산 천연원료 사용으로 엄선한 8가지 통곡물20여가지의 과일,채소,해조류가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호박, 감자, 딸기, 케일, 당근, 현미, 미강, 청국장, 연근, 우엉11가지 친환경 원료로는 아이들이 평상시 잘 먹지 않는다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답니다.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더구나 보존료, 착색료, 유전자를 조작한 곡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믿을 수 있습니다. 동결건조법으로 살아있는 사과딸기조각이 실제로 들어있어 씹는 재미로 우리 아이들에게도 잘 먹고 있답니다.


자연한끼 저렴하게 먹는법

자연한끼얼쑤 아침응원단에 가입하시면 30入 짜리를 얼쑤쇼핑몰에서 장바구니에 담지 말고 바로 구매하시면 28.5%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실제로 온라인 가격비교 사이트를 해 자연한끼를 찾아봤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저가는 15入이 23,205원입니다. 얼쑤에서 얼쑤 아침응원단이 되시면 30入이 35,75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15入 기준으로 17,875원이 됩니다. 얼쑤 아침응원단에 가입해서 구매하면 무려 9,420원이나 저렴하네요. 아래는 얼쑤쇼핑몰에서 구매하는 화면입니다.

계산식은 50,000원에서 20% 할인된 40,000원의 10%가 추가로 적립적립금 250원까지 합치면 인터넷쇼핑몰보다 28.5%할인되어 실제 구매액은 35,750원에 드실 수 있답니다. 결국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은 자연한끼의 단가는 1,192원이 됩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은 자연한끼가로 1,192원이면 부담없은 가격이죠. 그리고 다른 제품은 이미 쇼핑몰에 출시된 제품이 소진되면 30入 짜리와 마찬가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얼쑤 아침응원단에 가입해서 아침식사로 자연한끼 드셔보세요.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