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모의고사] 6월모의고사범위,6월모의고사 분석을 통한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분위기 및 자료

by 핑구야 날자 2011. 5. 25.
반응형

모의고사가 얼마남지 않았네요. 6월모의고사범위, 6월모의고사 분석을 통한 종로학원 입시설명회가 6월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남의 일이 아니군요. 금방 우리아이들에게도 피할 수 없는 모의고사입니다. 지금이야 6월모의고사범위, 6월모의고사 분석라는 단어가 와닿지는 않지만 6월모의고사범위, 6월모의고사 분석을 통해 종로학원 입시설명회를 한다고 하니 급 관심을 같게 됩니다. 앞으로 모의고사등 입시제도가 어떻게 바뀔지 모르지만 미리 6월모의고사범위, 6월모의고사 분석을 통한 종로학원 입시설명회등의 소식을 통해 분위기를 파악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의 학부모로 산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것 같아요. 정보과 돈이 결국은 승패를 좌우하니 말이죠. 돈은 충분하지 않으니 정보라도 일단 얻어보렵니다.


예전에 입시를 준비하다보면 정보력이 없어 막연하게 준비를 하던 생각이 납니다. 담임선생님이 백방으로 알아보신 자료나 이미 많이 공개된 자료에 매달리면서 준비했었지요. 지금처럼 전문학원에서 제대로 된 분석이 있었다면 조금더 앞서갈 수 있었지 않았나 싶어요.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종로학원의 6월 입시설명회는 서울 반포고속터미널역 3호선,7호선,9호선로 교통이 편리한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에서 실시하기 때문에 교통이 편리해서 참석하시기 좋을겁니다. 종로학원에 따르면 올해 수능시험은 난이도 하락 및 EBS 연계강화로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6월 모의평가를 통해 올해 수능시험의 경향을 예측하고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종로학원은 입시설명회에서 6월 모의평가 결과분석을 토대로 수시 및 정시 지원 전략을 제시하고 이와 관련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석하시면 좋은 정보를 얻게 될 것 같아요.




6월 모의고사 평가 분석과 수시,정시 전략설명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일시 : 6월4일(토) 오후 2시

장소 :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서울 반포고속터미널역 3호선,7호선,9호선)

 

1부 : 6월모의고사 평가분석과 수시,정시전략


2부 : 수능 대비전략(박중서 종로입시전력연구소 선임연구원)
        논술 대비전략(김정년 종로학원 논술강사)
3부 : 의,치,한의대 합격전략(이송희 종로학원 평가부장)
4부 : 입시전문가와 함께하는 Q&A

문의 : 종로입시전략연구소(02-774-0325, 02-774-5448)


이번에 종로학원 대학입시 설명회에 참석하시면 2012학년도 전형계획 및 수시·정시 합격전략자료집,6월 모의평가 가채점 분석결과 자료, 6월 모의평가 기준 배치 참고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종로학원에서 제공하는 입시정보

정보가 합격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실입니다. 종로학원에서 제공하는 입시정보중에 서울대의 정보를 보면 크게 두가지로 요약을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가 지역균형선발전형 단계별에서 일괄합산전형으로 변경, 특기자 전형 논술고사 폐지이며 두번째는 정시 수능 반영비율 10% 증가, 탐구 3과목 반영입니다.  연세대의 경우는 진리자유전형으로 학생부·자기소개서·추천서 내용의 모순점 없고 설득력과 성실도 중요합니다. 수시2차 일반전형은 우선선발 경쟁률 5:1 정도로 수능과 논술에 강점이 있는 경우 유리하다고 종로학원은 밝히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려대의 경우는 수시 전형 간 중복 지원 가능, 일반선발 논술성적이 당락에 가장 중요한 변수가 될것이며  지난해 지역우수인재 전형(올해 추천전형) 합격생들의 교과성적 평균은 약 1.2등급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기타대학의 입시정보를 확인해서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종로학원 입시정보 바로가기

 
종로학원 미니수능 어플리케이션
 
스마트시대아닙니까? 이번에 종로학원에서 종로학원 미니수능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종로학원 미니수능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세요. 어플이름은『종로학원』입니다. 종로학원 어플에는 종로멤버스와 종로학원 소개는 기본이고 학생이나 학부모에게 권하고 싶은 기능은 입시정보입니다.


간이온라인배치표에 본인의 성적을 입력하면 어느정도 감을 잡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또하나, 입시요강이 궁금하면 자신이 지원하는 정보를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손쉽게 입시요강 자료를 얻을 수 있답니다. 참 신통하지요.


2012학년 수능시험도 이제 1/2이 지났습니다. 다소 도움이 되어 입시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