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강렬한 태양빛에 노출되는 피부를 김태희 선크림으로 보호해야 피부미인

by 핑구야 날자 2011. 6. 5.
반응형

강렬한 태양빛에 노출되는 피부를 김태희 선크림으로 보호해야 피부미인도 되지만 건강을 위해서도 중요합니다. 올해 여름은 어느때 보다도 더울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최근에 서울의 온도가 31도을 기록했으니까요. 자외선으로부터 누구든 자유로울 수는 없습니다. 조금만 방심을 하면 기미는 물론 피부손상까지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여름에는 각별히 주의해서 외출을 하거나 일광욕을 하셔야 합니다. 양산은 필수 모자는 선택입니다.ㅋㅋ 어릴때는 피부에 대해 잘 몰라서 양산을 쓰는걸 이해하지 못했었답니다. 혹시 지금도 모르는 분이 있는 것은 아니겠죠. 그래서 양산이나 모자, 토시등을 활용해서 자외선을 피하지만 이제는 필수품이 된 선크림을 먼저 찾게 됩니다.

일식 전
일식 전 by kiyong2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선크림은 개봉한지 12개월이내에 사용을 해야하며 변질될 위험이 있느니 선크림도 자외선을 피해주세요. 태양빛은 사물을 구분하게 해주는 가시광선과 비타민D를 활성화해 칼슘대사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 그리고 체온유지에 도움을 주는 적외선으로 구분이 됩니다. 일상생활에서는 꼭 필요하죠. 그러나 과유불급이라고 했습니다. 뭐든지 지나치면 문제가 발생을 하죠. 태양빛에 적당한 노출은 건강에 좋지만 과다노출을 하게 되면 각종 피부질환을 앓게 됩니다.



특히 피부암, 조기노화, 기미, 검버섯등이 생기게 되죠. 바로 자외선이 원인이 되는데 장시간 외출, 피서등으로 과다노출을 하게 되면 예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특히 여름철에 야외에서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자외선의 노출시간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김태희 선크림으로 비의 소원을 들어주세요.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헤라 선크림이 바로 김태희 선크림입니다. 국민 선크림이라고 불러도 좋구요. 김태희때문에 더 친근한 헤라헤라 선메이트로 올여름 태양을 피하고 싶어했던 비의 소원을 풀어주면 어떨까요. 김태희가 TV에서 나올때 보면 광채피부라는걸 느끼는데 헤라의 선블록으로 피부까지 케어하면서 자외선을 차단하는 관리에 비밀이 있었나봐요.

 


헤라 선메이트는 9가지 파워를 소개하면 2005년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장영실상을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10대 기술상을 산업자원부로부터 수상을 했답니다. 또한 같은해에 동암화장품 연구개발 대상을 수상하면서 스팟을 받았죠.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품질개선으로 3년후인 2008년 산업자원부로부터 세계일류 상품에 선정이 되었답니다.

 


동시에 소비자로 부터 자외선 차단제 사용감 평가1위를 차지하여 2008년 이전에 기관으로 부터 받은 수상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2009년, 2010년 연이은 자외선 차단제부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답니다. 작년에는 매거진 슈어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판매1위아이템을 차지했으며 매거진 우먼센스에서 운동선수들이 뽑은 1위 자외선 차단제의 영예를 얻었답니다.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7년연속 100만개 이상 판매하는 놀라운 기록입니다. 이런한 판매기록은 소비자가 얼마나 오래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지를 말해주는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헤라 선메이트는 9가지 파워와 함께 여러분이 느끼는 헤라 선메이트파워를 추가해서 10가지의 헤라 선메이트 파워를 완성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이벤트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