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크리스찬 디올은 명품 브랜드로 명품신상 디올 윗을 신세계 강남점 크리스찬 디올 부띠크에서 6월8일 공개하였습니다. 바 수트, 레이디 디올 백, 디올 쟈도르 향수까지 시간을 초월하여 스타일과 매력을 동시에 담고 있는 크리스찬 디올이 명품신상 디올 윗을 럭셔리한 패션리더들이 즐겨찾는다는 신세계 강남점 크리스찬 디올 부띠크에서 상위가치를 인정받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시간을 알기 위해 착용하던 시계가 핸드폰의 등장으로 많이 차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요즘에는 패션아이템으로 다시 찾게 되고 있습니다. 결혼 예물로도 필수품이었는데 다시 예전의 영예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시계는 패션이다.
크리스찬 디올의 명품 신상 디올 윗을 보면 시원하고 깔끔한 초 슬림 케이스로 패션감각에 잘 어울리는 스마트한 느낌을 살려주고 있으며 피라미드 형상을 띤 세라믹 Bracelet로 디올의 상징인 바 수트 실루엣과 레이디 디올백의 카나쥬 톱 스티칭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컬러 때문에 무거운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초 슬림 케이스로 되어 있어 중후하고 품위있는 디자인과 착용감이 스마트한게 럭셔리한 패션리더들에게는 인기 상종가를 칠 것 같아요. 명품 모델이 착용한 모습을 보니 역시 명품이죠.
디올 윗의 (Dior VIII) 의 『8』이라는 숫자의 의미에 대해 들어 보시면 조금 더 패션의 흐름에 대해 이해가 쉽을 듯 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쿠띄르 하우스의 창립일이 1964년 10월 8월로 날짜에『8』이 있습니다. 1947년부터 크리스챤 디올 하우스 소재지가 프랑스 8구 였으며 디올이 스위스 아뜰리에에서 제작한 시계 및 화인 쥬얼리등 창작품의 새로운 전시장이 파리 방돔광장 8번지에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자료를 보시면 디올 윗의 의미와 느낌을 조금도 가깝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올 윗의 제품중에 제 눈에 들어오는 제품을 보면서 로또나 한번 맞아 아내에게 폼나게 채워주고 싶더라구요. 세상 뭐 있나요. 이런 저런 감정을 느껴도 보고 사는 거죠. 사치스럽다고는 말하지 마세요. 이렇게 기분이라도 내보는 것도 못하면 재미가 없잖아요. 지질이 궁상 맞은 생각으로 사는 것도 나름 인생이겠지만 크리스찬 디올의 명품 신상 디올 윗을 보면서 설레이는 마음을 갖어보는 것도 인생아니겠어요.
38MM 디올 윗은 56개의 다이아몬드(0.7캐럿)로 세팅된 블랙 하이테크 세라믹과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진 시계입니다. 블랙 세라믹 피라미드가 세팅된 베젤과 크라운, 블랙 래커 다이얼, 투명 케이스 백, 오토매틱 무브먼트, 50M방수로 스위스에서 제조되어 2년국제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8MM 디올 윗을 보실때 『8』의 의미를 잘 기억하시고 보시면 디자인의 의미를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한번 볼까요.
크리스찬 디올의 명품 신상 디올 윗의 디자인을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름대로 디자인을 살펴보면서 VVIP파티에 참석하고 싶어지네요. 못하면 VIPS라도 가야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