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연휴휴가, 징검다리휴가에 해외여행을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은 찾아보면 여러자기 방법이 있겠죠. 땡처리여행을 이용하던지 도깨비 여행을 이용한다면 좋겠지먄 땡처리 여행은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야 하고 운도 따라야 하는 단점이 있죠. 도깨비여행은 체력만 된다면 해볼만 하다고 합니다. 예전에 여행사에 아는 분이 있어 여행인원중에 빵꾸가 나면 저렴하게 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셀러리맨이 어디 시간을 잡아두고 기다릴 입장이 되지 않다보니 그림에 떡이더라구요. 그럼 올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8월 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좀 더 저렴하게 가는 방법을 고민하고 계시겠죠.


비씨투어에서 제공하는 여행사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세중투어몰등이 있습니다. 해외여행 상품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굳이 비씨투어의 여행상품을 고를까요. 그건 대표적인 여행사인 하나투어에서 여행상품을 선택하고 비씨투어에서 상품코드만 이야기하면 언제든지 예약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거든요. 또하나 제가 비씨카드를 사용하고 있어 가끔 둘러보다보니 눈에 익기도 해서 그렇답니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소개해볼께요. 제가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방콕을 먼저 알아볼까요. 방콕, 파타야를 4박5일간 다녀올 수 있는 가격이 399,000원부터 시작을 합니다. 그러나 본격적인 휴가철에는 어렵겠지요. 그래서 보통은 여름휴가철에 다녀오시려면 금요일에 출발해서 저가항공을 이용하는 방법이 저렴하답니다.


가격과 일정을 보시면 7월12일 제주항공을 이용하면 479,000원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럭셔리하게 다녀올 수 있는 유럽여행을 한번 볼까요. 지난번에 스위스의 융프라우 언덕을 달리는 기차여행에 대해 소개 했었는데요. 그 융프라우를 포함한 유럽여행 상품을 한번 볼까요. 자꾸 봐야 갈 수 있지 않겠어요. 4백만원 내외군요, 역시 비싸지요. 그런데 조금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일단 여행상품에 대해 보고나서 말씀드릴께요.


8박9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여행으로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태리등 4개국을 여행하는 상품입니다. 생각만해도 설레이는 코스로 정말 가보고 싶은 여행입니다.


바티칸박물관, 베네치아광장 그리고 메르세데스 벤츠에 탑승해서로마시내 투어를 하기도 한답니다. 피렌체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미케란젤로 언덕과 소설 냉정과 열정사이의 배경이 되었던 두오모성당등을 둘러본다고 생각하니 당장 떠나고 싶어집니다.


유럽여행을 가게 된다면 비씨투어로 이용해보세요.


오는 8월31일 까지 비씨투어에서 해외패키지,골프패키지, 에어텔 이용고객에게 기본적으로 7%~3%의 기본할인 및 추가로 3%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은품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은품까지 혜택을 모두 합치면 최고 11%의 해외여행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받게 되는 겁니다. 물론 비씨카드의 종류나 여행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이런 정보를 모르고 간다면 손해잖아요.


유럽여행 4백만원의 7%만 할인받아도 28만원이나 할인을 받는 것이니까요. 가족과 함께 간다면 100만원을 넘게 할인을 받게 되는 것이니까요. 7월31일까지 결재를 한다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VIP라운지 이용권, 인천공항 리무진 이용권, 인천공항 워커힐 무료음료권도 받을 수 있답니다.


처음 소개해드린 최대 11% 할인과 사은품 혜택은 200만원 이상 결재고객에게 드리는 하나투어 3만원 정액할인, 모두투어 5만원 정액할인혜택과는 중복이 되지 않으니 알아두세요.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달콩이 (행복한 블로그) 2011.06.12 2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해외여행 한번 가야 되는데 ㅠㅠ
    신혼여행 가기 전에 꼭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핑구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요즘 수업을 듣고 있는데 수업 끝나면 한번 알아 봐야겠네요 ~

    핑구님 행복한 주말 저녁 되세요 ^^

  2. 블로그토리 2011.06.12 2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기회군요.
    해외 나가실 분들은 이런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좋겠죠?

  3. 햄톨대장군 2011.06.12 20: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BC카드가 없어서 안타깝군요 ㅎ

  4. 디자인이소 2011.06.12 23: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드는 있는데..요런 혜택들은 몰랐네요
    미리 알았으면 좋앗을텐데 ㅠㅠ

  5. markjuhn 2011.06.13 0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행하면서 살 수 있다는 것처럼 여러가지를 체험하는 뜻있게 보내는 것도 별러 옶을 것 같아요. 그래서 2년전엔가 본 "영화 죽기전에 하고 싶은 것들" 이라는 영화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6. 니가사 2011.06.13 17: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ㅠㅠ 마음껏 세상을 떠돌았던 2년 전 그때가 떠오릅니다. ㅠ 너무 그립네요.

  7. 쿠쿠양 2011.06.15 0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가철이 다가올수록 여행정보도 점점 많아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