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아침식사 자연한끼] 아침식사대용 자연한끼 두유의 맛과 씨리얼의 고소함을 따라가기에는

by 핑구야 날자 2011. 7. 7.
반응형

아침식사대용으로 급할때 먹게 되는 자연한끼는 두유의 맛과 씨리얼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런 맛들이 건강에는 어떨지 모르겠어요. 어제는 아이들 간식이라고 씨리얼과 두유를 사왔더라구요. 두유의 달달함과 씨리얼을 자주 먹이지는 않지만 바삭하고 고소한맛에 맛을 들인 아이들에게는 당할 제간은 없습니다. 씨리얼을 우유에 타서 먹게 되는게 너무 잘먹는 답니다. 고소하고 달달한 맛 때문에 없어서 못먹죠. 두유도 예전과는 맛이 많이 달라졌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잘 먹지 않던 저도 달달함에 먹게 되거든요. 입맛이 무섭죠. 반면 선식이나 자연한끼의 경우는 달달함이나 고소한 맛은 없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먹는 답니다. 최소한 시중에서 판매하는 두유나 씨리얼보다는 말이죠. 동결건조된 과일이 물과 함께 되살아나서 곡물과 함께 먹게 되어 더욱 좋거든요. 그러나 생과일처럼 아삭한 정도는 아니지만요.


아이들의 입맛을 되찾기에는 늦었을까?

야채를 잘 먹지 않는게 요즘 아이들의 일반적인 모습이듯이 우리 아이들도 마찬가지랍니다. 그런데 부침게에 부추를 넣어서 해주면 잘먹어요. 입이 참 간사하죠.ㅋㅋㅋ 달걀에도 넣어서 해준답니다. 늘 밥상에서 잔소리를 하는 것보다는 효과가 좋답니다. 그래서 자연한끼를 간식으로 먹여봤는데 아직은 부추전만큼은 효과가 없답니다. 좀더 해보려고  한답니다. 막내는 몸에 좋다고 하면 눈이 세모랗게 변하거든요. ㅋㅋ 그래서 형보다는 키가 큰지 모르지만..사실 이것도 걱정이예요. 성장판 검사를 했더니 역시 막내가 더 클꺼라고 나왔거든요.




자연한끼 맛있는 한끼와 담백한 한끼

자연한끼는 맛있는 한끼와 담백한 한끼가 있는데 맛있는 한끼는 기호성을 높인 타입으로 좀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한 어린아이, 청소년, 여성들에게 권하고 있고 담백한 한끼는 본연의 맛인 과일과 자연원재료에 가까운 맛을 즐기시는 분, 환자,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입맛이 하루 아침에 바뀌지는 않지만 좀 더 노력해봐야겠어요. 어른들이야 몸에 좀 더 좋다면 약이라고 생각해서 먹는데 아이들에게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자연한끼를 믿고 먹는 이유

자연한끼를 처음에는 얼쑤의 조운호회장과 식사를 하면서 소개받고 먹게 되었답니다. 사업하는 사람의 말은 믿을게 못된다고 우스겟소리로 말을 합니다. ㅋㅋ 지금은 믿고 먹는 이유는 조운호회장의 야심과 자연한끼의 공법때문이랍니다. 맛은 처음에도 말씀드려듯이 달달함이나 고소함이 다소 부족하기는 합니다.


조운호 회장의 야심은『우리 입맛에 맞고 간편하면서도 영양과 기호를 찾을 수 있는 코리안 브랙퍼스트는 만들 수 없는 것인가. 글로벌 스탠다드를 따라 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대명제를 식음료 문화에서 실현하고자 하는 것이 얼쑤의 기본정신이다.』라고 말합니다.


두번째로 자연한끼를 먹는 이유는 자연한끼의 3가지 공법은 동결건조공법, 발효공법, 화학첨가물 무첨가입니다. 화학첨가물을 100% 사용하지 않은 것은 아니고 최소화 했다고 합니다.

 

* 자연한끼 온라인 쇼핑몰보다 28% 저렴하게 먹는 방법 바로가기

아침식사대용, 아이들 간식으로 자연한끼

입맛을 하루아침에 바꾸기는 어렵지만 조금더 먹여봐야 겠어요. 자연한끼, 두유, 씨리얼 무엇이 더 좋은지는 소비자의 기호를 무시할 수 없기는 합니다. 되도록이면 아침밥으로 시작해야 하지만 바쁘다고 굶고 출근하면 전날 먹음 음식이 지방으로 간다고 하니 바쁜아침에 간편하게 아침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자연한끼로 채워도 좋을 듯 합니다.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