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MAS 리뷰] 면역력 강화, 감기예방, 노화방지를 위해 비타민C 뭐가 좋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1. 7. 12.
반응형

면역력 강화, 감기예방을 위해 비타민C 뭐가 좋을까요? 뭐니뭐니해도 신선한 과일이 최고겠죠. 식사후에 후식으로 과일을 먹는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그런데 쉽게 되지 않아요. 마트에 장보러 가면 과일을 사오기는 하는데 아이들이 엄청 잘 먹다보니 금방 없어집니다. 물가도 많이 올라서 과일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렇다고 비타민C를 모른척하면 비타민C가 섭섭해할 수도 있잖아요. ㅋㅋ 비타민C는 정제나 가루 또는 음료로 된 제품들이 많습니다. 가끔 약국에서 약을 지어 먹으면 정제로 된 비타민C를 약사님이 줄때도 있어요. 마트나 편의점에소 쉽게 구할 수 있고 가격도 부담이 덜해서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답니다. 그중에 이번에 MAS에서 받은 쏠라C를 소개해볼고 합니다.


비타민C는 어디에 좋을까?

비타민C는 콜라겐 생성에 필요한데 콜라겐은 근육,피부,혈관등을 튼튼하게 한답니다. 비타민C는 감기예방과 면역력강화에 좋고 특히 여성들이 고민하는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는데 효과가 있답니다. 활성화 산소를 제거하고 단백질이나 DNA등의 손상을 막고 암이나 백내장의 발생을 예방하며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아침에 쏠라씨 하나

아침에 정제타입의 쏠라씨는 한입에 쏙 넣고 오물오물하면서 출근을 했답니다. 비타민C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그런지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쏠라씨에는 비타민C뿐만 아니라 피부건강, 모발건강, 손톱건강에 좋은 비타민B2도 함유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성정발육에 좋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쏠라씨는 무설탕첨가와 천연과즙 함유로 더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어 좋아요. 레몬, 딸기, 오렌지, 포도 등 4가지 맛이 있는데 제가 먹은 것은 오렌지입니다. 쏠라씨는 고려은단에서 직접 제조,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요즘엔 왠만라면 OEM방식으로 제조원과 판매원이 다른데 말이죠.


쏠라씨는 먹기만 하지 않는다.

쏠라씨의 용기가 하트모양으로 되어 있어 이성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부담이 없구요. 그리고 용기도 다 복용하고 나면 작은 소품을 보관할 수도 있어 더 인기가 있답니다. 아이들 책상에 한통씩 두면 좋을 것 같아요.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2가 있으니 말이죠. 사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같이 먹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과일을 섭취하는게 제일 좋지만 과일이 떨어졌을때는 쏠라씨로 비타민C를 보충하는게 어떨까요.


알찬 내용의 MAS

MAS의 알찬내용으로 아내가 더 기다린답니다 이번호에는 사은품이 조금은 작았지만 그래도 다양한 내용으로 꽉 채운 MAS로도 충분했답니다. 더욱이 이웃블로거 쏭쓰님과 아이미슈님의 글이 소개되어 너무 반갑더라구요. 블로거들의 체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가 주류를 이루다 보니 더 재미있게 읽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