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각종 보험상품 비교도 쉽고 빠르게 찾는 방법은 없을까? 보험상품 비교한다구 말이 쉽지!!

by 핑구야 날자 2011. 7. 16.
반응형

요즘에는 믿을 건 보험 밖에는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각종 보험상품 비교도 쉽고 빠르게 찾는 방법은 없을까? 보험상품 비교한다구 말이 쉽지!! 문외한인 일반인들에게는 녹녹한 일이 아닙니다. 주로 가입을 하게 되는 것은 지인의 추천이나 주변에 가입한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가입을 하게 됩니다. 약정이요. 약정을 일일히 따져보고 가입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대부분 보험상품의 장점 몇가지와 보장내용에 대해서 듣는게 전부가 아닌가 싶습니다. 나중에 막상 병원에 가서 수술을 하거나 치료를 받았는데 보장이 않된다고 하면 그때 보험설계사에게 왜 보장이 않되느냐고 따지게 되죠. 그리고는 보험하는 놈들은 가입할때나 살살거리지 막상 가입하고 나면 나몰라라 하는데 선수지라고 푸념하기도 합니다.

어느 날, 병문안을 가서
어느 날, 병문안을 가서 by michael-kay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왜 보험가입을 미룰까?

건강한데 무슨 보험이야 다달이 불입되는 돈이 너무 아까워~~ 차라리 가족들과 외식을 한번 더 하지~~ 이런분도 계시고 사는게 팍팍해서 여유를 못내는 분도 계실겁니다. 저도 그런 사람중에 한사람이었구요. 그런데 아내가 가입했던 월 9900원을 불입하는 어린이보험에 가입했었답니다.



부담도 덜 되고 가입을 않하자니 혹시나 해서 불입을 해왔거든요. 그런데 첫째는 아직까지 보험혜택을 받은 게 거의 없어 다달이 불입한 보험료거 정말 버리는 돈이 되고 있죠. 그런데 막내가 자전거를 타나가 넘어지고 다리에 염증때문에 서너차례 입원을 했었답니다. 그때 도움을 많이 받았죠. 그래서 큰 놈에게 불입한 보험료까지 본전을 찾았죠. ㅋㅋ 저 역시 대장내시경을 통해 용종을 떼어내서 생각지 않던 보험료를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보험은 건강할때 가입을 하는게 맞더라구요.

R0011692
R0011692 by jaehune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때려죽여도 가입할 돈은 없고

월급쟁이 생활이 다 갖죠.목구멍이 포도청이니말이죠. 그래도 경험상으로는 실비보험, 암보험은 반드시 가입을 하는게 좋더라구요. 최소한 실비보험만이라도 말이죠. 그런데 보험사마다 각자의 보험상품이 좋다고하니 믿을 수가 있어야지~~ 맞아요. 단점과 주의해야할 사항을 알려주는 보험설계사를 만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보험에 대한 여러가지 궁금한 사항을 일목요연하게 객관적으로 설명을 듣는다면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_IMG_7032
_IMG_7032 by redslmdr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알아야 면장을 하지~

랭키닷컴 보험포탈 1위업체인 인스밸리에서 면장을 시켜드릴겁니다. 무슨소리냐구요. 인스밸리의 고객센터에 자주묻는 질문란에 평상시 궁금했던 사항을 쉽게 정리를 해놓았더라구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니 도움을 받아보세요.(인스벨리 구경하기)


정말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를 해놓았더라구요. 인스벨리는 보험사가 아니라 보험포탈 업체라 보험사에서 설명하는 것 보다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약 50여가지의 상세설명을 읽어 보시면 보험상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랭키닷컴 보험포탈 1위업체인 인스밸리

랭키닷컴 보험포탈 1위업체인 인스밸리에서는 30여개 보험사의 100여개 보험상품을 비교해주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아마 자동차보험은 많이 비교해 보셨을겁니다. 반드시 가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저도 매년 비교해서 가입을 한답니다.


많이 선택한 상품이나 인기상품은 가입자들에 의해 결정된 순위라서 선택에도 신뢰가 좀 더 높은 편이죠. 인기보험이나 추천보험이라도 최종 결정하기 전에 재차 확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랭키닷컴 보험포탈 1위업체인 인스밸리에서는 전문가 추천순, 가입인기순, 인기보험, 추천보험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기보험은 주간,원간 BEST보험 정보를 제공하고 보험종류별 순위, 인기보험사 순위, 자동차보험 순위등을 제공하고 있어 역시 랭키닷컴 보험포탈 1위업체답더라구요.(인스벨리 구경하기)


인스벨리 홈페이지 하단에는 보험 잘고르는 법과 온라인 보험상담이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 보험상담 내용을 읽어보면 쉽게 잘 설명을 해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인스벨리 구경하기)


핑구야 날자의 자동차 보험요령

자동차보험은 비교하지 않아요. 왜냐구요. 보험 만기일이 되면 자동차보험회사에서 전화가 오거든요. 통상 다이렉트 보험이 제일 저렴하기 때문에 다이렉트 중에서 선택을 하거든요. 그래서 전화가 오면 다이렉트가 아니면 일단은 연락을 한다고 말하고 끊습니다. 이렇게 보험 만기일이 되면 전화만 받아서 가격을 흥정하죠. 그러면 저렴하게 가입도 하고 생각도 않던 선물을 받는 경우도 생긴답니다. ㅋㅋ 참고해보세요.


사고는 예고없이 건강은 한 순간에

미래를 알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러나 단 1초 후의 일도 알수가 없는 게 세상살이입니다. 최소한 실비보험과 암보험은 가입해야 안심이 되더라구요. 매월 불입금이 아깝더라도 말이죠. 가입을 해도 갱신형이 좋은지 비갱신형이 좋은지 또 변액상품은 무었인지, 변액과 일반 상품의 차이가 있는지등등 막상 마음을 먹었다가도 잘 몰라서 다음으로 미루게 됩니다. 일단 랭키닷컴 보험포탈 1위업체인 인스밸리의 고객센터의 자주묻는 질문란에 보험상식을 먼저 읽어보세요. 회원가입을 안해도 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인스밸리에서 각종 순위별 보험상품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결정이 되면 상담신청을 통해 좀 더 자세히 물어보세요. 그리고 보험 상품이 정해지면 지인중에 혹시 가입한 분이 있다면 한번 더 확인해보는게 좋을 듯 합니다. 파리바게트 교환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겸사겸사 알아보세요. 보험사가 직접 운영하는게 아니고 전문적으로 비교를 하는 사이트라 객관적인 정보가 많더라구요. (인스벨리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