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화와 실시간 할인쿠폰 티몬(티켓몬스터)의 안드로이드 어플 티몬나우

by 핑구야 날자 2011. 7. 24.
반응형

소셜커머스의 선두업체 티몬(티켓몬스터)가 안드로이드폰 어플 티몬나우를 통해 실시간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서 놀랐습니다. 한참 소셜커머스에 맛도 드리고 하루에도 몇개씩 쏟아지는 소셜쇼핑 사이트들로 호황을 누리는 듯 했지만 옥석이 많이 가려진 상황입니다. 3000억원의 소셜커머스 시장은 티몬,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등을 중심으로 시장이 형성되라 생각을 했지만 세상은 그렇게 녹녹한 편이 아닙니다. 막대한 자금력으로 그루폰코리아가 한국에 진출하면서 선두업체는 바짝 긴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순이나 클릭수에서 그루폰이 3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할 정도니까요. 더구나 소셜커머스시장을 지켜보던 기존 온라인 쇼핑몰이 움직이면서 판도는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아무도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선두는 외롭다.

클릭, 매출, 구매순위를 제공하는 티켓초이스의 최근자료를 보면 엎치락 뒤치락하고 있어 살얼음판을 보는 듯합니다. 어떠세요. 통계를 보는 시점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어 순위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소셜커머스의 자존심 티몬(티켓몬스터)가 안드로이드 어플 티몬나우를 선보이는 것은 선두를 굳건히 지키기 위한 서비스의 일환입니다. 다른 소셜커머스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끊임없이 찾는 티몬은 선두업체로서의 외로운 싸움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영원한 1위는 없습니다.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면서 늘 아쉬운건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면서 늘 아쉬운건 바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겁니다. 빨리빨리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은 지금 바로 사용하길 원하지만 그동안은 몇일을 기다려서 쿠폰을 받고 가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외식날을 미리 정해놓고 하기도 하지만 기분이 좋거나 일정에 없이 외식을 하고 싶을때도 있고 필요한 물건을 당장 사고 싶거나 필요할때가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는 늘 한발 늦은 소셜커머스는 아쉬운 서비스로 남게 되었습니다.


난 지금 바로 먹고 싶고 사고 싶다구

기존에는 티몬투데이를 통해서 일정기간동안 구매자를 모집하는 방식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즐기셨잖아요. 원하시는 상품을 여유있게 구매를 원하시는분들에게는 지금처럼 티몬투데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지금 바로 먹고 싶거나 사고 싶은 게 있을 수 있잖아요. 바로 지금!! 스마트폰의 빠른 보급을 빠른 의사결정이 중요한 시대로 아니 일상적인 시대에 맞게 이젠 망설이지 말고 티몬나우에 접속하세요. 아직은 아이폰이 서비스가 되지않아 아쉽지만 조망간 서비스를 할것이니 일단은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먼저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티몬투데이티몬나우의 차이점은 구매시간방식에만 차이만 있습니다. 티몬나우를 통해 구매하고 사용을 못할 경우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티몬에서는 100%환불을 해주니까요.


사용하는 방법은 간답합니다. 원하는 상품의 사용시간 확인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티몬이 화끈하게 쏜다.

기회는 Chance다.ㅋㅋ 티몬나우가 7월28일까지 매일 선착순 구매자에게 5,000원을 쏩니다. 5,000원으로 뭘 하냐구요. 글쎄요. 티몬에서는 5,000원으로 5명이 일본 전통라멘을 먹고도 500원이 남습니다. 우습지 않죠.(바로가기)


또 하나, 안드로이드OS를 이용하시는 분은 다운받으시면 무조건 2,000원의 적립금을 준답니다. 그럼 모두 7,000원이네요.(안드로이드 티몬앱받기) 친구에게 티몬에 초대를 해서 가입하면 더운여름 시원한 별다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답니다. ㅋㅋ


선두권 쟁탈전으로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는 소셜커머스시장에서 티몬나우가 스마트폰어플추천, 필수추천앱으로 빠르게 자리잡아 간다면 소비자들에게 더욱 서프라이즈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까요.

QR코드로 티몬을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