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항암효과, 노화방지에 좋다는 슈퍼푸드 브로콜리가 에센스신상 비오템 스킨어제틱 속으로

by 핑구야 날자 2011. 8. 12.
728x90
반응형

항암효과, 노화방지등에 좋은 슈퍼푸드 브로콜리를 예전에는 잘 먹지 않았어요. 특별히 맛을 느낄 수가 없어서 말이죠. 지금도 찾아 먹지는 않지만 반찬으로 나오면 꼭 챙겨서 먹는답니다. 그러나 생으로 먹기보다는 초장에 찍어서 먹는답니다. 이렇게 먹지 않다가 먹게 되는 식품이 더 있는데 마늘, 양파, 생강, 고추, 파등입니다. ㅋㅋ 왜 먹게 되었냐구요. 몸에 좋다고 하니까요. 그래서 짜장면보다는 간짜장을 즐겨먹으려고 하는 편이랍니다. 마늘은 주로 고기를 먹을때도 먹지만 가끔 반찬이 마땅치 않을때 고추와 함께 먹는답니다. 그러나 냄새가 나기때문에 민폐지만요. 마늘은 익혀 먹는게 냄새로 덜하고 몸에도 더 좋다고 하는데 매운맛에 날로 먹는걸 좋아해요.

브로콜리 귀여운 브로콜리
브로콜리 귀여운 브로콜리 by Eun Byeol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수퍼푸드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를 잘 먹지 않는 분들을 위해 수퍼푸드 브로콜리의 효능을 같이 알아보고 간강해져 보자구요. 브로콜리의 첫번째 효능은 뛰어난 항암효과입니다. 브로콜리의 설포라판 성분이 위암,위궤양의 원인인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미국 국립암연구소에서도 최고의 암예방 식품중 하나로 선정할 정도니까요. 두번째는 비타민 A, 비타민C, 비타민U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회복기능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세번째 수퍼푸드 브로콜리 효능은 유해산소라 불리는 활성산소 방지 효과를 통해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답니다. 네번째는 브로콜리의 풍부한 식이섬유 덕분에 장 속의 유해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는 해독 작용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염증 유발 성분의 활성화를 억제함으로써 염증효소인 콕스-2(COX-2)의 생성을 차단하여 염증세포의 활성화를 억제합니다.


브로콜리를 피부와 나눠 먹자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인 비오템 스킨어제틱은 브로콜리와 99%의 천연성분들의 조합을 통해 미토콘드리아를 촉진시켜 세포에 활력과 에너지를 부여한다고 합니다.


또한 세포 속에서 발생되는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노화로 이어지지 않도록 방어를 해주는 역할도 한다고 하니 사용할만하죠. 그럼 한번 볼까요. 비오템 스킨어제틱을 열어보면 다른 에센스와는 차별화된 부분이 브로콜리 추출물을 캡슐에 별도로 분리를 했다는겁니다. 은색봉지에 있는데 캡슐입니다.


캡슐을 비오템 스킨어제틱에 교체하고 캡슐 윗부분을 누르고 열어보니 브로콜리 추출물이 비오템 스킨어제틱안에 떨어지더라구요. 사용직전 활성화방법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에센스할 수 있는게 비오템 스킨어제틱의 특징입니다.


이렇게 해서 흔들어 사용하면 스킨케어로 혼합이 되어 3개월간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2회를 발라야하는 비오템 스킨어제틱의 효과는 50명 여성의 사용4주후, 자기진단결과와 110명의 여성이 사용 4주후 CUT결과를 통해서 보면 아래와 같다고 비오템이 전하고 있습니다.

 


비오템 스킨어제틱은 150개의 어린 브로콜리분량의 설포라판의 황산화로 일반브로콜리보다 50배이상의 설포라판이 피부가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방어를 해줍니다. 이는 피부의 최대적 중에 하나인 피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저항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비오템 스킨어제틱은 어린 브로콜리 외에 사과, 콩, 레몬,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99%의 자연 유래 성분들이 피부의 노화를 억제해주고 있습니다.


비오템 스킨어제틱을 4주간 아내가 아침저녁 2회를 바르고 더욱 어린피부가 되는지을 지켜봐야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