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명품화장품 브랜드 메리케이의 나이트 에센스 타임와이즈 나이트 콤플렉스로 밤 피부관리

by 핑구야 날자 2011. 9. 16.
반응형

명품화장품 브랜드 메리케이의 나이트 에센스 타임와이즈 나이트 콤플렉스로 밤 피부관리를 해보세요. 명품화장품 브랜드 메리케이를 처음 들어보신분도 계실텐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명품화장품 브랜드 메리케이의 나이트 에센스 타임와이즈 나이트 콤플렉스로 밤 피부관리를 하라고 하는 이유는 먼저 피부는 낮보다는 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밤이라고 하니 이상하게 생각하는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낮에 일상생활을 통해 자외선, 오염물질, 매연, 스트레스등으로 시달려 피부관리를 한다고 해도 효과를 제대로 보기는 어렵죠. 그러나 밤에는 여러가지 피부에 저해요소가 적기 때문에 콜라겐 생성과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키는데 집중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콜라겐 활성화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밤 전용 나이트 에센스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를 메리케이에서 권하고 있답니다. 또한 충분한 휴식을 통해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쉬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마도 잠을 충분히 취하지 못하면 아침에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이유가 아니겠어요. 많이 먹고 자면 보톡스 맞은 것처럼 팽팽해지겠지만 ㅋㅋ


메리케이는 설립자의 이름이고 풀 네임은 메리케이 애시입니다. 메리케이의 철학은 그녀가 유년시절 어려운 문제에 부딪힐때마다 메리케이의 어머니는 늘 "You can fo it!"이라고 격려를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성장배경을 통해 메리케이는 미국의 경제를 이끈 경영자이자 박애주의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20인의 여성기업인 중의 한명이기도 합니다.




메리케이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라는 설립이념으로 1945년 45세의 나이로 여성들을 위한 '꿈의회사'를 설립하게 됩니다. 미국을 비롯해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등 전세계 35개국이상에서 런칭한 명품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한 메리케이가 바로 '꿈의화사' 랍니다.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에 설립되어 스킨, 메이컵, 프래그런스, 맨케어등 250여종이나 되는 제품라인을 갖추고 있죠.



메리케이의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통해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피부는 제각각이라 건성,지성이라해도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개인별로 맞춤 컨설팅을 통해서 제품을 접한다면 훨씬 효과적일 것 같아요. 물론 기본적으로 피부타입별로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야 다양한 개인차를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말로만 맞춤 컨설팅을 하는 것은 아닌지 알아보았어요. 메리케이의 홈페이지에 Shopping Mall 카테고리를 보니 메리케이 뷰티컬설턴트 쇼핑몰 찾기가 있더라구요. 실제로 리스트업이 되어 있었어요. 일정한 자격을 갖춘 메리케이의 뷰티컨설턴트에게 메리케이 제품의 온라인 판매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게 해주고 있었어요.


당연히 대충 컬설팅을 하지은 않겠더라구요. 당장 매출에 관계가 있을 테니까 말이죠. 내 설설턴트로 지정해서 자신의 피부에 대해 조목조목 물어보고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훨씬 좋겠더라구요. 물론 화장을 오래 해본 여성의 경우는 내가 더 잘안다고 하시겠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못한 경우도 많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