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섹시한 누나 무보정 몸매 종결자 김사랑 동영상 속 남자들이 김사랑을 반기는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1. 8. 27.
반응형

섹시한 누나 무보정 몸매 종결자 김사랑이 갑자기 남성 락카룸에 들어가자 화색이 된 남자들의 얼굴에서 무슨 속셈일까 궁금했는데 동영상을 보니 쉽게 이해가 되었답니다. 질레트 퓨전에서 신상으로 선보인 김사랑 면도기을 코믹하게 소개한 동영상이 재미가 있더라구요. 김사랑의 CF를 보면 가히 무보정 몸매종결자가 아닌가 싶어요. 실제로 모 식품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씨리얼의 매출도 많이 상승했다고 하죠. 질레트 면도기를 애용하는 입장에서 이번 김사랑의 김사랑 락커룸 습격 영상으로 질레트 퓨전의 매출도 상승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이번에도 작년처럼 구형면도기 사진을 올리면 신상 질레트 퓨전 김사랑 면도기를 선물로 준다고 하니 급 화색이 됩니다. 작년에 유인나편도 재미있었는데... 면도날만 교체하여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구형면도기를 사진을 질레트퓨전 홈페이지나 모바일로 업로드하여 참여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는 위의 화면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는 않구요.


모바일은 통화료가 나오기는 하지만 핸드폰으로 구형면도기를 사진으로 찍고 #5600으로 면도기 사진을 보냅니다. 매주 발표를 하니 확인만 하시면 되죠. 당첨자는 온라인 쿠폰을 받고 교환만 하시면 끝이랍니다. 단, 배송비는 부담하셔야 하는데 2500원이랍니다.



판매가가 14,900원이니 배송료는 애교로..ㅋㅋ 발표는 매주 금요일에 메세지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김사랑의 락커룸 습격 영상을 SNS에 스크랩하셔서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그리고 SNS 주소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매를 받을 수 있답니다. 발표일은 9월9일입니다. 그리고 모든 이벤트는 8월31일까지 합니다.(이벤트 바로가기)

질레트 퓨전파워 장점


질레트 퓨전 김사랑 면도기는 5중 면도날이가 피부에 자극이 적어 남자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2중면도날로 면도하다가는 피부가 상하기 쉽죠. 김사랑 면도기는 5중 파워글라이드 TM면도날이라 부드럽게 밀립니다, 퓨전 하이드라젤과 함께 사용하신다면 금상첨화죠.

 


1단 정면면도날은 구렛나루, 코밑수염, 잔수염 등을 정리할때 사용하면 됩니다.


그런데 5+1 면도날은 유인나 버전 질레트 퓨전과 같고 달라진 점은 배터리를 이용한 진동면도입니다. 손잡이에 건전지를 이용해서 진동 면도를 하는데 배터리교체알람기능이 있어 약 10분간 최적의 진동면도를 하도록 도와줍니다. 작동후 8분후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전력낭비가 되지 않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물론 배터리 교체시기가 되면 표시등이 깜빡이는건 기본이죠.


지금은 퓨전 유인나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김사랑 면도기로 면도하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