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아이들 생일선물, 여친과의 기념일 선물로 어울리는 깜직한 선물 애완견 감성 펫

by 핑구야 날자 2011. 9. 10.
반응형

아이들 생일선물, 여친과의 기념일 선물로 어울리는 깜직한 선물 감성 펫은 어떨까요? 아이리버에서 만든 감성 펫 Pocket Puppy은 단순 MP3에서 벗어나 주인과 교감을 하는 주머니속 나만의 애완견이랍니다. 예전에도 전시회때 비슷한걸 보기는 했는데 앙증맞은 감성펫 포켓퍼피는 음악만 듣는게 아니라 스다듬어 주면 표정으로 반응을 해서 아이들 생일선물, 여친과의 기념일 선물로 서프라이즈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에는 출퇴근길에 이어폰을 꼽고 음악을 듣는 학생이나 어른들이 많아져서 필수품이 되어버린지 오래되었답니다. 아이리버하면 MP3로 알아주는 전문업체이기도 하지만 최근 구글과 손을 잡고 구글이북을 지원하는 전자책리더를 미국에서 판매를 시작해서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답니다.


디자인이 시작이다.

역시 기슬보다는 앞서는게 디자인입니다. 기술을 보고 제품을 선택하는 시대는 이미 지났고 이제는 디자인을 통해서 선택되는 세상입니다. 깜찍하고 사랑스런 감성펫 Pocket Puppy는 바로 디자인에서부터 색달라 호감을 가게 합니다. 컬러는 핑크, 화이트. 스카이블루등 3가지 색상인데 MP3라는 느낌보다는 장난감 같은 느낌이 더 들어요.



그리고 짧은 다리로 아장아장 걸어오면서 귀여운 짧은 꼬리를 흔들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머리가 작았다면 그저그런 느낌이었을텐데 머리가 바닥에 닿을 정도로 커서 주인에게 안기려는 듯한 사랑스런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약간 각도를 주어서 주인을 공경하듯 쳐다보는 느낌이 애완견으로서의 모습에서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표정과 행동으로 교감하는 감성펫

감성펫 Pocket Puppy의 얼굴은 전류가 흐르면 빛을 내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display로 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충전할때, 사랑을 표현하면서 터치할때, 배터리소모가 다 되어갈때 6가자의 표정과 함께 멍멍 짖답니다. 깜찍하죠.


작지만 강한 MP3

아이리버의 감성펫 Pocket Puppy는 마음에 드는 디자인만큼이나 MP3의 본연의 기술에도 눈에 띄는 점이 많았습니다. 아이폰이나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기도 하는데 특히 아이폰의 경우는 배터리가 빠리 닳아서 늘 불안불안하죠. 그래서 감성펫 Pocket Puppy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15시간 연속재생으로 부족함이 없이 음악과 함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Nomal, Classic, Jazz, POP, Rock등 다섯가지의 이퀄라이저 모드로 다양한 음색을 경험할 수 있어 흡족합니다.  UMS서비스로 별도의 드라이브를 설치하지 않고 바로 PC와 연동해서 탐색기를 이용해 음원을 전송할 수 있답니다. 편한 플레이모드가 누구든 쉽게 음악을 즐길수 있도록 해서 친화력을 높였는데 Nomal, Repeat One, Repeat All, Shuffl등 4가지로 되어있답니다. Shuffl 기능을 이용해 랜덤재생으로 듣는다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재미있는 디자인과 기능의 만남

아이리버의 감성펫 Pocket Puppy의 옆구리에 있는 P버트는 전원버튼이고 M은 메뉴버튼이랍니다. 짧고 검은꼬리는 전후좌우 4가지 네비게이션 버튼으로 각 메뉴간 이동및 노래선곡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때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배터리는 요즘 많이 사용되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이리버의 감성펫 Pocket Puppy 스펙


일반규격

용량 : 2G, 무게 : 30g, 연결타입 : USB2.0, 동작온도 : -5℃ ~ 40℃, 해상도 : 96*64

오디오

주파수범위 : 20Hz ~ 20KHz, 신호대잡음비 : 90dB, 내장스피커 : 모노
파일형태 : MP3, WMA, 비트레이트 : MP3,WMA : 8kbps ~ 320kbps

기타

구성품 : 본체, 이어폰, USB케이블, 목걸이, 퀵가이드
OS : Windows 2K / XP / Vista 32bit/ 7

귀여운 아이리버의 포켓퍼피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MP3입니다. 스다듬어 주면 반응하는 사랑스런 반려견으로 아이들이나 여친에게 귀요미가 되어보세요. ㅋㅋ


아이리버 포켓퍼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정상가격이 99,000원이라더라구요. 살짝 부담이 되는게 사실이지만 아이리버 포켓퍼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소셜커머스 cocowish에서 5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구매하실 마음이 계신 분이라면 아래에 분양하기를 눌러 쇼핑을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MP3플레이어 정보보기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