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강추] 아이폰 어플 추천 한달만 무료 W클래식 하이브리드로 1만곡이상 음원 무료다운로드

by 핑구야 날자 2011. 9. 15.
반응형

아이폰 어플 추천합니다. 한달만 무료로 제공되는 W클래식 하이브리드로 1만곡이상의 고음질 클래식을 들어보세요. 옴 봄까지만해도 예술의 전당에 분기마다 연주회를 다녀오곤 했었는데 뮤지컬에 재미를 붙혀서 못가봤어요. 가을이 되다보니 연주회에서 들려오는 연주가 생각이 납니다. 처음에는 클래식하면 졸립고 따분하고 그랬는데 자구 접하다 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위즈위드 이벤트로 아이폰어플 W클래식 하이브리드를 다운 받아서 아쉬움을 달래고 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현재는 9.99$이지만 9월 한달간은 평생무료로 들을 수 있는 챤스가 생겨서 부리나케 설치했답니다. 그것도 무려 10,000곡 이상의 고음질 클래식을 말이죠. 올 가을 클래식의 선율과 함께 지낸다면 보다 센치해지지 않을까요.


W클래식 하이브리드 설치

아이폰의 AppStore나 아이튠즈에는 W클래식 하이브리드로 되어있는데 위즈위드 W Classic로도 불린답니다. 따라서 설치하실때는 W클래식 하이브리드로 찾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클래식 어플 위즈위드 W Classic을  위즈위드 이벤트로 평생무료사용권을 받아야 함으로 9월간은 Wizwid Site 방문(바로가기)을 통해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우측의 위즈위드 단독 iPhone전용어플을 누르면 위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W Classic쿠폰발급을 아이폰으로 받고 받은 메세지의 URL을 실행시켜  W클래식 하이브리드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끝납니다. 홈페이지내에 있는 QR코드로도 가능합니다.



 

W클래식 하이브리드 음원 구성

W클래식 하이브리드를 사용하면서 음악 어플 추천을 강추하고 싶어지더라구요. 클래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나 좋은 무료어플입니다. W클래식 하이브리드의 음원 구성은 베스트500, 스마트검색,테마, 라디오,오페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W클래식 하이브리드로 클래식 듣기

W클래식 하이브리드는 위의 음원 리스트에서 선택을 하면 베스트500, 스마트검색,테마는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1.작곡가에 대한 설명으로 음악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되어 좋습니다. 2.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 3G,4G지역에서도 데이타 사용료 없이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3. 즐겨찾기는 좋아하는 노래를 WiFi지역에서 감상하는데 좋습니다. 4. 타이머 기능으로 수면시에 최대 180분까지 설정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기능입니다. 5. 유투브와 연동해서 실제 연주장면과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눈으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 무한반복등의 기능으로 좋아하는 클래식을 원없이 들을 수 있답니다. 그럼 익숙치 않은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함과 즐겨찾기 화면을 보여드릴께요. 다운로드를 받으면 즐겨차지로도 이동이 되면 즐겨찾기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도 있어 즐겨찾기로 모아놓고 듣다가 마음에 들면 다운로드로 받으셔도 좋습니다.


W클래식 하이브리드 이런게 좋아요.

클래식을 평생 무료로 들을 수 있고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타이머기능은 너무 좋답니다. 잠이 오지 않을때도 틀러놓고 30분 정도 걸어놓고 자면 그만이랍니다. 더구나 즐겨찾기나 다운로드에 모아놓은 곡을 신경쓰지 않고 계속 들을 수 있어 야밤에 블로깅을 할때는 환상이랍니다. 오페라의 경우는 동영상과 함께 볼 수 있어 좋아요 아이폰을 가로로 하면 풀로 동영상을 볼 수 있답니다.(바로가기)
 


라디오에서는 음악전용이라 클래식 마니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핑구야 날자가 좋아하는 헝가리 무곡5단조를 소개해봅니다. 제목으로는 잘 와 닿지 않지만 한번 들어보시면 아하~~ 하실겁니다. 그런데 항가리로 되어 있어 아쉽네요. ㅋㅋ 큰아이도 무척 좋아하는 곡이랍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바로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