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쉐보레 중형세단 말리부 섹시한누나 그리고 김진표, 정엽의 강남역콘서트 말리부파라다이스

by 핑구야 날자 2011. 10. 15.
반응형

쉐보레 중형세단 말리부가 섹시한누나, 김진표, 정엽과 함께 강남역콘서트 말리부파라다이스로 이색이벤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쉐보레 말리부가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말리부런칭기념으로 이색이벤트를 통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은 신차가 나오면 기자들과 함께 그들만의 런칭쇼를 하는게 일반적인데 말이죠. 쉐보레가 일반인을 상대로 펼쳐지는 이색신차발표회는 쉐보레 레이싱팀이면서 가수이기도 한 김진표와 정엽의 콘서트등 다양한 볼거리로 강남역일대가 꽤나 붐비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달 말까지 매주 금요일,토요일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강남역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면서 현장에서『말리부의 주인공을 찾아라』이벤트도 함께 진해이 됩니다. 혹시 내가 말리부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는 짜릿한 이벤트랍니다. 마지막주 24일부터는 시승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지난번에 소개할때 마음에 두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오후보다는 저녁에 조명을 받은 말리부 강남역콘서트장면이 환상적이지 않나요. 한켠의 해변위에 말리부는 그런대로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 온 기분을 느끼게 하네요.




가수 김진표와의 게릴라 데이트를 했는데 연예인보다는 인기가 덜한것 같기도 해요. ㅋㅋ


말리부의 주인공을 찾아라』이벤트에 응모도 하고 기념품도 받고 정말 대빵 운이 좋아 말리부도 받는다면 대박이겠죠.


부스앞에 모인 분들을 보니 엄청나네요. 콘서트의 위력인지 말리부의 위력인지는 몰라도 말이죠. ㅋㅋ 알록달록한 스마트폰이 역시 대세네요.


강남역콘서트 말리부파라다이스도 즐기고 중형세단 말리부도 보고 그리고 시승도 함께 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멋진 런칭쇼가 되었네요.


섹시한 누나들이 빠질 수 없겠죠. 말리부해변에 온듯한 나풀거리는 원피스로 말리부와 잘 어울히는 듯 합니다.


가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말리부파라다이스 콘서트 풀버전을 올립니다.


동영상을 보니 가을에 어울리는 콘서트같아요.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다가 발걸음을 멈추게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다음주에 강남역으로 데이트 약속 잡아보세요. 무료로 즐기는 쉐보레 말리부파라다이스와 함께 멋진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말리부파라다이스 콘서트 현장을 참여하려고 시간을 맞췄는데 약속이 틀어져서 전날에 현장 분위기만 보고 왔어요. 아직은 시간이 일러 조금은 한산했지만 말리부의 포스는 멀리서 봐도 TV에서 보던 느낌 그대로더라구요.  쉐보레 말리부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해서 행운을 누려보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